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캠핑 & 등산 정보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by 공유바로 2020. 5. 13.
반응형

요즘 제가 먹은것 없이 계속 살이쪄서 다이어트도 할겸 서울 근교에 있는곳으로 산책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으로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입구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등산 안내도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주차계산체육공원 공영 주차장, 계양산 공영 주차장이용하시면 되며, 주차요금1시간 800원 정도입니다.
주말에는 계양산 주변 노상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네요.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노상 주차장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코스연무정을 출발하여 무당골고개, 하느재고개, 계양산정상, 징매이고개, 계양산 산림욕장, 계양문화회관으로 해서 다시 연무정으로 오는 코스로 총거리는 10.4km, 약 3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코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위치하였으며, 높이가 395m로 강화도를 제외하고 인천에서 제일 높은 산에 속합니다. 동국여지승람에는 진산 또는 안남산으로 기록되어져 있으며, 계양산계양구의 꽃인 진달래가 많이 핍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주말에 가시면 계양산 둘레길 입구 연무정 야외공연장에서 공연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박수치는 모습이 귀엽네요~^^

계양산 둘레길 입구 연무정 야외공연장
연무정 야외공연장에서 공연 관람하는 아이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코스 산책로는 처음 등산 하시는 분들도 가능할 정도로 등산코스 중에서는 쉬운 코스에 속합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코스 산책로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코스 산책로는 바닥이 나무 데크로 된곳이 많아 편하게 산책 하기에 좋습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나무 데크길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코스 산책로에는 특히 계단으로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계단길 코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코스계양산 정상으로 가기전 쉼터가 있는데, 계양산 정상까지 가기 힘드신 분들은 여기서 하산하는 코스로 내려가셔도 됩니다.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쉼터
계양산 쉼터에서 내려가는 길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계양산 둘레길 쉼터
계양산 가을 단풍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을 가을에 가시면 구경할 수 있어요.

계양산 정상에서 바라본 도시 풍경
계양산 정상

계양산 정상에서 먹는 간식은 꿀맛이죠~^^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코스에 보면 계양산 장미원이 있는데 풍경 사진찍기 좋은곳이니 꼭 들려보세요.

계양구 계양산 장미원 입구
계양산 장미원 풍경
계양산 장미원 풍경
계양산 장미원 풍경
계양산 장미원 풍경 장미사진
계양산 장미원 구경하는 커플 모습
계양산 산림욕장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 산책후 도로가에 보시면 식당과 카페가 많이 있어 식사와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천 계양구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계양산 둘레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