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한반도 지도로 유명한 큰엉해안경승지

by 공유바로 2020. 5. 15.
반응형

오늘은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한반도 지도로 유명한 큰엉해안경승지추천해 드립니다.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한반도 지도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는 제주 올레길 5코스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큰엉해안경승지 내에 무료주차할 수 있습니다. 

바닷가나 절벽 등에 뚫린 동굴제주도에는 이라고 부르는데, 큰엉은 큰 바윗덩어리해안을 집어삼킬 듯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언덕이라는 에서 붙어진 이름입니다.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안내도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산책코스에 4가지 볼거리한반도지도,인디언추장얼굴, 쇠 떨어지는 고망(우렁굴),호두암(유두암) 인데, 그중 한반도지도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큰엉해안경승지 인디언추장얼굴
큰엉해안경승지 쇠 떨어지는 고망(우렁굴)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호두암(유두암)은 아래 사진을 잘 보시면, 숨은그림찾기 같지만 왜 유두암으로 불리는지 아실 거예요. 

큰엉해안경승지 호두암(유두암)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에 있는 한반도 지도를 보기 위해서 요즘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장소중 한 곳입니다.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 한반도 지도

그리고 해안절벽 위로 1.5km의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어 바다 풍경을 보며 힐링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 주변에는 금호리조트제주와 제주코코몽 에코파크가 있습니다.

금호리조트제주

지금까지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한반도 지도로 유명한 큰엉해안경승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