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ALB 보험 문의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8. 24.
반응형

ALB 보험 문의 사이트

업체 정보
- 회사명 : 에이비엘생명보험(주)  
- 대표이사 : 시예저치앙
- 회사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7 (여의도동, ABL타워)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1588-6500, 해외: 82-1588-6500 / 82-2-3299-5500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보험 상담 문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ALB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금융, 보험
- 사이트 카테고리 : 종신 보험, 정기 보험, 연금 보험, 저축 보험, 건강 보험, 상해 보험, 어린이 보험, 변액 보험, 인터넷 보험, 단체 보험, 방카슈랑스, 의료비 실손 보험, 보험 상담, 보험 문의, 보험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www.abllife.co.kr
- 사이트 소개 :

ALB 보험 문의 사이트



하나만묻는(무)ABL초간편건강보험Ⅱ(갱신형)2201

한 가지 간편심사 고지항목으로 초간편 가입

- 최근 5년 이내 [1형(3대질병보장형) : 암, 제자리암, 간경화, 뇌혈관질환 또는 허혈심장질환, 2형(2대질병보장형) : 뇌혈관질환 또는 허혈심장질환]으로 진단, 입원, 수술하신 적이 없다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간편심사 고지로 가입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유병자, 고령자도 가입가능

- 고령자도 유병자도 간편심사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최초 계약을 기준으로 피보험자 나이 30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계약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합니다.

다만, 계약 갱신 시에는 보험나이 증가, 적용기초율 변경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유병자, 고령자도 가입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

- 1형(3대질병보장형)은 “암”(유방암, 전립선암, 중증 이외의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및 대장점막내암 제외), “뇌출혈 및 뇌경색증”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을 보장하고, 2형(2대질병보장형)은 “뇌출혈 및 뇌경색증”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을 보장합니다.


의료비 실손 보험

다만, 보험기간 중 최초로 발생한 질병 1회에 한하여 보험금을 지급하여 드리며, 최초계약의 계약일로부터 2년 미만에 진단확정시에는 보험금의 50%를 지급합니다.

하나만묻는(무)ABL초간편암보험Ⅱ(갱신형)2201

한 가지 간편심사 고지항목으로 초간편 가입

최근 5년이내 암, 제자리암, 간경화로 진단, 입원, 수술하신 적이 없다면 가입이 가능합니다.(1종(초간편심사형)에 한함)

한가지 고지항목으로 가입이 간편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이미지
유병자, 고령자도 간편가입을 통해 가입 가능

최초 계약을 기준으로 피보험자 나이 30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계약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합니다.

다만, 계약 갱신 시에는 보험나이 증가, 적용기초율 변경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유병자, 고령자도 간편가입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암세포만을 공격 치료하는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는 암세포의 성장과 확산을 억제하고 암의 특정 유전자만을 공격하여 파괴하는 암 치료 방법으로, 해당 특약 가입시 최초 1회에 한하여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최초계약의 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에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50% 지급)

표적항치료로 특약추가로 최초 1회 보장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항암약물치료비, 항암방사선치료비 및 암수술급여금을 보장해드립니다.(해당 특약 가입시)

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및 경계성종양으로 진단이 확정되고, 그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및 수술을 받았을 때 (다만, 최초계약의 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에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50% 지급함. 암수술급여금은 수술 1회당 지급하고, 항암약물치료비 및 항암방사선치료비는 각각 최초 1회에 한하여 지급)


실손 보험 보장 한도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암수술 보장이 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암, 100세까지 걱정하지 마세요.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 가능합니다.(다만, 갱신 시 보험나이 증가, 보험요율 변경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 될수 있습니다.)

(무)ABL간편가입건강보험Ⅱ(갱신형)2201

세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질병이 있어도 나이가 많아도 간편가입이 가능합니다.

- 1종(간편심사형)의 경우 세가지 질문 통과시 가입이 가능하며, 2종(일반심사형)의 경우 일반심사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간 편심사형 상품은 일반심사형 상품에 가입하기 어려운 유병력자 및 고연령자 등을 대상으로 하므로 일반심사형에 비해 보험료(특약 보험료포함)가 비쌉니다. 일반심사형 상품에 가입이 가능하신 고객은 본 상품 2종의 일반심사형 상품에 가입하셔야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간편심사”란 의적결함 및 연령제한으로 인하여 보험시장에서 소외되고 있는 유병력자나 고령자 등의 계약심사 및 건강검진의 부담을 줄여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표준체에 비하여 간소화된 계약전 알릴의무 사항을 활용하여 계약심사 과정을 간소화함을 의미합니다. 계약전 알릴의무 사항 간소화를 통하여 보험요율에 이미 반영된 사항은 계약심사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3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가입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유병자, 고령자도 가입가능

- 고령자도 유병자도 간편심사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최초 계약을 기준으로 피보험자 나이 30세부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계약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합니다.
다만, 계약 갱신 시에는 보험나이 증가, 적용기초율 변경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유병자, 고령자도 가입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

- 1종(간편심사형)의 1형(3대질병보장형), 2종(일반심사형)의 1형(3대질병보장형)은 “암”(유방암, 전립선암, 중증 이외의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및 대장점막내암 제외), “뇌출혈 및 뇌경색증”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보장합니다. 다만, 보험기간 중 최초로 발생한 질병 1회에 한하여 보험금을 지급하여 드리며, 최초계약의 계약일로부터 2년 미만에 진단확정시에는 보험금의 50%를 지급합니다.

주계약으로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보험료 환급 및 납입면제 혜택 ((무)간편보험료납입면제특약Ⅱ(갱신형), (무)간편보험료환급특약Ⅱ(갱신형) 가입시)

- 1형(3대질병보장형)의 경우 암(유방암, 전립선암, 중증 이외의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및 대장점막내암 제외)·뇌출혈·뇌경색증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되었을 경우 보험 수익자에게 주계약의 보험료 환급 및 납입면제 대상계약의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다만, 보험료환급금의 경우 최초로 발생한 질병 1회에 한하여 지급

- 2형(2대질병보장형)의 경우 뇌출혈·뇌경색증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되었을 경우 보험 수익자에게 주계약의 보험료 환급 및 납입면제 대상계약의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다만, 보험료환급금의 경우 최초로 발생한 질병 1회에 한하여 지 급)

(무)간편보험료납입면제특약(갱신형), (무)간편보험료환급특약(갱신형) 가입시 보험료 환급, 보험료 납입 면제가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다양한 특약 및 갱신주기 선택 가능


실손 청구

- 선택 특약 가입을 통해 진단급여금 / 입원급여금 / 수술급여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10년 만기 갱신형과 20년 만기 갱신형 중 선택 가능하며, 갱신형 상품으로 초기 가입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단, 갱신시 보험료는 최초 보험료와 다를 수 있습니다.)

(무)더나은암보험Ⅲ
(갱신형)2201
우리나라 국민의 35.5%는 암을 경험하게 됩니다.(기대수명인 83세까지 생존하는 경우)

남자(80세)5명 중 2명(39.6%), 여자(86세)3명 중 1명(33.8%), 평균 35.5%
<출처 : 보건복지부, 중앙암등록본부, 국립암센터, 2017년 국가암등록통계>

남자 38.8%, 여자 35.0%, 남여 평균 36.9%가 암을 경험함을 보여주는 이미지
암으로 인한 진단금과 생활비를 드립니다.

1형 선택 시 3년 동안(암 진단확정일의 1년 경과 진단확정 해당일부터 3년 경과 진단확정 해당일까지 매년 진단확정 해당일에 살아있을 때), 2형 선택 시 4년 동안(암 진단확정일의 1년 경과 진단확정 해당일부터 4년 경과 진단확정 해당일까지 매년 진단확정 해당일에 살아있을 때) 매월 생활비를 드립니다.

암 진단확정일로부터 1년 후 부터 매년 보장기간동안 진단금과 생활비를 보장받는 이미지
암, 100세까지 걱정하지 마세요.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갱신 시 보험나이 증가, 보험요율 변경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무)ABL건강하면THE나은뇌심케어보험2111

나에게 필요한 보장만 콕 찍어 설계 가능

주계약을 입원과 수술로 구성하여 주계약 보험료 수준을 낮추고, 특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담보 위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장에서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뇌혈관 질환 및 심혈관 질환의 전조단계에서부터 치료 보장

선행질환진단, 검사, 통원치료, 재활치료, 장애생활자금까지 보장을 확대하여 치료과정을 보다 폭 넓게 보장합니다.(해당 특약 가입시)

전조단계부터 재발까지 보장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뇌혈관질환 및 허혈심장질환의 경증진단부터 뇌졸중,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과 같은 중증진단뿐 아니라 재진단까지

넓은 보장 범위로 보다 철저한 준비가 가능합니다.(해당 특약 가입시)

허혈심장질환, 뇌출혈/뇌졸중, 금성심근경색의 재진단 보장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이미지
뇌심혈관 질환, 100세까지 걱정하지 마세요.

만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비갱신형 상품으로 보험료 인상 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 가능합니다.(갱신형 특약 제외)

가입 후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건강등급 적용 보험료 할인 혜택

건강등급은 성별, 연령, BMI, 혈압, 공복혈당, 콜레스테롤, 흡연여부, 내원일수 등 다양한 건강지표를 활용하여 피보험자의 상대적인 건강상태 수준을 1등급부터 9등급까지 등급화한 지표입니다.

건강등급에 해당하는 건강등급별 할인율에 따라 주계약 및 선택특약 보험료의 0%부터 최대 15%까지 보험료를 할인하여 드립니다.

건강등급은 청약 시 산정된 건강등급을 최초로 적용하며, 1년 주기로 재산정하여 건강등급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건강등급을 기준으로 보험료를 할인하여 드립니다.

(무)ABL건강하면THE나은암케어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2106

암세포만을 공격 치료하는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보장(해당 특약 가입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는 암세포의 성장과 확산을 억제하고 암의 특정 유전자만을 공격하여 파괴하는 암치료 방법으로 해당 특약 가입시 최초 1회에 한하여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계약의 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에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50% 지급)

표적 항암치료를 하고 있는 일러스트
건강등급 적용 보험료 할인 혜택

건강등급은 성별, 연령, BMI, 혈압, 공복혈당, 콜레스테롤, 흡연여부, 내원일수 등 다양한 건강 지표를 활용하여 피보험자의 상대적인 건강상태 수준을 1등급부터 9등급까지 등급화한 지표입니다.

건강등급에 해당하는 건강등급별 할인율에 따라 주계약 보험료 최대 15%, 선택특약 보험료 최대 15%까지 보험료를 할인하여 드립니다.

건강등급은 청약 시 산정된 건강등급을 최초로 적용하며, 1년 주기로 재산정하여 건강등급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건강 등급을 기준으로 보험료를 할인하여 드립니다.

건강등급별로 보험료 할인, 운동하는 여성 일러스트
암 전조단계에서부터 암 치료를 보장하며, 비갱신형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특약 가입으로 암 전조단계에서부터 암 치료 보장이 가능합니다.

주계약은 비갱신형으로 보험료 인상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암 전조 단계에서부터 진단과 치료 보장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이미지
암 전조 질병에서부터 실제 암까지 폭넓게 보장(해당 특약 가입시)

12대기관 양성신생물(3대기관폴립포함)수술급여금, 갑상선/전립선 바늘생검조직병리진단비를 보장해 드립니다.(해당 특약 가입시)

암특정통증완료치료비, 암특정재활치료비, 말기암호스피스완화치료비를 보장해 드립니다.(해당 특약 가입시)

주계약에 각종 암 치료 항목이 추가되어 있음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항암약물치료비, 항암방사선치료비 및 암수술급여금을 보장해드립니다. (해당 특약 가입시)

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및 경계성종양으로 진단이 확정되고, 그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및 수술을 받았을 때(암수술급여금은 수술 1회당 지급하고, 항암약물치료비 및 항암방사선치료비는 각각 최초 1회에 한하여 지급)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암수술이 주계약에 포함되어있음을 보여주는 일러스트
만 15세부터 80세까지 가입연령 확대!!

가입연령 확대로 80세만기 또는 종신까지 보장 가능합니다.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온라인 보험 상담 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