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태산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9. 4.
반응형

태산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태산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태산 렌트카 소개, 이용 안내, 단기 렌트카, 월 렌트, 상담 문의, 커뮤니티, 신차 장기 렌트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각종 차량 대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여 여러분이 100%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존 업체와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완벽한 차량관리를 위하여 자사 세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실, 내외 청결관리, 안전 관리 등으로 올바른 렌터카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 시 처리해 드리는 서비스 및 차량 대여 등으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편의 및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대여자격
운전자 연령 만 26세 이상, 운전경력 2년 이상
이 조건은 운행시 보험 혜택을 받으시기 위한 필수조건이며,운전면허 정지 및 취소상태가 아닌 도로교통법상의
유효한 면허증 소지자에 한하여 대여가 가능합니다.

차종별 면허의 종류 (필수)
승용차, 9인승승합차 2종 보통면허
11인이상 15인승이하 1종 보통면허
외국인 국제면허증소지자(국내허가기준 적합)


대여약관
- 연료는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 임대기간에 발생한 교통법규 위반사항은 임차인이 책임입니다.
- 대여차량은 종합보험가입(대인1,대인2.대물,자손) 단 자차보험 미가입(추후가입가능)
- 차량 대여 및 반납은 되도록 당사 근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 사전동의 없는 연장계약, 계약자 외 타인사용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형상의 책임은 임대계약자가 질 수 있습니다.
- 차량 운행중 귀책사유로 사고발생시 차량수리비, 수리 기간동안의 휴치보상료 (1일요금 80%)는 임차인의 부담입니다.
- 기타 차량의 대여조건은 계약서와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

신차 장


대여절차
대여차량의 요금 및 차량 선택
상담 및 예약접수
대여일자 확인문자
발송/계좌송금
대여차량 확인 및 임대차계약서 작성
반납과 반납차량 점검

 

위 절차 대한 설명
01. 대여차량의 요금 및 차량 선택
- 대여목적 그리고 대여일 목적지를 충분한 검토하세요.
- 운전면허증의 종류와 보유여부를 한번 더 확인하세요.
- 원하시는 차종과 금액을 확인하세요.

 

02. 상담 및 예약접수
- 홈페이지에 '상담문의' 페이지에 남겨주신 정보로 전화를 드립니다.
- 대표번호 02-3491-5484로 전화주셔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03. 대여일자 확인문자 발송/계좌송금
- 대여일자와 차종 계좌 차량인수장소를 문자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안내해드린 예약금을 입금 해 주시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 예약금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예약이 확정되지 않습니다.

 

04. 대여차량 확인 및 임대차계약서 작성
- 차량 인수와 계약서 작성시 예약내용과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 차량의 내부 및 외부(기스.파손).작동상태 유량을 확인 하십시오
- 차량 보험(대인,대물,자차)과 주요약관에 관한 설명을 듣고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 고객보관용 계약서를 수령합니다.

 

05. 반납과 반납차량 점검
- 반납 장소와 시간을 미리 예약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 반납차량의 내부 및 외부 유량을 확인 합니다.
* 긴급고장.사고 시에는 계약서에 작성된 직통전화로 24시간 통화가 가능합니다.
* 계약연장을 원하시면 유선상으로 연장여부를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 배차.반차,시간초과의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태산렌트카 차량 대여 시 유의사항입니다.
렌트 예약 전에 꼭 한번 확인해주세요.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주)태산렌트카 가 되겠습니다.

01. 대여 자격 요건
만 30세 이상, 운전경력 2년이상(면허발급 1년이상)이어야만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02. 교통법규 위반
주정차 속도위반 카메라단속 등에 위반 및 적발이 되었을 경우 해당차량 계약자에게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임대계약서를 관할 소에 발송하여 처리합니다.

 

03. 차량상태는 꼼꼼히
렌트차량은 반납시 차량 상태에 따라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인수 시 차량상태나 유량 확인을 꼼꼼하게 하시고 되도록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도 촬영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04. 차량에 문제 발생 시
차량운행에 문제가 생기거나 점검을 요할 경우, 대표번호 02-3491-5484로 전화주셔서 상황을 설명해 주시고,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서비스 요청 시 고객이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05. 사고가 났을 때
차량을 안전한 곳에 주차하신 후, 당황하지 마시고 본사로 전화 주시면 경험이 많은 담당자가 원활한 사고처리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06. 자차보험과 면책제도
차량의 자차보험은 기본적으로 별도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자차 가입을 원할 경우 차량 예약 상담 시 요청하셔야 하며, 자차가입 후 사고 발생시 자차 면책금은 차량에 따라 50만원~100만원 차등 적용됩니다.
대인.대물 보험처리시에도 면책금은 각각 적용됩니다.

 

07. 차량수리비 및 휴차보상
차량 대여 중 발생하는 귀책사유로 인한 당사 차량 파손 및 손해에 대한 수리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차보험에 가입 된 경우 면책금을 납부하시면 보험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차량 수리기간동안에는 대여요금의 50%에 해당하는 휴차보상료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계약서상의 임차인이 배상합니다.

 

08. 예약 및 취소규정
일일 렌트시 대여요금 전액을 예약금으로 받습니다. 월장기 렌트시 보증금을 예약금으로 받습니다.

예약일로부터
-15일 이내 취소시 총 대여요금의 70%,환불
-10일 이내 취소시 총 대여요금의 50% 환불 (단,성수기 RV/ 승합차는 20% 환불)
-5일 이내 취소시에는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성수기 : 전화문의

1일 요금제
절세와 최소한의 유지비로최대한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고객님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렌트란
절세와 최소한의 유지비로최대한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지정된 차량을 장기간 운행하며 차량선택(신차), 등록, 세금, 보험, 정비, 매각 등을 (주)태산렌트카에서 대행하며고객님은 최소한의 유지비로 최대한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하는 상품입니다.

신차는 특별소비세가 빠진 면세가격으로, 일반차량의 등록세 취득세는8% 렌트카는 4%로 절세 효과를 얻으실 수 있으며, 보험료나 정비, 차량 유지비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사고. 차량 매각시에도 완벽한 업무 지원을 약속 드립니다.

신차 장기 렌트카


월렌트카의 기본적인 요건
1. 계약기간 : 1개월 이상 ~ 5년 이하
2. 계약자는 26세이상 2년 이상 운전경력을 요합니다.
3. 매월 선불로 렌트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01. 소유
소유는 등록증상의 명의자를 말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만약 운행자가 현금으로 구매하지 않을 경우 할부나 리스는 채권/채무 관계가 있어서 중요한 시점에 자본의 융통성이 없어 진다는 것입니다. 즉 재무재표와 은행권의 대출을 공시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렌트의 경우 임대시 신용정보조회는 하지만 재무재표와 은행권에 정보가 없어서 사업상의 유리한 점이 많습니다.

 

02. LPG의 사용
LPG의 사용은 많은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가솔린 대비 약 40%의 운행경비 절감이 있으며 또한 저공해의 LPG차량은 주차요금의 50%를 할인 받습니다.

 

03. 신용심사
신용심사는 모든 부분에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신용도 보다 현재의 신용과 앞으로의 신용거래 부분을 더 많이 보고 있습니다. 혹 타업체에서 신용 부적격으로 장기렌트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이면 저의 (주)태산렌트카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 장기렌트를 하오니 참조하십시오

 

04. 차량구매
차량구매는 초기비용에 따라 다릅니다. 할부/리스의 경우 신용도 심사에 따라 대출금액이 나오며 할부의 경우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는 준비를 하셔야 하며 리스의 경우 일부의 보증금(보통 30%)의 준비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렌트는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는 물론이고 보증금도 보증보험이행증권으로 대신 할수 있어서 정말 10원도 없이 차량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5. 회계처리
회계처리는 차량의 운반구원장에 기재하여 회계처리 하여야 하지만 렌트의 경우 기재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06. 비용처리
비용처리는 렌트회사에서 모든 내용을 한번에 처리하므로 그 내용을 일일이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유류비 제외)

 

07. 보험
보험은 피보험자의 요울에 따라 요울이 적용이 됩니다. 보험요울의 경우 보험사의 기본 요울이 있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보험사의 요울을 조율하여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보험비를 납부 할 수 있습니다.(예외도 있습니다)

 

08. 사고처리
사고는 평생에 몇 번 없습니다. 현금/렌트의 차량의 경우 직접 사고처리를 하셔야 하는 번거로움과 스트레스가 있지만 렌트의 경우 기본접수만 해주시면 렌트회사에서 모든 사고처리는 물론 정확한 사고처리까지 해드립니다.

 

09. 운행거리
운행거리는 리스의 경우 대부분 약정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추후 리스사에서 잔존가치를 높이려고 일부러 만든 계약조건입니다. 렌트의 경우 잔존가치보다 운행을 중요시하여 약정거리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10. 보험할증율
보험할증률은 사고 빈도와 내용에 따라 보험울의 할증과 할인은 꼭 있습니다. 그러나 렌트회사는 보험율은 저렴함은 물론 계약자 분이 아주 큰 사고를 하셔다 하더라도 보혐요울은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11. 정비/수리
정비/수리는 현금/리스의 경우 정비를 직접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과 정비비용의 비효울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렌트의 경우 정비부분의 대행과 정비비용의 절감으로 고객님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12. 기타과태료
렌트카는 과태료, 세금, 공과금 등을 한번에 청구함은 물론 세금계산서의 발행으로 여러 가지 업무처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월렌트요금제
태산렌트카 만의 고품격 월렌트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신용에 상관없이 만 26세 이상, 운전경력 2년 이상 유효한 운전면허 소지자이면 누구나 대여가 가능합니다.

 

태산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회사소개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52길 26, 107호 (방학동, 렉시온프라자)

- 대표전화 02-3491-5484

-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 http://www.taesanrent.co.kr/

 

지금까지 태산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