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카페 & 디저트 정보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by 공유바로 2021. 1. 1.
반응형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외부 전경


몇달전 산책을 하면서 지나던 길에 몇번 봤던 곳인데 지날때 마다 빵냄새가 구수하게 나서 오늘은 산책하는길에 잠깐 들려 봤네요^^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영업시간


빵명장은 경기도 광명시 밤일로 38 밤일마을 먹자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주차는 1층 외부주차장과 지하주차장 전용 주차장 두곳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전용 지하주차장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전용 외부 주차장


빵명장은 단체석, 무선인터넷, 장애인 편의시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층에서 빵과 커피를 주문하시고 2층 실내, 3층 실내 또는 4층 테라스에서 커피와 빵을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매장에서 먹지 않고 저녁으로 먹을려구 포장만 해왔네요. ㅎ

광명 밤일마을 빵명장 전경


밤일마을 빵명장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문자 기록, 열체크를 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밤일마을 빵명장


빵명장에 입장하시면 인테리어 소품 눈사람 장식이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ㅎㅎ 안뇽~~~^^

광명 밤일마을 빵명장 실내 인테리어 소품 눈사람 장식


광명 빵명장 실내에 퍼지는 빵냄새가 침샘을 자극해 빨리 먹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게 하네요. ~~~~

광명 빵공장 1층 실내
밤일마을 빵명장 빵
광명 빵명장 타르트 빵
밤일마을 빵명장 자색 고구마 빵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마키야또, 밀크티, 녹차라떼, 초코라떼, 고구마라떼, 딸기라떼, 캐모마일, 얼그레이, 페파민트, 로즈마리, 과일티(레몬, 자몽, 청귤), 그리고 입에서 살살 녹을듯한 빵들이 있습니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메뉴판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빵 진열대


매장에서 드시고 남은 빵은 셀프 포장대를 이용해 포장해 가실 수 있습니다.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셀프 포장대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셀프코너 이용 방법


좀전에 빵명장에서 포장해온 빵으로 간단히 저녁식사하고 블로그 포스팅하는 중이네요. ㅎ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은 규모도 크고 시설이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그리고 넉넉한 주차장 시설도 맘에 들고 오늘은 맑은 공기도 쐐고 맛있는 빵도 먹고 기분이 좋네요^^ 2021년 첫 스타트를 기분좋게 시작해 봅니다.

 

블로그 방문자님들 2021년 소소한 한해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소

행복한 일 가득하소

사랑으로 가득하소

당신곁엔 내가 있소

 

지금까지 광명 밤일마을 맛집 빵명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