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

by 공유바로 2021. 1. 2.
반응형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는 신뢰와 정직한 중고차매매 사이트로 검증차량만을 100% 실매물 차량만 취급하는 국민인증딜러 운영사이트입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전국중고차인증센터는 2020년 올해의 소비자 만족도 중고차 거래부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2020년 소비자 만족도 중고차 거래부문 1위 수상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 대표 메뉴는 국산 중고차, 수입 중고차, 중고차 반값 할인전, 중고차 구입문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서비스

전국중고차인증센터는 허위매물, 미끼상품 구별서비스(원부조회,사고이력조회), 차량 구매시 보증금 없이 전액 할부 가능(무보증 48개월 초저금리 7%), 구매 고객 전원 차량 출고시 정비 서비스, 전국 24시간 무료 방문 서비스, 전국 탁송 서비스,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관인계약서 필수 작성합니다. 또한 성능기록부상 제시된 A/S 30일 2,000km A/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법적보호받는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전국중고차인증센터 다이렉트론(최저금리 3.5%부터)


전국중고차인증센터 방문상담예약제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전국 매장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방문상담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딜러들의 건강관리 및 소독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하신 차량은 방문전 소독을 실시합니다.

전국중고차인증센터 방문상담예약제

 

전국중고차인증센터 24시간 실시간 상담

전국중고차인증센터 홈페이지에서 제조사 선택, 세부모델 선택, 연식 선택과 핸드폰 번호를 남겨 주시면 24시간 무료로 실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 실시간 상담 제공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지역별 추천 딜러

전국중고차인증센터는 서울, 경기, 인천, 충남, 대전, 충북, 청주, 전남, 광주, 광원, 제주 등 지역별 중고차 전문 딜러들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중고차 추천딜러

 

전국중고차인증센터 차종별 전문가 추천

전국중고차인증센터는 경차, 소형차, 준중형차, 중형차, 대형고급차, 스포츠카, RV차, 레저차, SUV차, 지프차, 버스차, 화물차 등 차종별로 전문 딜러들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차종별 전문가 추천

지금까지 중고차 매매사이트 전국중고차인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