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1만원 할인)

by 공유바로 2020. 12. 31.
반응형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1만원 할인)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1만원 할인)


배달음식 할인

2020년 12월 29일부터 정부 예산 소진시까지 배달앱을 통해 음식을 4차례 주문하면 1만원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음식 할인 (자료제공: 농림축산식품부)

 

배달음식 할인 기간

배달음식 할인 기간은 2020년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정부 예산 소진 시까지(미정)입니다.

배달음식 할인 기간

 

배달음식 할인 카드

배달음식 할인 카드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총 9개 카드입니다.

 

할인 대상 배달앱 

할인 대상 배달앱은 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특급, 요기요, 위메프 오, 쿠팡잇츠, 페이코 입니다.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은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하시면 다음달 카드 청구금액에서 1만원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배달음식 할인 카드사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연말연시 집에서 즐기는 외식생활 방법은 집에서 배달음식 앱으로 주문하시고 먹기 전에 꼭 손 씻는 것을 잊지마세요. 그리고 개인위생 그릇에 덜어 먹은 후 꼭 분리수거 해주세요^^

연말연시 집에서 즐기는 외식생활 방법


오늘은 모처럼 회사 쉬는날이라 이번에 고등학교 졸업하는 큰애와 함께 3개월만에 외출(대명항, 대명항수산시장, 평화누리길)을 했네요. 3개월 동안 회사와 집만 오가다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얼마나 피곤하던지...ㅠㅠ 저도 낼 부터는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을 이용해 1만원 할인에 도전해 볼려고합니다. ㅎㅎ

대명항 평화누리길

아들이 회가 먹고 싶다고 해서...우럭회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그리고 아들이 술은 내년에 성년이 된다고 그때 사달라고 하네요..ㅋㅋ

대명항 우럭회
해산물 모듬
밴댕이회

 

지금까지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1만원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