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대전 24시 베스트 렌트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7. 13.
반응형

대전 24시 베스트 렌트카 사이트

대전 24시 베스트 렌트카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베스트 렌트카 소개, 렌트 가이드, 렌트 요금, 실시간 예약, 커뮤니티, 부가 용품, 대전 여행 정보, 찾아오시는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전 24 베스트 렌트카 회사소개

베스트 렌트카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시작하세요!
대전 전지역 24시간 상시 대기중 배차, 회차 서비스 무료 제공

베스트 렌트카는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 최선의 노력과 함께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시내 최고의 렌트카 회사로 도약하겠습니다.


베스트렌트카는 다년간 렌트카 영업을 시작하였으며. 모든 차량의 후방센서, MP3, CD플레이어, 자외선 차단 썬팅을 기본 장착하여 고객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사무실, 차고지, 영업관리시스템, 홈페이지 등을 구축하여 실질적인 영업개시 신고를 완료하여 고객님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저희 베스트렌트카는 지금까지의 렌트카와는 다르게 여러행사를 통한 고객님과의 단절된 영업이 아닌 고객님과 1:1로 빠르게 다가갈수 있는 다이렉트 시스템을 구축하여 영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례법의 변화로 렌트카라는 한계적인 영업으로는 고객님께 한정된 금액으로만 다가갈수 있게 되어짐에 따라 좀더 나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고객님에게 또 다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 하게되었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이 변화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조하기 위해 도전하는 것 이것이 바로 베스트렌트카의 마음가짐 입니다.


최고가 아닌 최선의 노력으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회사로 발전 하도록 첫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고객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다시 한번 베스트렌트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차량 렌트 안내

대전24시 베스트 렌트카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전지역 24시간 배차서비스 시행 내집 내차처럼 편안하게 이용하세요.
늘 곁에 있는 대전 24시 베스트렌트카에서는 온라인과 콜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렌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갈때, 업무시 필요할때 , 특별한 날 이벤트를 즐기실때 등 다양한 렌트이용시에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전24시 베스트렌트카의 모든 차량은 안전한 운행을 돕기위해 항상 정비후 렌트되어지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렌트를 위해 모든 직원들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스트렌트카 홈페이지에서 대여하실 차량의 요금을 확인하시고, 차종을 선택합니다.


STEP
렌트요금 메뉴를 클릭하시고, 종류별 차종을 확인하세요. 대전 24시 베스트렌트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12인승 승합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스트렌트카 콜센터 010-7799-8590로 연락하여, 차량재고 여부를 확인합니다.


STEP
고객님께서원하시는 날짜에 차량 이용가능 여부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합니다. 예약은 성수기를 제외하면 하루전에만 하시면 대체로 가능합니다. 물론 차량 대여 몇시간 전에도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로 충분히 상담하시고 차량을 선택하세요. 

※차량예약 상담 24시간 렌트일자와 요금을 확인하고 예약금을 입금합니다.


STEP
차량 이용가능 여부가 확인되셨으면 원하시는 날짜에 예약을 하신 후 예약금 (전액 혹은 일부)을 입금합니다.
면허증을 꼭 지참하시고, 예약한 렌트차량을 인수 받습니다.


STEP
대여당일 면허증을 지참하신 후 베스트렌트카를 방문하시어 계약서 작성 및 차량 확인 후 차량을 인수합니다. 차량 인수시 예약했던 차량과 동일한지 차량상태, 파손유무, 보험가입여부, 보험약관을 확인해 주세요.
면허증을 꼭 지참하시고, 예약한 렌트차량을 인수 받습니다.


STEP
계약기간이 끝나고 나면 계약시 지정한 시간 및 장소에 차량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긴급, 고장, 사고시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계약의 연장 : 갑자기 차량을 더 사용할 일이 생길 경우 하루 전에 전화로 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주세요.

 

 

장기 렌트 안내

구매 · 리스보다 더 경제적인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는 법인 또는 개인이 1개월 이상 필요한 기간동안 당사와의 계약을 통해 차를 대여하여 운영하는 서비스로 세금 및 보험,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 관리 업무를 당사에서 대행하여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 장기렌트카 • 임원지 차량 및 바이어의 국내 장기투어용 법인 사업자 / 전문사업자 및 외근이 잦은 영업사원
개인 장기렌트카 · 초기 부담없이 원하는 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 · 레저/통학 등의 목적으로 세컨트 차가 필요한 자가소유 고객 차량 유지시 필요한 비용 부담이 적습니다.


STEP
차량구입과 비교해 목돈 부담이 없으며 수리비, 소모품 등 차량유지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LPG차량 선택시에는 유류비 상승에 따른 연료비 부담이 없습니다.
차량관리가 편리합니다.


STEP
대여기간중 사고시 당사에서 바로 대차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차검사, 수리, 사고처리는 당사에서 관리합니다. 지정정비업체를 통해 정비 점검 및 각종 소모품 교환, 차량 수리필요시 수리기간 동안 사용할 동급 차종대차 서비스 제공
렌트요금이 저렴하고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STEP
거품을 뺀 가격정책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대여 계약서만 작성 후 바로 계약이 시작되며 추가로 보증인이나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보증보험 증권이 필요없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베스트렌트카! 이용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베스트렌트카에서는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부터 아래와 같은 보험보상제도를 통해 고객님을 최대한 보호해 드리고 있습니다.


렌트자격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운전면허 운전자

 

STEP
승용차, 9인승 승합차 : 2종 보통면허 이상 / 12, 15인승 승합차 : 1종 보통면허 이상 외국인 : 국제운전면허증 및 로컬면허증 동시 소유자에 한함차량관리가 편리합니다.


STEP
소형, 중형, 대형 :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 SUV형 : 만 21세이상, 운전경력 2년이상 RV, 승합 7~12인승 :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2년이상 고급형 : 만 26세이상, 운전경력 2년이상 승합 15인승 : 만 26세이상, 운전경력 3년이상 수입차 : 만 26세이상, 운전경력 3년이상


렌트자격
01 교통법규
교통법규


STEP
운전자는 끝옹법규를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제반사항은 임차인의 책임입니다. 도로교통법 위반시에는 보험보상의 일부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관리가 편리합니다.


STEP
유류는 사용자 부담이며, 빈차시에는 출발시에 체크된 연료와 동일한 양으로 반납하시면 됩니다. (초과 유류 반납시 당사 유류기준표에 따라 대여요금이 재정산 됩니다.) 주행거리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계약의 연장


STEP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사전에 대여지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사전 동의없이 연장 사용기간 중에 발생한 보험 및 차량손해에 대해서는 보상이나 면책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회사정보

 

- 회사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용전동 28-32번지 5층 501호
- 대표전화 : 010-7799-8590

- 홈페이지 주소 : http://010-7799-8590.withc.kr/

 

지금까지 대전 24시 베스트 렌트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4 시 렌트카
렌트카 대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