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위카모빌리티 차량 판매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3. 4. 24.
반응형

위카모빌리티 차량 판매 사이트

위카모빌리티 차량 판매 사이트의 업체 정보, 쇼핑몰 정보, 기타 정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판매 업체 정보

- 회사명 : 위카모빌리티(주)
- 대표이사 : 정태영, 이승범
- 회사 주소 : 본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로 37 2층 / 지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42, A동 1층 W116호
- 회사 이메일 : WECAR@WECAR-M.CO.KR
- 회사 대표전화 : 1544-2165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위카모빌리티

차량 판매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위카모빌리티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중고차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회사소개, 진단서비스, 탁송서비스, 경매구매대행, 내차 팔기, 온라인 예약, 게시판, 중고차 상담, 중고차 문의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wecarmobility.com
- 사이트 소개 :

반응형

진단서비스
WECAR의 진단사업은 국가공인자동차진단평가사로 구성된 자동차전문가 집단이 자동차를 진단하고 평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고객이 중고차를 구입 하거나 차량을 매입할시 정확한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을 통하여 고객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객관적인 진단
WECAR는 독자적인 진단기술 및 전산프로그램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자동차를 진단함을 통하여 고객에게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고차매입진단, 신차진단, 경매차량진단등)

구매동행서비스
WECAR는 중고차 구매시 소비자와 동행하여 자동차의 상능상태를 점검하고 적정가격을 산정함을 통하여 소비자가 안전하게 중고차를 구매할수 있는 구매 동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가치 평가
WECAR는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자동차에 대한 가격을 조사하고 산정할수 있는 적법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전문가를 통하여 중고차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조사산정, 매각예정가격평가, 감정평가)

매입 대행
WECAR는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신하여 차량을 진단한후 판매자와 가격을 조율하여 차량을 구입하고, 구입한 차량을 탁송까지 진행하는 매입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진행절차
차량 매입 요청 → 자동차진단평가사 출동진단 → 차량 가격 산정 및 가격 조율 → 고객사 매입 및 매입대금 송금 → 제반서류 수취 및 탁송

차량 판매

경매장 성능
WECAR는 경매장 성능점검 및 전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안성경매장에서 매월 약 4,000대 규모의 성능점검을 진행하여 경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능 점검
경매장 성능장에서 10명의 자동차 전문가가 경매장 성능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진 촬영
멋진 스튜디오에서 사진촬영 전문가가 경매장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차
경매를 위해 세차장에서 차량을 깨끗하게 세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량전시
성능과 세차 사진촬영이 완료된 차량을 경매주차장 정위치에 전시하여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WECAR는 22개 센터 2개 직영성능장에서 자동차진단평가사 자격을 취득한 100여명의 “WEcarmaster”가 자동차를 정확히 진단하고 평가하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진단장비
WECAR는 최상의 진단장비를 통해 소비자에게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트 및 리프트
자동차 하체 진단, 조향장치 진단등에 사용 (센터장비)

자기 진단기 (스캐너)
자동차에 장착된 시스템을 점검하고 상태를 판단하는데 사용됨

도막측정기
도금, 도막, 도장, 페인트 코팅 두께 측정에 사용됨

카레이지작키
출장진단시 하체진단을 위해 사용됨

청진기
자동차 엔진 컨디션 상태 체크

멀티테스터
전압, 전류 및 저항등의 값을 측정하는데 사용함

배터리 전압 충전기
배터리 전압을 측정하는데 사용함

타이어딥 게이지
타이어 상태를 측정하는데 사용함

비중계

가스누출감지기
일산화탄소측정기
배기가스측정기 (매연측정기)

엔진오일 점도 테스트기

브레이크 오일 테스트기

에어컨 온도 테스트기

내시경 카메라

WECAR-JUMP WARRANTY 서비스
중고차를 안심하게 타게 만드는 중고차보증서비스
WECAR는 "점프워런티"와 손잡고 WEcarmaster가 진단한 차량에 한하여 향후 발생가능한 고가의 수리비용을 대비하기 위한 국내 최고의 A/S 보증수리 서비스(유상 서비스)인 "WECAR-JUMP WARRANTY"를 출시하였습니다.
※ WECAR WARRANTY는 메리츠 화재보험과 JP WARRANTY가 함께합니다.

진단 예약 및 문의
차별화된 진단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고객여러분은 예약사이트 또는 대표전화 번호를 통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신속 안전한 탁송서비스
WECAR는 35대의 캐리어와 278명의 직영탁송인력, 탁송과 진단을 병행하는 210명의 특수탁송인력을 통하여 전국단위의 탁송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탁송기업입니다.

위카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을 배송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특수탁송인력은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배송이후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신속하게 진단을 진행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차량을 우리차라는 마인드로 배송하는 WECAR가 되겠습니다.

탁송업무 프로세스
WECAR는 독자적인 탁송프로그램을 통하여 고객에게 자동차에 대한 탁송을 의뢰받고 전국에 있는 직영탁송기사 및 협력사 탁송기사를 통하여 고객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카는 로드탁송은 물론 캐리어 탁송까지 전국단위의 탁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리 차를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1 탁송의뢰
위카탁송시스템 or 유선 (1544-5286)으로 탁송의뢰

02 기사배정
직영기사배정 or 캐리어 차량 배정 (배송전 차량상태기록)

03 차량배송
안전하고 신속하게 차량 배송

04 차량인도
목적지 도착후 고객 차량 인도

WECAR SYSTEM
WECAR는 자체 탁송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ECAR의 탁송 SERVICES
로드탁송
WECAR 는 전국에 직영 탁송기사 및 협력사 탁송기사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시는 전국 어느곳이든 탁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위카만의 탁송 시스템을 활용하여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자동차를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영 탁송기사 278명)

카캐리어 탁송
35대의 카캐리어를 보유하고 있어 신차, 중고차, 전기차 등 고가차량에 대한 안전한 배송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탁송&진단 서비스
WECAR는 자동차진단평가사 자격을 취득한 탁송기사를 통하여 탁송과 병행하여 자동차에 대한 진단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가진단비용 국산 6.6만원/수입 8.8만원 VAT 포함)

탁송 예약 및 문의
로드 및 캐리어, 탁송&진단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은 예약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경매구매대행
WECAR는 경매장 성능장과 탁송을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매매상사와 소비자를 대신 하여 경매 차량을 낙찰받고 낙찰받은 차량을 고객의 집앞까지 배송해주는 경매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1 위탁계약 체결
경매을 통하여 차량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은 경매대행과 관련한 위탁계약을 체결하고 검색을 통하여 원하시는 차량의 구매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위탁계약체결시 입찰시작가의 10%를 계약금으로 입금해야 합니다.) 상담시 예상낙찰가격등은 WECAR의 가격전문가와 상의하시면 됩니다.

02 진단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에 대하여 자동차진단전문가가 경매장을​ 방문하여 진단을 진행하며 해당차량에 대한 사진과 동영상을​ 진단결과와 함께 송부해 드립니다. (오토허브셀카 경매장은​ 항상 인력상주중에 있음)

​진단결과를 고객이 정한 SNS나 메일로 송부드립니다. 결과를 확인하시면 응찰 금액 한도를 결정하시고 최종 구매 여부를​확정하시면 됩니다.

03 낙찰 이전
사전에 협의된 가격으로 경매장에서 입찰을 참여하여 낙찰을 받습니다.
​​잔금 및 경매관련 실제지급 비용, 평가사 경매대행수수료(진단 및 낙찰등 수수료), 매도관련 비용 등을 납부하시면 낙찰이후 절차(이전 등록업무)를 진행합니다.
​- 실제지급 비용 : 경매낙찰수수료(경매장 낙찰관련비용), 탁송료
​- 매도관련 비용 : 등록비, 매도비, 이전대행료(번호판 변경시 비용
- 매도관련 비용 : 추가), 성능점검비용, 성능점검책임보험비용 등
​※ 상품화(도색, 광택, 정비 등)이 필요하시면 평가사와 상담하시면
※ 됩니다.

04 탁송
낙찰된 차량은 당사 직영 탁송사를 통해 고객의 집이나 매장으로 탁송해 드립니다.
※ 경매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이벤트
※ 국산차량에 한하여는 WECAR-JUMP WARRANTY(중고차
※ 보증서비스)서비스를 WECAR가 가입하여 중고차를 안심하고
※ 구입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경매구매대행 예약 및 문의
경매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하시려는 고객여러분은 예약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번호를 통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내차팔기
WECAR는 고객의 차량에 대하여 객관적인 가치를 평가하여 매입하는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ECAR는 자체매입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량을 진단하여 매입가격을 산정하고 있으며 다양한루트(경매장, 수출, 직접 판매 및 위탁판매 등)를 통하여 매입된 차량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의 차량을 최고의 가격으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내차팔기 서비스
01 고객판매 의뢰
02 자동차진단평가사 진단
03 매입가격 산정(본사차원 가격 결정)
04 가격협의
05 매입

내차팔기서비스 예약 및 문의
내차팔기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예약 사이트 또는
내차팔기 관련 문의를 통하여 WECAR 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위카모빌리티 회사소개
WECAR는 객관적이고 표준화된 진단을 통해 고객에게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안전하고 신속한 차량 배송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진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진단&탁송 전문기업입니다.

WECAR는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 소비자에게 자동차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된 자동차의 안전 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유일의 진단&탁송 전문기업입니다.

자동차 진단분야에서는 22개 센터 100여명의 국가공인 자동차진단평가사들을 배치하여 표준화되고 객관적인 진단을 시행하고 있으며, 탁송분야에서는 35대의 캐리어와 278명의 로드 탁송기사 및 탁송과 진단을 병행하는 200여명의 자동차전문가를 배치하여 전국 어디서나 안전하고 신속한 자동차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쌓아온 진단 및 탁송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경매장 성능, 경매 구매 대행, 고객 차량 매입등 자동차와 관련된 유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WECAR MOBILITY 가 되겠습니다.

MISSION
01. 정확하고 표준화된 자동차 진단
02. 안전하고 신속한 자동차 탁송
03. 자동차가격의 객관적 산정
04. 고도화된 매입 시스템 구축
05. 소비자를 위한 모빌리티 구축

VISION
01. 국내 유일의 자동차진단 & 탁송 전문기업
02. 진단 및 가격산정에 대한 표준을 제시하는 기업 
03. 중고차 매입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04. 최적화된 탁송시스템을 보유한 기업 
05.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

차량 판매 사이트 기타 정보

- 중고차 상담 문의 전문 업체

지금까지 위카모빌리티 차량 판매 사이트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