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캐쉬드림24 신용 대출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4. 8.
반응형

캐쉬드림24 신용 대출 상담 사이트

캐쉬드림24 신용 대출 상담 사이트의 대출 상품 정보 및 회사 정보, 사이트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 대출 상담 회사 정보

- 회사명 : 서포트대부중개
- 대표이사 : 박정옥
- 회사 주소 : 경기도 부천시 부흥로 339 3층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문의

캐쉬드림24

신용 대출 상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캐쉬드림24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cashdeulim500.shop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사업자 법정금리 일수
소상공인 단기자금 월변
모든 소득인  연체무관
자영업자, 사업자, 직장인, 업소여성 맞춤형 제도권 바른일수, 바른금융 법정금리로 안전하게 비대면 당일입금!

제도권 일수, 월변, 단기대출
3,000만원 최대한도
20% 법정금리 이자율
99% 승인율

신용, 연체 무관 바른일수
누구나 제도권 안전대출
직장인, 사업자 24시간 당일 입금

전국 당일대출
상담신청 당일입금
사업자, 기업법인, 직장인, 업소여성, 프리랜서 등
법정금리 20%이내 안전대출
무서류 한도별 차등 금리적용

신용, 연체 무관
기업, 소상공인 99% 승인
소득인 누구나 금융사 방문없이 비대면 무서류(이자율, 한도 유선으로 안내)

법정 금리!
무서류 바른대출
전국 어디든 24시간 신청 가능합니다.
매출, 소득은 있으나 각종 사유로 대출이 안나올 때! 조회없이 당일입금!

500만원 바로 쏴 드립니다!

대출 신청 대상
만 20세 이상 자영업자, 사업자, 직장인, 업소여성, 소득인 누구나 신청 가능! 기업 법인은 최대 3,000만원까지 제도권 법정금리로 당일 입금!

안전대출 승인율↑
부담없는 법정금리 일수, 월변, 단기대출! 100만원 ~ 3,000만원 한도 (승인율 99%이상) 기존 은행권, 사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는 누구나

신용 대출 상담

저신용자에게 어려운 금융!
모두의 바른금융 바른대출
1. 신용, 연체 무관 최소 100~ 3,000만원
2. 신용등급 조회없이 안심금리, 최대한도
3.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처리
특판대출 자금 소진 시 공지없이 상품 취급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조회없이 다이렉트 한도 확인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처리됩니다.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자유상환방식등 | 연체시 불이익 :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
조기상환 : 조건없음 | 금리 연20% 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 취급 수수료 등 기타비용무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이며,
과도한 빛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고, 신용등급 하락으로 다른 금융거래가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장 상환기간 120개월 미만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000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0%, 최대 이자율 20%로 대출할 시 총 상환금액은 1,111,614원입니다. (대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대출 신청은 신용평점 영향 없이 대출 가능 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대출가능여부는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며,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정보를 토대로 이루어지므로 모든 항목을 정확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부동산 보유 시에는 한도, 금리 등 심사상의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금리 및 수수료를 포함하여 법정 이율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중개업체의 금전 및 수수료 요구는 불법행위 이오니 주의 바랍니다.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펑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 윈리금균등분할상환/원금균등분할상환/만기일시상환 | 이자부과시기 : 매 1개월뒤 후취 | 연체금리 : 약정금리+3%p이내 (법정최고금리 20%이내) | 중도상환수수료 : 최대 2%이내 [인지세] : 5천만원초과시 7만원(고객부담 3만5천원) | 1억원초과시 15만원(고객부담 7만5천원)

대출 상담은 100% 무료입니다.

신용 대출 상담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캐쉬드림24 신용 대출 상담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