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호구 성향 테스트

by 공유바로 2020. 11. 24.
반응형

호구 성향 테스트

최근 누리꾼 사이에서 호구 성향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호구 성향 테스트는 내 안에 숨어 있는 호구 성향 지수를 검사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

 

호구 뜻 

호구 뜻은 범의 아가리라는 뜻으로 호구에 들어가다, 호구를 벗어나다 처럼 매우 위태로운 처지나 형편을 이르는 말로써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사람을 비유적 가르키는 말입니다.( 딱 저네요..ㅋㅋ)

 

호구 성향 테스트 문항

호구 성향 테스트 문항은 총 18개로 문항에 답을 하면 호구 유형의 결과가 나옵니다.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빠른게 생각나는데로 답을 해주시면됩니다. ㅎ

호구 성향 테스트 문항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는 ①티없이 맑은 A++ 흑우, 인생 마이웨이 흑마법사, 의심 많은 흑미어캣, 공과 사 확실한 흑곰, 눈치만렙 흑두루미, 귀가 얇아 슬픈 흑사슴,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 밖에서 코 베이는 흑표범 총 8개의 결과가 있으며, 이중 가장 많은 결과 유형이 티없이 맑은 A++ 흑우 라고합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우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마법사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미어캣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곰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두루미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사슴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염소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표범

 

호구 탈출을 위한 솔루션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에서는 호구 탈출을 위한 솔루션도 해줍니다.^^ 내가 호구 당했다는 느낌을 자각하는 일부터 출발해라, 무언가를 부탁 받으면 절대 혼자 판단하지 말자, 매사에 상황에 맞는 증거를 남기는 습관을 가져라

호구 탈출을 위한 솔루션

 

호구 성향 테스트 sns 공유하기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에서 호구 조사한 결과를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등 sns에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 sns 공유하기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 주소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 주소는 다음 등 검색엔진에서 호구 성향 테스트를 입력하시면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 주소

국민약속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는 www.hogutest.com입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 주소

 

지금까지 호구 성향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