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강화도 가볼만한곳, 갯벌체험 하기 좋은 동막해수욕장

by 공유바로 2020. 8. 10.
반응형

오늘은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갯벌체험 하기 좋은 동막해수욕장추천합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전경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은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1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동막해수욕장 공영주차장에 유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은 기본 30분 600원, 15분 초과마다 300원, 5시간 이상 1일 최대 6,000원입니다. 

동막해수욕장 공영주차장
동막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요금안내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운영시간은 상시 무료 개방되어 있으며, 해수욕장 입장 시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발열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풍경
동막해수욕장 코로나19 발열체크
동막해수욕장 코로나19 발열체크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은 강화도에서 유일하게 백사장이 펼쳐진 이곳은 폭 10m, 길이 200m로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로 꼽힐 만큼 갯벌체험 하기에 좋은곳입니다.

동막해수욕장 백사장
동막해수욕장 백사장
동막해수욕장 갯벌체험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은 백사장 뒤로 수백 년 묵은 노송들이 늘어서 있으며, 노송들 사이에는 동막리 마을에서 운영하는 솔밭 캠핑장이 있습니다. 동막해수욕장 캠핑장은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며, 캠핑장 이용요금은 1박 2일(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10시까지) 15,000원, 돗자리 사용은 1시간당 1,000원 1일 최대 10,000원입니다. 

동막해수욕장 캠핑장
동막해수욕장 캠핑장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바다 물이 빠지면 4km까지 갯벌 지대로 변하여 아이들과 함께 무료 갯벌체험 하기도 좋으며, 바다 물이 들어오면 망둥어, 숭어 등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막해수욕장 캣벌체험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변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변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변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변

동막해수욕장 주변으로 펜션, 민박 등 숙박시설과 식당, 카페, 편의점 등 편의시설 들이 즐비해 있어 여름 휴가지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카페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식당가

동막해수욕장강화나들길 제 7코스(화도공영주차장~분오리돈대~화도공영주차장)에 속해 있습니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강화나들길
강화도 가볼만한곳 동막해수욕장 강화나들길

지금까지 강화도 가볼만한곳, 갯벌체험 하기 좋은 동막해수욕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