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신한라이프 다이렉트 치아 보험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12. 15.
반응형

신한라이프 다이렉트 치아 보험 사이트


업체 정보

- 회사명 : 신한라이프생명보험㈜ 
- 대표이사 : 성대규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58(을지로2가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문의 및 동의철회 080.220.3210, 가입문의 080-845-3333 (무료/24시간 문의가능), 보상 및 기타문의  1588-5580 (무료/평일 09시~18시)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보험 상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신한라이프 다이렉트 치아 보험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금융, 보험
- 사이트 카테고리 : 신한플러스, 보험금 청구 서비스, 사이버 창구, 보험 계약 대출, 다이렉트 치아 보험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shinhanlife.shinhan-on.co.kr/
- 사이트 소개 :

생명보험협회 심의필 제2020-03725호 (2020.12.22) 공식사이트 | 신한참좋은치아보험 PLUSII(무배당, 갱신형)
'내 보험료 3초 계산!
복잡하고 어려운 치아보험 딱 하나로 해결하세요!
성명 입력
남자
여자
치과 치료에 필요한 보장들이 한번에!!
생년월일 (ex. 880906)
전화번호 (- 없이 입력)
Q 내 보험료 계산 >
자주하는 충전치료
부담되는 목돈드는
소소한 크라운 치료 임플란트 틀니, 브릿지 치과치료
고 가입상담신청
가입기준 : 주계약(1천만 기준), 신한참좋은치아보험 PLUSI(무배당, 갱신형)
복잡하고 어려운 특약 없이 주계약 하나로 모든 보장을!
(10년마다 갱신을 통해 최대 80세까지 보장, 갱신시 보험료 인상가능)

다이렉트 치아 보험


것, 자주하는 충전치료 금액
먼저 따져보세요!
| 재료 상관없이, 개수 제한 NO! (치아 치료 1개당) |
* 크라운 치료는 보험계약일부터 2년 미만 연간 유치 3개, 영구치 3개 한도
금/도재(세라믹)
레진 등
아말감/ 글래스아이노머
치아의 회복 / 보호를 위해
씌워주는 크라운
20만원
10만원
4만원
20만원
* 가입 91일 부터 보장, 치아관련 질병 원인 시 충전치료는 1년 이내 50%보장, 크라운치료는 2년 이내 50%보장 * 10년, 20년마다 갱신을 통해 최대 80세까지 보장, 갱신시 보험료 인상 가능

M, 목돈 드는 보철치료, 더 큰 보장금액으로 치료하세요!
'신한라이프의 든든한 보장금액
임플란트 100만원
틀니 100만원
브릿지 50만원
최초 2년 미만, 영구치 발치’ 연간 3개 한도
영구치 발치 연간 보철물 | 1개 한도
최초 2년 미만 영구치 발치 연간 3개 한도
* 가입 181일째부터 보장, 2년 이내 치아관련 질병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영구치를 발치한 경우 50% 보장

셋, 치아관리와 잇몸질환은
빠르게 치료하세요!
치수치료(신경치료)
3만원
치석제거(스케일링)
1만원
영구치 발치 10만원
치료치아 1개당 지급
영구치 발치 1개당 지급
가입 후 91일부터 보장. 의료기관 중 치과에서 국민건강보험법에 정한 보험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 정한 의료급여 항목에 해당하는 치료 시, 스케일링은 치료 목적에
한하며 연간 1회 한도
* 보험기간 중 상기 치료의 보장개시일(가입후 91일부터) 이후에 최초로 해당 치료를 진단 확정 받고, 해당 치아에 대하여 상기 치료를 받았을 때

치과 보험 비교


- 이 보험은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만기 시 환급금이 없습니다.
- 이 자료는 요약된 것이므로, 가입 전에 해당 상품의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청약 시에는 보험계약의 주요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계약자, 가입금액,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 납입기간, 보험금 지급제한 조건 등)
-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보험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단,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또는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또는 청약을 한 날로부터 30일 (만 65세 이상인 계약자가 체결한 통신판매계약의 경우에는 45일로 합니다)을 초과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청약시에 약관 ·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받지 못했거나, 약관 중요내용을 설명받지 못했거나, 자필서명 (전자서명 포함)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수 있습니다.
- 피보험자의 건강상태, 직업 등 청약 시에 질문한 사항 (보험계약전 알릴의무사항)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되거나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지환급금을 지급합니다. 전자청약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질문 사항을 읽고 답하는 형식으로 답변에 더욱 신중하여야 합니다.
- 피보험자의 건강상태나 직업 (위험직종) 등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으며, 고의사고 및 가입 전 발생한 보험사고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 이 보험계약을 중도 해지할 경우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에서 경과된 기간의 위험보험료, 계약체결비용(해지공제액 포함) 및 계약관리비용 등이 차감되므로 납입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보험료 납입을 연체한 경우 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 청약을 철회할 당시에 이미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으나 계약자가 그 보험금 지급사유의 발생사실을 알지 못한 경우에는 청약철회의 효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이 상품은 무배당보험이므로 계약자배당금이 없습니다.
- 해당 상품은 납입보험료에 보험회사가 경비로 사용하는 계약체결비용 및 계약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보험상품으로 은행의 예·적금 등과 다른 상품입니다.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온라인 보험 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