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어디가 렌트카 신차 장 렌트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8. 9.
반응형

어디가 렌트카 신차 장 렌트카 사이트

어디가 렌트카 신차 장 렌트카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렌트카 대여 요금 안내, 지점 안내, 렌트카 대여 및 절차, 렌트카 인터넷 예약,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TEP1 대여하실 차량의 요금을 확인하시고, 차량을 선택합니다.
대여 요금안내 메뉴를 클릭하시고, 종류별 차종을 확인하세요. 어디가렌트카는 고객사랑 특별한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므로 최대 40% 할인혜택을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2 가장 가까운 어디가렌트카 지점에 연락하여, 차량 재고를 확인합니다.
예약은 성수기(여름휴가철, 추석, 설날, 주말) 등을 제외하면 하루전에만 하시면 대체로 가능합니다. (물론, 차량대여 몇시간 전에도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로 충분히 상담하시고 차량을 선택하세요
차량예약 상담 및 문의전화 : 09시~22시까지

STEP3 대여 일자와 요금을 확인하고, 요금의 10%를 예약금으로 입금합니다.
입금하실 계좌정보 / 지점약도 / 연락처 등은 상단의 어디가 지점안내에서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STEP4 면허증을 꼭 지참하시고, 대여 차량을 인수 받습니다.
예약했던 차량과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차량상태, 파손유무, 보험가입여부, 보험약관), 그리고 차량대여 계약서에 모든 사항을 정확하게 기록하신 후, 계약서 1부를 꼭 받으셔야 합니다.

STEP5 어디가렌트카와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계약기간이 끝나면 계약된 시간 / 장소에 차량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긴급, 고장, 사고시 : 영업시간내 통화가능
계약연장 : 갑자기 차량을 더 사용할 일이 생기셨을 경우, 하루 전에 전화로 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하십시요.

 

신차 장 렌트카

01. 보험 사고 대차안내
대체로 렌트카 회사들은 만 21세 이상 면허 1년 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만 21세 이하 및 면허 1년 이하자는 사고 발생의 빈도가 잦고, 보험 회사의 보험가입조건이 만 21세 이하자는 약 30% 정도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입니다.


02. 나이 및 면허조건
렌트카 회사들은 대부분 만 21세 이상 / 면허 1년 이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만 21세 이하 및 면허 1년 이하자는 사고 발생의 빈도가 잦다는 판단으로, 보험회사의 보험가입조건이 만 21세 이하자는 약 30% 정도의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입니다. ( 2017년 오늘기준, 1996년 이후 출생자 / 생일이 안지난 경우 → 만 21세 이하 요금에 해당됩니다.)


03. 차량상태 체크
렌트카 회사들은 대부분 만 21세 이상 / 면허 1년 이상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렌트회사 직원과 함께 차량 전체를 2~3번 돌아보면서, 파손상태는 물론 잔기스가 있는 부분도 꼼꼼히 살피세요. 또한, 파손 및 잔기스 부분을 계약서상의 차그림에 정확히 체크 하시고 그 내용을 계약서 상에 기록하세요. (만일 소홀히 하시면 대여전에 있었던 파손 및 잔기스에 대하여 차량반환시 손해배상을 요구 받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반환시까지는 계약서를 분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트렁크를 여시고 예비타이어의 상태를 꼭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또 한가지, 시동을 켠 상태에서 연료량을 점검, 계약서상에 꼭 기록하십시요.

 

단기렌트카 '특별할인' 대상 차량

경차-레이
소형차-아반떼AD/K3
중형차-K5/소나타 뉴라이즈
대형차-K7/그랜저IG/ G90/BMW730
RV-QM3/싼타페/올뉴카니발/올뉴카니발 리무진
승합차 - 스타렉스 12인승/하이리무진/쏠라티15인승

 

어디가 렌트카 신차 장 렌트카 사이트 회사정보

- (주)어디가렌트카

- 회사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7, 1동 119호(대현동,신촌푸르지오)  

-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 http://odigarentcar.com/
- 전화번호 : 1588-7905

신차 장

 

지금까지 어디가 렌트카 신차 장 렌트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