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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 정보/경영 & 직장 정보

강남 공유 오피스 비즈온 논현센터

by 공유바로 2022. 8.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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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공유 오피스 비즈온 논현센터

공유 오피스 회사 정보
- 회사명 : 비즈앤택스(주)
- 대표이사 : 
- 회사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35길 11 5층 (용강동, 인우빌딩)
- 회사 이메일 : info@thebizon.co.kr
- 회사 대표전화 : 1661-7854, 가맹문의 02-704-8999
- 회사 팩스번호 : 070-8668-5675
- 상담 및 문의 운영시간 : 09:00 ~18:00


공유 오피스 정보
- 오피스명 : 비즈온 논현센터
- 오피스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 오피스 위치 : 논현역 1번, 2번, 3번 출구
- 오피스 서비스 종류 : 공유 오피스, 회의실 / 세미나실, 카페테리아, 부대시설
- 오피스 오픈일 : 
- 오피스 소개 :

강남 공유 오피스 비즈온 논현센터


강남 공유 오피스 비즈온 논현센터
강남권에 사무공간이나 주소가 필요하신 분들께 편안하고 쾌적한 업무환경과 사무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카페테리아에서 커피와 음료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 회의, 상담 등을 누리세요.

일반 상주 입주사께서는 주말, 공휴일에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관리비 또한 들지 않는 강남권의 사무실을 비즈온 논현센터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입주 가능 인실
1, 2, 3, 4, 5인실, 코워킹 사무실 자유석 / 고정석

<서비스 지원사항>
세무 기장 무료 대행 / 법인 설립(이전) 수수료 지원
사업자 등록 주소 제공 및 등록 대행
법률 자문, 마케팅 교육 지원 / 우편물 수발신
비즈온 각 지점 회의실 및 카페테리아 교차 무료 사용
복합기, 파쇄기 등 사무기기 제공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24시간 냉난방 지원

비즈온 논현센터 문의 전화 : 02-515-5498

비즈온 소개
사업을 시작하려면 업무공간 구성을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또한 사업을
영위하면서 세무, 법률, 마케팅 등 수많은 어려움에 부딪히기도 합니다.

비즈온은 이러한 어려움을 잘 알고 있기에 단순히 업무공간 제공의 차원을 넘어 창휘력
발휘를 위한 효율적 사무공간 구성과 성공사업을 위한 필수적인 제반 인프라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즈온은 2011년 설립 당시부터 세무회계사무소 택스온과 함께 1인사업자/소규모
창업자를 위해 부가세, 4대보험 등 세무기장 무료대행서비스를 공유오피스 업계 최초로
전면 도입하였습니다.

세무대행 무료서비스의 전면도입과 시행은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 오늘날에 이르러
공유오피스기업이라면 그 도입여부를 고민해야 하는 스마트창업경영의 한 방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대표적 서비스인 오피스플러스는 비즈온 공유오피스 내 사업자등록을 제공하고 그 곳에서
언제나 필요한 업무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부가세 4대보험 등 세무대행서비스를
모두 포함하는 서비스로 월 1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비즈온은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업무환경과 스마트창업경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공사업을 위하여,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낼 수 있도록 비즈온이 함께하겠습니다.

비즈온과 함께 성공사업을 위한 첫발자국을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상주서비스(독립룸)
독립형 룸 오피스로 업무의 집중도가 높고 전화업무 비율이 많은 사업주에게 적합한 서비스 / 1~8인실 등 다양하게 선택가능

부가세, 4대보험 등 무료기장 서비스 우편물 보관 및 전달 회원사 명판 제작 및 등재 복합기, 파쇄기 등 OA기기 사용 회의실, 카페테리아 이용 안내데스크 내방객 안내 서비스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 월 정기주차 및 방문고객 주차 서비스(센터별 상이)

코워킹 사무실(지정석/자유석)
코워킹 사무실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서비스/지정석 및 자유석 제공

부가세, 4대보험 등 무료기장 서비스 우편물 보관 및 전달 회원사 명판 제작 및 등재 복합기, 파쇄기 등 OA기기 사용 회의실, 카페테리아 이용 안내데스크 내방객 안내 서비스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 월 정기주차 및 방문고객 주차 서비스(센터별 상이)

비상주서비스
사업자등록 주소지가 필요한 사업자 또는 재택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비정기적 회의를 하는 사업주에게 적합한 서비스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개인/법인) 회의실 및 카페테리아 이용 우편보관/발송 서비스 (월2회) 부가세 및 4대보험 등 무료세무기장 서비스 (첫 계약기간 한정 / 최장 6개월)

오피스플러스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자등록 주소+사무공간+세무기장+법인설립 패키지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개인/법인) 부가세 및 4대보험 등 세무기장 대행 사업자등록 대행 / 법인설립 수수료 지원 업무공간 제공(자유석) 회의실 및 카페테리아 이용 우편보관/발송서비스(월2회) 멤버십 카드로 타 지역 비즈온 센터 회의실 및 업무공간 이용

택스플러스Ⅰ
세무기장만 신청해도 사무실, 회의실 이용가능한 실속 상품

택스플러스Ⅱ
세무기장만 신청해도 사업자등록 주소가 제공되는 실속 상품

부가세 및 4대보험 등 세무기장 대행 지정센터 업무공간 24시간 이용(자유석)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 법인설립 수수료 지원 지정센터 회의실 및 카페테리아 이용 안내데스크 내방객 안내 서비스

국내 최초 “세무 특화 공유 오피스” 비즈온!
비즈온 공유오피스를 함께 운영할 파트너를 제안합니다
앞으로의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것은 남들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다양한 기능과 역할을 융합하여 독보적인 모방불가 아이템으로 승부하는 것입니다.

비즈온은 공유오피스와 세무서비스의 융합을 통하여 다양한 수익창출을 전개합니다.


기타 정보
- 2011년부터 업계 최초 모든 입주사 세무 무료 서비스 개시
- 법인 설립과 이전수수료 100% 지원
- 한번의 계약으로 All-In-One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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