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캠핑장이 있는 용두해수욕장

by 공유바로 2020. 5. 25.
반응형

오늘은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으로 캠핑장이 있는 용두해수욕장추천해드립니다.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대천해수욕장무창포해수욕장 중간에 위치한 작고 한적한 해수욕장입니다.
용두해수욕장해수욕 조개잡이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최근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주차용두해수욕장 공영주차장무료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용두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해변1km 남짓 작은 해수욕장으로 수심이 어른의 허리밖에 오지 않을 정도로 해변의 경사가 완만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그리고 해수욕장 주변에는 30년 이상된 소나무들이 울창한 숲으로 형성 되어 있어, 더운 여름에도 그늘이 많아 시원합니다.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용두해수욕장

소나무숲 곳곳에 캠핑을 할 수 있는 데크가 있어 가족단위 캠핑장소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이용료1일 비수기 15,000원, 수기 25,000원(5월~10월)이며, 사용시간은 당일 12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이용료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전경

용두해수욕장 캠핑장은 마을 주민들의 노력으로 주차장, 샤워장, 화장실 등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취사장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공용화장실

용두해수욕장 주차장에는 동백관이라는 근로복지 회관이 있는데 숙박편의시설제공하고 있으며, 4인이상 사업장 근로자는 3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동백관

용두해수욕장 주변 용두마을 주민들은 여름 성수기에만 민박집을 운영하다가 요즘 많이 알려지면서 최신유행 펜션형 민박집을 지어 영업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용두는 바다와 접해있는 긴 능선을 용으로 보고 마을이 능선 머리쪽에 위치해 있다고 해서 용두라는 마을 이름이 붙여지게 되었습니다.

용두해수욕장 주변 펜션형 민박집
용두해수욕장 안내도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용두해수욕장 캠핑장

지금까지 충남 보령 가볼만한곳, 가족 캠핑장이 있는 용두해수욕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