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제주 패스 렌트카 프로모션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7. 14.
반응형

제주 패스 렌트카 프로모션 사이트

제주 패스 렌트카 프로모션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렌트카 최저가 예약, 프미엄 예약, 예약확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81개업체 가격비교 - 제주도렌트카 실시간 가격비교

제주패스와 롯데카드에서 드리는 13만원 캐시백, 여행내내 카페 150곳 무료, 실시간 간편 예약.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여행내내 카페 150곳 무료+맛집 400여곳 할인쿠폰 제공.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 
24시간 예약 가능. 
제주렌터카 최저가 예약, 가격비교 플랫폼.

 

제주가 아니어도 좋은 차를 빌리는 재주!

제주패스가 만든 차량 구독 서비스 모자이카

소유의 새로운 기준
모빌리티 뉴 노멀필요할 때 언제든지 시간과 장소를 자유롭게
필요로 하지 않을 때는 반납도 간편하게
어떤 차든, 어떤 날이든, 어떤 장소든지
나를 가장 잘 아는 차, 소유의 새로운 기준
모빌리티의 뉴 노멀을 만나보세요

심사제도가 없어요
신용 심사 과정의 불편함이 없어요.
할부,리스, 렌트 등 모든 차량 금융상품은 반드시 신용심사를 거쳐 승인 절차에 따라 진행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런 불편한 방식, 모자이카에는 없습니다.

초기 부담금이 없어요
목돈 마련의 부담을 덜어냈어요.
차량 구매 시 차 값의 20-30% 수준의 선수금, 또는 보증금이 적게는 수백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 발생하지만, 모자이카에는 초기 부담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약정기간이 없어요
더 이상 차를 대출하지 마세요.
차량 금융상품은 필수적으로 약정기간이 존재합니다. 중도 해지 시 남은 개월 수에 따라 발생하는 부담스러운 위약금, 모자이카에는 없습니다. '모자이카는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차량을 교체/반납 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제주여행을 위해 수입/고급차 모음

- 합리적인 당신을 위해 가성비 갑, 경차 모음

- 작지만 실속있는 경차 모음

- 여름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 RV/SUV 모음

- 짐이 많아도 거뜬한 가족 여행용 승합차 모음

 


제주 패스 렌트카 회사소개


제주패스는 제주도 관광업기반의 OTA IT기업입니다.

2012년 제주관광전용카드인 제주패스플러스카드를 서비스하는 것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 렌터카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제주패스렌트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패스는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하여, 제주도 특화 맛집 어플리케이션 제주패스맛집, 정기구독형 카페이용서비스인 카페패스 등 제주도 관광인프라 혁신을 통한 제주 소상공인 공생플랫폼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패스는 제주도의 스마트관광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관광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가치 혁신을 통해 제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ICT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합니다.


제주도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서 제주패스와 함께하는 모든 소상공인, 제휴사와의 협력과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합니다. 

 

제주도의 환경문제에 늘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을 앞장서고 있습니다. 

 

클린앤플라워, No More Plastic Islands와 같은 환경캠페인을 전개하며 기업과 환경의 공존과 지역민과의 나눔을 실천합니다.

 


제주패스렌트카 제주패스렌트카는 국내최초, 최대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플랫폼입니다.


제주패스렌트카는 제주도 여행자들이 렌터카 여행을 걱정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제주도 80여개 렌터카 회사들과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여행자는 편리한 결제와 투명한 가격정보를 통해, 걱정 없이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알맞은 더 저렴한 가격을 언제 어디서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18년 국내최대 렌터카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는 도전을 멈추지 않고 국내 최초로 렌터카에 커넥티드카 서비스를 도입하며 또다른 혁신을 준비합니다.


카페패스맛집 올바른 제주도 맛집 정보를 담은 제주도 특화 맛집정보 서비스입니다.


저마다 음식의 취향은 다릅니다. 제주패스맛집의 목표는 단순히 획일화된 제주도 맛집 정보 전달하는 것을 넘어 여행자에게 숨어있는 진짜 제주도 맛집을 발굴하여 전달하는 것입니다.


제주패스 맛집은 빅데이터 기반의 맛집 추천과 다양한 큐레이션을 통해 최적화된 제주도 맛집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행자들은 제주도 내 500여곳의 음식점 쿠폰과 1만건의 사용자 리뷰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맛집을 한눈에 찾아보고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패스는 제주도 카페에서 이용기간 내 무제한으로 커피를 제공합니다.


여유로운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한 곳은 담은 곳, 제주도 카페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카페패스는 여행자들이 제주도 카페의 매력을 여행기간 내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제주도 60개 업체의 제주도 카페와 협력하여 이용기간 내 70개 카페의 커피와 음료를 여행자들에게 제공합니다.


국내최초의 정기구독형 카페 서비스를 통해 커피소비의 패러다임 변화를 가장 먼저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패스 렌트카 프로모션
제주 패스 쿠폰

제주 패스 회사 정보
- 회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 21, 4층

- 고객센터 1544-0445 팩스 0505-009-6995 이메일 help@jejupass.co.kr
- 제주 패스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jejupassrent.com/

 

지금까지 제주 패스 렌트카 프로모션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