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정보/TV & 드라마 정보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by 공유바로 2020. 11. 27.
반응형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복수해라는 바람과 구름과 비 후속으로 2020년 11월 21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방송중인 tv조선 토일드라마입니다.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제작 정보

- 제작사 : 하이그라운드, 블러썸 스토리, 이야기사냥꾼
- 기획 : 정회석
- 제작 : 이경식, 주방옥, 강보영  
- 연출 : 강민구
- 각본(극본) : 김효진

- 프로듀서 : 정형서, 박채원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제작 정보


드라마 복수해라 줄거리

드라마 복수해라 줄거리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몇부작

드라마 복수해라는 총 16부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방송시간

드라마 복수해라 방송시간은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됩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재방송

드라마 복수해라 재방송은 아래 tv편성표를 참고해 주세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재방송시간


드라마 복수해라 다시보기

드라마 복수해라 다시보기는 tv조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인물관계도

드라마 복수해라 인물관계도는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

드라마 복수해라 인물관계도 1
드라마 복수해라 인물관계도 2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강해라 역 (김사랑, 아역 : 양정연) - 불륜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국민 MC 이훈석의 아내, 그러다 자신의 불륜이 훈석의 계략에 의한 것임을 알고 과거 리포터였던 이력을 활용해 훈석의 계략을 폭로한다. 그리곤 훈석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하며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그때 변호인을 자처하며 나타난 변호사 민준에게 도움을 받은 뒤 민준으로부터 다양한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의 복수를 의뢰받는다. 가온의 어머니.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차민준 역 (윤현민) - 피도 눈물도 없는 승률 100%의 냉혈 변호사, 의대를 다니던 중 부모나 마찬가지였던 누나의 스폰서 스캔들에 휩싸이며 행방불명 된 뒤 누나를 찾기 위해 의사가 아닌 변호사의 길로 들어선다. 남편의 계략을 폭로하고 위기에 처한 해라를 구해준 뒤 자신이 맡았던 사건 의뢰인들에게 짓밟힌 피해자들의 복수를 의뢰한다. 이현의 남동생.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김태온 역 (유선)- FB그룹 후계자, 현재 모기업인 FB 생명 전무자리에 앉아 있다. 그룹 총수가 되기 위한 승계를 준비중이지만 영 물러날 생각이 없는 아버지 김회장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내연남 훈석의 아내 강해라가 자신과 훈석의 불륜 스캔들을 폭로한다. 훈석의 내연녀. 상구의 딸.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김상구 역 (정만식) - FB그룹 총수, 현재 FB생명의 회장 자리에 앉아 있다. 호시탐탐 그룹의 왕좌를 차지하려는 딸 태온의 속내를 눈치 채고 있지만 아직은 물러날 생각이 없다. 태온의 아버지.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구은혜 역 (윤소이) - 아버지가 운영하던 흥신소 구산기획을 물려받아 흥신소를 운영 중인 흥신소 소장, 해라의 리포터 시절 지인으로 이번 훈석과의 일로 해라가 구산기획을 찾아오며 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김현성 역 (정의제) - 해라에게 접근해 불륜 동영상을 찍은 아이돌 출신 리포터, 뭘 해도 안 풀리는 인생 어차피 인생은 한방이란 생각에 강해라를 물 먹이는 제안을 덥석 문다. 그러다 은혜와 해라에게 뒷덜미가 잡히며 훈석의 계략을 자백하게 되는데 이후, 해라의 폭로로 방송 일을 할 수 없게 되며 해라의 주변을 맴돈다.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최도훈 역 (장유상)- 민준의 수행비서, 10년 전 갑작스러운 선박사고로 아버지를 잃고 방황하던 중 민준을 만나 도움을 받은 뒤 그 후로 쭈욱 민준과 함께하고 있다. 민준과 관련된 일이라면 뭐든지 앞장서며 민준의 오른팔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이훈석 역 (정욱) - 해라의 남편, 가온의 아버지. 아이비리그 출신의 수재로 우연한 기회에 방송일을 시작한 뒤 뛰어난 입담과 위트 지적인 이미지로 단숨에 국민 MC 반열에 오른 엄친아.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차이현 역 (박은혜) - 민준의 누나, 과거에 유명한 방송인이었으나 스폰서 스캔들에 휩싸여 방송가를 떠들썩하게 하다 잠적한 인물.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이가온 역 (정현준) - 해라와 훈석의 아들, 현재 캐나다에서 홈스테이로 유학중이다.

드라마 복수해라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드라마 복수해라 예고편 동영상

드라마 복수해라 예고편  동영상

 

드라마 복수해라 시청률

2020년 11월 22일 기준 드라마 복수해라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조사결과 3.7%가 나왔습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시청률

 

드라마 복수해라 ost

- 시연(드림캐쳐)(Siyeon)(Dreamcatcher) - 정신이 하나 없어 (No Mind) (복수해라 OST) Take Revenge OST Part.1

드라마 복수해라 ost

지금까지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