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온라인보험 보험 상담 신청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11. 16.
반응형

온라인보험 보험 상담 신청 사이트


업체 정보

- 회사명 : 에이티에셋(주) 
- 대표이사 : 김정기
- 회사 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7길 48, 1동 1321호 (성수동 2가, 성수에스케이브이원센터 1)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1522-0166
- 회사 팩스번호 : 02-2069-2245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보험 상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온라인보험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금융, 보험
- 사이트 카테고리 :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건강보험, 연금저축/연금보험, 치아보험, 종신/정기보험, 어린이보험, 간병/실버보험, 운전자/상해보험, 저축보험, 주택화재, 골프보험, 보험 상담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online-insu.com/
- 사이트 소개 :

암보험
암보장 전문 상품으로 암관련 진단비, 수술비, 항암방사선치료비 등 다양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강/수술비보험
각종 질병에 대한 진단비, 입원비, 수술비 등 | 다양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치아보험
치아보존, 보철, 틀니, 신경치료 등.. 치과 치료비가 부담 된다면 미리 준비해 보세요.

어린이보험
태어나서부터 성인이 된 이후까지! 다양한 진단비, 수술비 등의 보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금보험
연금보험이란? 연금보험은 고령화 시대에 필요한 노후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는 상품으로 10년 이상 유지 시 이자소득에 대해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상담



■ 65세이상 - 15-6세 10-14세
연금보험은 연금+투자+ 보험의 특징을 모두 가진 금융상품입니다. 평균 수명 연장에 따른 노후자금의 증가를 사전에 대비하려면 종신형 연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게놈프로젝트에 의한 생명공학 및 의학의 발달로 평균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노후자금에 대한 부담도 그만큼 커지게 된다. 사망할 때까지 살아있는 동안 연금을 지급급 받을 수 있는 종신형 연금을 선택하면 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종신연금은 연금을 받는 기간이 정해진 확정기간형(10. 20년 등 보다는 매년 지급되는 연금액은 작지만 살아있는 평생동안 연금을 받을 수 있어 평균수명보다 오래 살수록 유리하다. 개념적으로는 오래 사는 자가 빨리 죽는 자의 (연금)를 더 받게 되기 때문에 오래 살수록 유리하다.

연령계층별 고령인구 통계청장래인구추계
또한 종신연금형에서도 자금을 조금 더 필요로 하는 연금개시 초기에 더 많은 연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초기집중형 등의 선택도 고려해 볼 수 있다.
노후계획은 안정적으로 설계하는 것이 좋다.
노후에는 자식에게 의지하지 않는 한 경제활동을 통하여 돈을 벌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노후자금은 안정성 위주로 보수적인 관점에서 설계되어야 한다. 연금액 산정시 10년 이상 장기간 적용되는 금리가 결정적인 요소다. 은행, 투신사의 연금신탁은 채권, 주식 등으로 구성된 펀드의 수익을 반영한 실적배당이 적용된다. 보험사의 연금보험은 2002년부터 고정금리형은 거의 판매되지 않고 있으며, 시중금리와 연동하여 결정되는 공시이율 등의 변동 | 금리 및 투자실적를 배당하는 변액연금을 판매하고 있다. 따라서 투자수익률이 높은 금융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미 가입한 기존의 개인연금저축보험은 유지하는 것이 좋다. 200년 전에 가입한 개인연금저축은 연금을 받을 때에 세금을 내지 않기 때문에 연금저축보다 유리하다. 따라서 이미 가입한 기존의 개인연금저축은 해약하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 경우 최고 연간 372만원( = 개인연금저축 72만원 + 연금저축 3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제 혜택 및 중도해지 시 불이익을 미리 따져봐야 한다. 소득공제 혜택을 받기 위한다면,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며, 연금수령시 비과세 혜택을 원한다면, 일반면 금보험이나 변액연금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단, 10년 이상 유지시에만 비과세 된다. 중도에 목돈 마련을 목적으로 한다면, 연금저축보험은 피해야한다. 중도해지 시 기타소득세와 해지가산세 (35년이내 해지 시를 부과하여 불이익을 얻을 수 있다.


암보험
암보험이란 암 발병시 막대한 치료비는 물론 암진단비, 수술비, 치료비, 약물치료비 방사선 비용등 각종 의료비를 지원하며 그뿐만 아니라 요양급여금 및 사망보험금도 지급하는 암보장 종합보험입니다.
보장범위를 확인 필수~ 암은 보험사별로 보장범위가 다릅니다. 어떤 암보험은 우리나라 여성암의 1위 이면서 대체로 치료가 잘 되는 자궁경부암을 제외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피내암은 별도로 취급하여 일반적으로 보장이 약한 것이 주의할 점입니다.

갱신형인지 비갱신형이 확인하고 어떤게 나한테 유리한 상품인지 확인하고 가입하자 비갱신형 암보험상품의 경우 지속적인 암발병률 상승으로 인하여 보험사의 손해율 동반상승으로 많이 사라졌으며 아주 소수만 남아 있습니다. 처음가입 한다면 갱신형 상품 보다는 보험료가 다소 높지만 보험료상승이 없는 비갱신형 상품을 찾아알아보는것이 유리합니다. 장기적으로 납입하는 보험특성상 시간이 갈수록 비갱신형 상품이 유리하기에 따라서 암보험 가입 희망자라면 남아있는 비갱신형 상품을 전문가에서 추천받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암에 대한 보장은 90일 이후에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질병은 가입과 동시에 보장이 되지만, 암은 일정한 유에기간을 두어 게약일 기준 90일 이후부터 보장이 가능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연령이 높아질수록 질병에 대한 위험률이 높아져서 보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또한 갑작스런 질병과 혈압, 당뇨 등으로 인하여 현재는 가입이 되나 향후에는 가입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이란 실손보험이라고도 불리며 크고 작은 입·통원 의료비에 대해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실제 지출한 비용의 대해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의료실비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질병은 물론이며 국민건강보험에서 비급여 대상에 해당되는 MRI촬영, CT검사, 각종 내시경등을 비롯하여 고가의 검사비가 들어가는 진료에도 실비로 보장이 가능한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및 점검사항~!!
첫 번째. 보장기간은 최대한 긴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험 가입을 선택함에 있어 꼼꼼히 살펴봐야 할 항목 중 하나가 바로 보장기간 입니다. 점차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80세 보장이 아닌 100세보장 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험 역시 이러한 사회현상에 걸맞게 100세보장 상품판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병원비 및 의료항목에 대한 지출이 높아지게 되므로 보장기간이 짧은 상품 보다는 100세까지 보장되는 상품이 확실이 유리하므로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실비보험 꼭 필요한 특약(보장만 가입하자. 실비보험의 보장범위가 광범위하기 때문에 무턱대고 대책없이 욕심만부려 많은 보장항목에 가입하게 된다면 불필요한 보험료를 지출하여 손해를 볼수 있습니다. 본인의 경제적 상황 및 건강상태를 확인하여 주요보장항목인 암, 뇌졸증 등과 같은 중대질병과 각종사고에 보장받을수 있는 상해, 질병입원일당등 최대한 간소화 시켜서 맞춤 포트폴리모로 가입한다면 최소의 보험료로 최대의 보장을 받을수 있는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갱신형 상품보다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해라. 간혹 뉴스 및 신문에서 보험료갱신이라는 말을 다를 한번씩은 접해 보셨을겁니다. 보험료 갱신이란 보험사가 일정기간을두고 손해률 및 물가상승분을 고려하여 보험료를 인상하는 것을 말합니다.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30%이상 보험료가 상승하기에 이부분 또한 보험 가입시 매우 중요합니다. 실비보험의 경우 실비보장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하여 모든 보장항목(특약이 비갱신형으로 구성 가능합니다. 갱신형의 경우 당장은 비용부담이 적을 수 있지만 장기간 납입해야 하는 보험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비갱신형 상품보다. 경제적인 부담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운전자/상해보험
운전자보험 : 선택보험으로써 교통사고가 발생할시 형사적 책임을 보상해주는 상품으로써 치료비보장은 물론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방어비용
및 벌금등 교통사고 관련하여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을 보장해주는 보험을 말한다. 자동차보험 : 의무보험으로써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거하여 차량을 구입 및 소유하고 있다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보험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재물을 파손하거나 손해를 입힐시 보장해주는 보험을 말한다.
가입 목적에 따라 운전자보험과 상해보험을 선택하라, 운전자보험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자기신체 상해에 대한 보장이 아니라 벌금, 변호사비용, 형사합의지원금 등 형사상의 법적 비용을 보장 받는데 있으므로 운전자만이 가입해야 한다. 그러나 자기신체에 대한 상해 보장이 더욱 중요하다면 운전자보험보다는 상해보험 가입하는 것이 오히려 좋다.
운전자보험 선택시 가능한 순수형으로 선택하라. 자동차보험의 환급형 상품도 현재 판매되고 있으나 대부분 고객들은 환급형 보다는 만기환급금이 없는 소멸성 보험으로 주로 가입하고 있다. 이는 자동차보험도 환급형의 보험료가 매우 비싸기 때문이다. 운전자보험도 순수형의 경우, 매월 1~2만원의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나 환급형의 경우에는 매월 3~4만원의 보험료를 내야 한다. 이것은 만기시에 납입한 보험료의 일부를 환급 받는 조건으로 보험료를 더 내게 된다. 따라서 만기시 수익률이 목적이라면 환급형 보험료에서 순수형 보험료를 뺀 금액을 수익률이 높은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 그러나 순수형이 판매되지 않는 경우에는 환급형 중 보험료가 싼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운전자보험 가입시 자동차보험의 가입내용을 확인 후 가입하라 자동차보험에서 자기신체 상해와 관련된 내용을 보장하고 있어서 이에 대한 금액을 확인하며 추가보장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일부 자동차보험에서는 특약형태로 운전자보험의 법적비용 보장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있다. 이런 상품를 가입하고 있다면 운전자보험과는 보장이 중복되므로 이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운전자보험의 보장기간 보험기간)도 고려하라. 예전에 판매되는 운전자보험은 대부분이 10년 내지 15년 만기로 판매되어 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운전자보험의 보장기간이 최장 8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운전자보험은 운전하는 경우에 혜택을 볼 수 있으므로 아주 고 연령까지는 필요치 않을 수도 있겠으나 운전이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70세 또는 그 이상까지도 보장이 필요하다고 본다.
예를 들어 30세인 경우 70세까지 운전한다고 가정하면, 10년 만기로 가입하면 40세, 5세, 8세에도 계속 가입해야 한다. 그러나 2세 만기로 가입한다면 한번 가입으로 7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보험 문의


종신보험
종신보험이란? 종신보험은 어떠한 형태의 사망이든 사망보험금이 지급되며, 각종 특약을 선택하여 질병, 재해 등 고객님께 필요한 보장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맞춤보험입니다.
CASIO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 종신보험은 연령이 높아질수록 사망에 대한 위험률이 높아져서 보험료가 많아지게 된다. 보험에서는 보험 나이라는 것을 적용하는데 하루차이로 보험료가 올라갈 수도 있다.
자신에게 맞는 특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종신보험의 주보험은 사망을 종신토록 보장한다. 여기에 자신에게 필요로 하는 사고 보장과 암, 질병 등의 특약을 일정기간 추가로 선택하면 자신에게 필요로 하는 보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하여 보장 받을 수 있다.
EURO & TAX
여기서도 기존에 가입한 보험이 있는 경우에는 중복되지 않게 특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약별 보장기간도 각각의 특성에 맞는 보장기간을 선택해야 한다. 선택할 수 있는 특약으로는 정기특약, 재해, 입원, 질병, 암, 수술 관련특약 등이 있다. 경우에 따라생존치료시 필요로 하는 보장은 특약보다 민영의료보험이나 일반 건강보험 가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세테크설계도 고려해야 한다. 종신보험은 보장성 보험으로 연간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망시 유족들을 위한 상속자금이나 상속세 재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재산을 부동산으로 소유한 경우 상속세 때문에 부동산을 처분하게 되나 총신보험 가입 했다면 사고를 당했을 때 나모는 보험금를 상세 재원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부동산을 처분하지 않아도 된다.
회사의 안정성, 보험료 수준 등 기타 부대서비스도 고려해야 한다. 종신보험의 보장내용은 거의 모든 회사마다 유사하지만 보험료 수준 등은 모두 다르다. 종신보험이 장기적인 상품으로 보험료 누계액의 차이가 큰 점 등을 고려하며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정기보험 정기보험이란? 정기보험은 보장은 종신보험과 같으나, 보험기간이 정해져 있어 종신보험보다 저렴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정기보험은 본인에게 적정한 가입금액 를 설정해야 한다. 종신보험과 마찬가지로 현재 준비하고 있는 자금과 향후 필요로 하는 자금 등에 대한 재정설계가 필요하다.

정기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다른 보험과의 중복 여부를 확인하라. 이미 가입한 다른 보험이 있다면 보장이 중복되는지 여부와 부족사할 등을 확인한 후 정기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다.

유쪽 보장을 하는 사망보장 외에 생존시 치료를 보장 받을 수 있는 특약도 같이 고려해야 한다. 유족 보장을 하는 사망보장 외에 생존시 치료를 보장 받을 수 있는 특약도 같이 고려해야 한다.

나이가 들기 전에 하루라도 먼저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정기 보험은 종신보험처럼 사망을 보장하는 상품인데, 나이가 많아질수록 사망률이 급격히 올라가기 때문에 보험료가 비싸진다.
정기보험은 보장이 동일하여 다른 상품과의 비교가 용이하다. 그러므로 반드시 상품을 비교하여 보험료와 회사 등 전체적으로 확인한 후 가입하는 것이 좋다.

부모님보험
실버보험이란? 실버보험은 나이가 많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노인성질환 등의 질병, 치매, 장례비 활용이 가능한 사망보험금 등을 지급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가입하고 있는 상품의 내역 (보장자산 부터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현재 가입하고 있는 상품의 보장내역을 확인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게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민영의료보험, 노후건강보험(간병보험), 장례 보험, 무심사보험 등의 순으로 가입을 고려하라. 이 순서대로 보험료가 비싸지기 때문이다. 나이가 세 이하이고 건강하다면 우선 병원 실비를 받을 수 있는 민영의료보험의 가입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만일 민영의료보험의 가입이 안 된다면 고령층 대상의 건강보험 또는 간병보험의 가입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노후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 중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이 건강에 대한 사항이므로 이에 대하여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건강과 나이 등으로 민영의료보험, 노후건강보험 등이 가입이 안되면 사망에 대하여 보장받을 수 있는 장례보험 (총신, 정기보험)의 가입을 생각할 수 있다. 장례 보험마저 가입이 되지 않으면, 나이와 건강여부 등과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한 부심사보험의 가입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보장기간은 평균수명 이상 수준인 종신 또는 8세까지 보장받도록 설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생존 시 병원치료비를 보장받는 상품은 보장기간이 길수록 혜택 받을 가능성도 커지므로 이를 고려하는 것이 좋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소득 가능한 시기와 보험료 수준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한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피보험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소득이 가능한 시기와 보험료 수준을 고려하여 선택하고, 자녀가 부모를 위해 가입하는 경우라면 자녀의 상황에 맞게 납입기간과 보험료를 설계하는 것이 좋다.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길이다.

보험 상담 신청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온라인 보험 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