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아르켓(ARKET)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1. 29.
반응형

아르켓(ARKET)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

아르켓(ARKET) 업체 정보
- 회사명 :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 주식회사
- 대표이사 : 김형종 외 2인, 아담칼슨 / 아네타포쿠친스카
- 회사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12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21. 삼탄빌딩 9F
- 회사 이메일 : customerservice.kr@arket.com
- 회사 대표전화 : 1522-0176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09:00 ~ 18:00

아르켓(ARKET)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아르켓(ARKET) 공식 온라인 스토어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의류, 패션, 잡화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여성, 남성, 어린이 패션 의류, 슈즈, 가방, 액세서리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arket.com
- 사이트 소개 :

H&M이 2017년에 COS에 이어 2번째로 론칭한 프리미엄 스웨덴 패션 브랜드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깔끔한 북유럽 노르딕 스타일의 브랜드 디자인 패션

아르켓(ARKET)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르켓은 여성, 남성, 어린이와 홈을 위한 에센셜한 아이템과 뉴 노르딕 베지테리안 카페를 제공하는 모던한 라이프스타일 마켓입니다. 다양한 패션, 음식, 향, 뷰티 및 기능성 홈제품들을 통해 좋은 선택을 쉽게하고 보다 아름다운 일상 생활을 위해 영감을 줍니다.

스튜디오의 사람 이야기
우리의 새로운 인터뷰 시리즈는 ARKET의 팀의 다양한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과정, 그리고 우리가 세상에 선보이는 것에 대한 책임감에 관한 그들의 생각을 나눕니다.

아르켓(ARKET)의 디자인 스튜디오와 본사는 스웨덴 스톡홀름의 소더말름에 위치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요리사, 건축가, 바이어, 패턴 메이커, 생산자, 엄마, 아빠, 독서가, 러너, 예술가, 정원가꾸기를 사랑하는 사람 등 전 세계에서 모인 200여 명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향하는 미션은 퀄리티를 대중화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프로세스에 대한 순환적 접근과 높은 수준의 투명성을 통하여. 패션 및 디자인 산업의 긍정적인 변화도 추진하고자 합니다.

반응형


다음의 8가지 이야기에서, 지금의 우리와 앞으로의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바라는 것은 무엇이며, 어떠한 방식으로 생각하고, 무엇이 우리의 일에 영감을 주는지 보여주려고 합니다.
소재, 공급업체, 디자인, 음식, 사람들, 균형, 지식, 커뮤니티, 환경

노르딕 헤리티지와 소울을 기반으로 한 아르켓(ARKET)은 스웨덴어로 ‘종이 한 장’을 의미합니다. 이는 창의성과 혁신성, 개방성과 열린 마음을 상징하며, 우리의 디자인에 영향을 주는 심플함의 미학과도 어어집니다. 또한, 우리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낼때, 좋은 일을 하며 긍정적인 대안을 선택할 수 있는 가능성, 즉 의식있는 선택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시즈널한 음식과 및 식물을 기반으로
아르켓(ARKET) 카페는 시즈널한 베지테리안 키친과 커피숍으로, 내추럴한 맛과 현대적이고 더 지속 가능한 식사 방법을 알리고 있습니다. 메뉴는 뉴 노르딕 일상 음식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반영하면서, 전통적인 요리법과 건강하고 윤리적으로 생산된 재료를 강조하고, 전세계에서 받은 영향을 의식적으로 녹여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수석 쉐프인 마틴 버그는 자기 자신을 ‘임무 중’이라고 묘사합니다. 뉴 노르딕 푸드 무브먼트의 초기 지지자 중 한 명인 마틴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마티아스 달그렌의 총 주방장이자 호밀 빵과 유기농 카페를 제공하는 스톡홀름의 그린래빗의 공동 설립자로서, 지속 가능하고 감각적인 요리 분야에서 풍부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틴이 함께한 아르켓(ARKET) 카페는, 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음식문화를 향한 변화는 파인 다이닝의 세계보다 더 폭 넓고 접근성이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우리의 일상적인 식사와 습관을 아우를 수 있어야 한다는 확신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통곡물, 과일, 채소, 견과류, 씨앗, 그리고 전통적인 콩 작물을 바탕으로 한 맛있는 계절 메뉴를 제공하는 마틴의 ‘임무’란, 사람들이 더 긍정적인 대안을 선택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아르켓(ARKET) 지속가능성 리포트란, 목표 선언문이자, 환경을 위해 여러 사용량을 줄이면서 우리가 하고 있는 노력에 대한 설명문입니다.
올해는 처음으로 생산단계부터의 연간 데이터를 수집하여, 웹 사이트에서 공개하였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일부로서, 우리 2020년 동안 협력해온 모든 공급업체의 전체 리스트를 제시합니다. 투명성은 아르켓(ARKET)의 설립 원리입니다. 우리의 프로세스와 방법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이미 잘 알려진 선택을 간소화하고, 나아가 더 큰 규모로 긍정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싶습니다.

‘일상적인 아름다움’이라는 개념은 아르켓(ARKET)을 발전시켜 온 출발점 중 하나이자 20세기 중반 북유럽 모더니즘 운동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1919년 스웨덴의 미술사학자 그레고르 파울손에 의해 만들어진 ‘보다 아름다운 일상용품’은 새로운 민주적 접근법의 슬로건이 되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널리 접할 수 있는 일상적인 물건의 생산을, 예술과 공예 및 기능적 구성의 세계를 잇는 것을 지향하였습니다.

북유럽 국가들에서는 이러한 포부는, 깨끗한 선과 중성적인 색상 팔레트, 그리고 자연 및 북구의 기후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들을 선호하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향한 이상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은 디자인의 토대란 기능성과 내구성이 되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실천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토대로, 우리는 기능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북유럽의 전통과 잘 디자인된 일상을 통해 삶을 향상시키겠다는 사명을 계속 가져가고 있습니다. 저희 컬렉션은 환경에 대한 보다 가벼운 발자국을 남기기 위해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오랫동안 착용하며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아르켓(ARKET)은 좋은 선택을 간소화하고 우리 산업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기 위한 미션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우리의 디자인 철학은 일상의 아름다움, 단순함과 기능성이라는 북유럽 전통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하나의 가정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하고 섬세한 패션, 음식, 향, 뷰티, 홈웨어 컬렉션을 선보임으로써, 사람들이 보다 더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facts 소재
의류가 환경에 남기는 흔적의 약 70%는 고객에게 전달되기 전인 생산 단계(섬유 및 원료 생산, 방적, 염색, 직조, 뜨개질 및 바느질 단계 등)에서 나옵니다. 나머지는 운송, 판매, 세탁 및 사용 후의 제품 관리 프로세스에서 발생합니다. 상품의 보다 긴 수명을 위해 디자인하고 책임감 있고 윤리적으로 생산되는 재료의 사용을 지향하는 것은 환경에 남기는 흔적을 줄이는 데 있어 주된 우선순위 중 일부이며, 우리가 가장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부분입니다.

2021년에는 ㅍ의 레디 투 웨어, 액세서리 및 홈웨어에 사용되는 직물의 90%가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브랜드가 선호하는 코튼인 오가닉과 재활용 코튼 혹은 Better Cotton Initiative (BCI)에서 공급이 되는 코튼만을 사용해서 상품을 제작하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상품의 질과 내구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매해 재활용 코튼이 사용되는 양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RKET은 2030년까지 100%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2040년에는 완벽하게 기후 포지티브로 전환하는 것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영향을 기후에 준다는 것은 목화밭에서부터 고객들의 세탁 방법까지의 전체적인 밸류 체인에서 공기 중 온실가스 배출이 되는 것을 줄임으로써 환경적인 이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치는 홈웨어(예. 글래스, 도기 등)와 뷰티 그리고 케어 용품, 외부 브랜드 상품과 카페 재료를 제외한 ARKET의 2021 컬렉션에서 사용이 된 직물 소재의 전체적인 비율입니다

Materials 보다 지속 가능하게 공급이 된 소재
‘보다 지속 가능하게 공급이 된’ 소재는 더 윤리적인 방법, 책임감있는 자세 혹은 환경에 가벼운 영향을 주는 방법으로 의식적으로 생산이 된 소재입니다. 이 정의는 소재의 완전한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평가에 기반합니다.
아르켓(ARKET)의 보다 지속 가능하게 공급이 된 소재의 대다수는 서드 파티 기준에 의해서 인증받고 확인받았습니다 : 오가닉 소재에 대한 오가닉 컨텐트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 OCS), 리사이클드 클레임 스탠다드(Recycled Claim Standard, RCS)와 재활용 소재에 대한 글로벌 리사이클드 스탠다드(Global Recycled Standard, GRS), 울의 리스폰서블 울 스탠다드(Responsible Wool Standard, RWS)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지속 가능하게 공급이 된 소재 :
오가닉 코튼
BCI를 통해서 공급이 된 코튼
리사이클드 코튼
리넨
리사이클드 나일론
(에코닐® 재생 방적사 포함)
리사이클드 폴리에스테르
텐셀™ 라이오셀
큐프로
RWS 인증된 울
리사이클드 울
리사이클드 캐시미어
리사이클드 다운 (업사이클드 다운™)
RMS 리스폰서블 모헤어 (A/W 21~)

우리가 사용하지 않는 소재
유해화학물질,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 동물복지, 생물 다양성 훼손에 대한 용납할 수 없는 위험 때문에 우리가 절대 사용하지 않기로 한 소재와 실천 목록도 있습니다. 이 리스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앙고라
동물 실험 화장품
이그조틱 스킨
플루오르화 탄소
모피
모헤어**
브라질과 방글라데시 생산의 가죽
멸종 위기 산림에서 파생된 상품
PVC (폴리염화비닐)
뮬레싱한 양의 양털
** A/W 2021부터 RWS-리스폰서블 모헤어가 사용이 됩니다

Materials 순환 패키징
컬렉션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소재 외에도, 패키징 및 라벨링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선하고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작고 눈에 보이지 않는 변화이지만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비영리 상품에 대한 순환적 접근법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순환적 접근법이란, 재료 사용을 줄이고, 가능한 범위 내에서 재활용 소재의 대체품을 선택하고, 필요하지 않을 때는 플라스틱 사용을 피하는 것입니다. 모든 포장은 재사용 및 재활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우리는 다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By 2025
100% 재사용, 재활용 그리고/또는 퇴비화 가능한 패키징의 사용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패키지 폐기물의 100% 재활용 또는 퇴비화
불필요한 플라스틱 포장을 모두 제거
적용가능한 부분에 일회용 제품을 재사용 제품으로 전환

By 2030
비영리 상품 사용의 100% 순환 사이클 도입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아직 해야할 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해 이미 몇 가지 변화를 이끌어냈습니다:
01. 2021년부터 매장에서 사용하는 화이트 색상의 쇼핑백은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쇼핑백은 패키징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를 줄일 수 있도록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02. 가능한 범위 내에서 적극적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피하고, 대체재로 종이나 카드 보드지, 혹은 FSC 인증된 소재 혹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합니다. 이 노력에 대한 예시로 아동 언더웨어에 플라스틱 고리가 아닌 종이 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03. 플라스틱 재료가 필요할 때에는 항상 재활용 가능한 선택지를 고려합니다. 배스 & 보디의 병들은 프리 컨슈머 PET에서 나온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졌으며, 립밤의 튜브는 5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04. 케어라벨은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집니다. 이는 섬유 라벨의 반을 구성하며 이제 나머지 절반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05. 쇼핑백의 호일 로고를 제거하고 인쇄를 했습니다. 이는 디자인을 크게 변경하지 않고도 호일 종이를 크게 절약했음을 의미합니다. 작은 디테일이 큰 결과를 낳은 하나의 예시입니다.

06. 아르켓(ARKET) 카페의 테이크아웃 포장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피의 뚜껑까지 고려해서 대개의 경우 플라스틱보다 카드 보드지 사용을 선호합니다. 일회용 커피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고객이 직접 머그잔을 가져오면 모든 커피를 10% 할인해 드립니다.

07. 순환 자원 루프를 도입하여, 모든 제품의 패키징에 대해 매장에서 수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facts 공급 업체
서플라이 체인의 전반에서 전 세계의 숙련된 공급 업체들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2017년 론칭한 이래로 ARKET의 컬렉션은 중국, 터키 및 방글라데시의 모던 의류 제조업체와 함께 인도의 유기농 목화 재배농가, 우루과이의 리스폰서블 양모 농장, 슬로베니아와 헝가리의 순환 소재 생산업체, 스웨덴, 이탈리아, 영국 및 일본의 전통 직조 공장 등과 협력하여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거나 전통적인 크고 작은 지역 및 글로벌 파트너와의 결합은 컬렉션을 디자인하는 방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순환 소재 프로젝트부터 디자인 협업, 로컬 식품 공급업체와 아르켓(ARKET) 카페의 파트너십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다 광범위하게 출시하기 전에 제한된 형식으로 시험하고 혁신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공급 업체의 네트워크에 투자하고 참여하는 것은 모던 리테일 브랜드로서 가장 중요한 책임 중 하나이며, 이는 우리 회사의 규모와 영향력을 사용하여 전 세계의 소규모 체인지 메이커를 지원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2040년까지 친환경적인 목표(온실가스 배출 량 감소)에 도달하는 목표는 새롭고 깨끗한 방적, 직조, 염색, 바느질의 방식, 그리고 생산 과정의 모든 단계들을 개발하기 위한 작업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2021 컬렉션은 113개의 공급 업체와 함께했습니다. 위에 있는 공급 업체 외에도, 프랑스, 태국, 타이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파키스탄, 스페인, 폴란드, 덴마크, 리투아니아, 루마니아와 베트남의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상품의 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7%의 공급 업체가 위의 국가/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위의 숫자는 공급 업체의 공식 등록 위치를 기준으로 하며, 그들의 생산 시설의 위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섬유 및 의류 제조업의 대부분은 노동법과 노동 기관이 아직 발전 중이고 국제 표준에 부합하지 않는 나라들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좋은 근로 조건, 개선된 임금, 근로자 대표성 및 개발 기회를 지속적으로 보장해야 하는 과제를 제시합니다.
아르켓(ARKET)은 서플라이 체인 내의 노동자들의 권리가 유지되고, 체계적인 발전을 위해 노동 관행을 보다 폭넓게 변화시킬 것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좋은 일자리와 좋은 근로 조건을 만들어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데 힘이 되고 싶습니다. 공급 업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생산 공급망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여 규제 개선 및 업계 표준 향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협력하는 사람들의 이름과 위치뿐만 아니라 우리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최대한 많은 배경과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선택을 간소화하고 고객과 제품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facts 지속성
상품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것은 환경에 남기는 우리의 흔적을 줄이는 데 있어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노력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및 제조업체는 물론 개인의 관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모두가 공유하는 책임입니다.
제품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기술과 자원에 대해 배우는 것은 제품에 대한 애정이 생기는 것에 도움이 되고, 낭비가 심한 사회가 가져오는 결과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지속 가능한 디자인 과학에서, ‘감정적인 내구성’이라는 개념은 우리가 제품에 대한 개인적 유대감을 개발함에 따라 제품의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는지 설명합니다. 우리의 소유물과 친밀한 관계가 형성될수록, 그것들을 새로운 것으로 대체하는 대신 더 많이 소중히 여기고, 아끼고, 더 오래 사용할 것입니다. 일상 용품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자원을 절약하고 자재가 낭비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누가 어디서 만들었고, 어떤 소재로 구성되었는지, 어떤 아이디어들이 그 디자인에 영감을 주었는지,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사용하려고 했는지에 대해서 가능한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이 지속 가능하기 위해서는 수년 동안 사용 가능하고 의미가 있으며, 노화의 자연적인 징후를 받아들이면서 그것을 결함이 아닌 아름다운 것으로 축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르켓(ARKET) 제품은 시즌 내내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되고 사랑받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목재, 울, 레더 및 리넨과 같은 주로 사용이 되는 많은 소재는 마모가 되고 사용을 할수록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상품들을 조심해서 다뤄주세요. 세탁 사이에는 통기를 잘 해주시고, 가능한 낮은 온도에서 세탁하고, 건조기 사용은 가급적 피해주세요(특별 관리 지침은 항상 케어 라벨을 참조하십시오).

감축, 재사용, 수선, 재활용
우리의 경험에서 일상생활에서 하는 선택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것은 종종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습관을 바꾸고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은 창의력을 향상시키며, 우리가 뿌듯함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에 대해 더 강한 인식을 갖도록 해줍니다.
감축, 재사용, 수선, 재활용이라는 단순한 모토는 우리에게 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기본 원칙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는 일상 업무에 대한 보다 유념적인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필요한 것만 구입하고, 사용하고, 최대한 오랫동안 좋아하고, 수선하고 리폼하세요. 더 이상 원하지 않을 경우 교환, 재판매 또는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제품의 사용을 그만하기로 결정했다면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처리하세요.

Recycle with ARKET은 사용하지 않는 의류, 슈즈 및 가정용 직물을 매장 내에서 수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독일 기업 I:Collect와 협력하여 모든 제품이 재 착용, 재사용 또는 소재 재활용을 위해 분류되도록 보장합니다. 직물은 버려지는 것이 아니며, 귀중한 재료로 취급될 수 있습니다.
패션은 더 순환적이어야 하며, 상품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것에는 순환 소재 활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ARKET은 2017년 론칭 이후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사이클 나일론, 리사이클 다운 필링을 많은 부분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많은 제품을 리사이클 울, 캐시미어와 코튼 등으로 생산하는 것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2021년 봄, Recycle with ARKET 프로그램을 통해, 리퍼포스드 빈티지 원단으로 만든 첫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우리의 2021년 목표는 재활용 소재의 점유율을 23%까지 늘리는 것입니다. 2024년에는 모든 폴리에스터가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질 것이며, 2030년에는 지속 가능하게 공급이 된 소재만을 사용하여 컬렉션을 생산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리드는 우리의 시각적 아이덴티티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것은 아카이브의 개념을 나타내며, 식물 이름부터 직물의 무게 및 우리의 컬렉션에 사용되는 다양한 소재에 이르는 정보를 정리하고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9개의 사각형은 우리의 세상을 구성하는 각 부분을 상징하며, 우리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영역을 나타냅니다.

아르켓(ARKET) 오프라인 매장

아르켓(ARKET) 기타 정보
- 모든 세일 제품 20% 추가 할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