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리폼카 중고차 문의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10. 5.
반응형

리폼카 중고차 문의 사이트

중고차 문의 업체 정보
- 회사명 : (주)차담진SJ
- 대표이사 : 심우인
- 회사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평동로 79번길 45, 520호 (SK V1 모터스)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010-8883-9958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중고차 문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리폼카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중고차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국산 중고차, 수입 중고차, 화물 중고차, 중고차 고객 상담 신청, 리폼카 소개, 중고차 할부, 중고차 리스, 중고차 상담, 중고차 문의, 중고차 매입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xn--oy2b239amne.com/
- 사이트 소개 :

리폼카 중고차 문의 사이트

리품카에선 안심하세요!
허위, 조작,침수 100% 환불 보상
전문자격증 소지한 딜러 전국 최다 실매물 보유 업체
혼자 구입하기 어려운 중고차 리품카에서 안심케어 서비스로 걱정 없이 확인해 보세요!
고객 맞춤 최저가 리품카 철저한 보상 프로그램 실시 전국 최저가 견적으로 진행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물하고, 신뢰를 얻는 기업
안심할 수 있는 중고차 업체 ‘리품카’ 허위매물에 대한 피해 사례는 매년 공개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는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저 역시 소비자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온라인에 난무하는 허위매물을 일반인이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중고차에 대한 불신과 불안은 모두 업계가 심어준거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초심을 잃지 않고 소비자와 신뢰관계를 저버리지 않는 업체를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높은 만족, 도를 드릴 수 있을까 매일 고민하며,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도 안심하실 수 있도록 일반 딜러가 아닌, 전문 교육을 이수한 딜러들을 배치하여 더 높은 품질의 상담을 준비하는 등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리품카는 허위매물 근절에 이바지할 수 있다면 어떻게든 온 힘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제대로 된 차량 정보를 공개하는 등 투명한 경영만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외 승인까지 모두 99.9%의 높은 확률! 리품카 할부 장점은?
중고차 할부를 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보험 가입 증명서, 인감증명서 주민등록 등록증, 면허증… 등등 여러 다양한 서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리품카에서는 <서류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서류를 구매자분이 따로 준비하실 필요가 없으며, 간단하게 신분증 정도만 지참하셔도 저희 리품카 전문가들이 직접 빠른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리품카 할부 상품은 이렇습니다!
일 처리가 간단하고 빠르다는 장점 외에도 무직자, 주부… 등 과같이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에게도 99.9% 이상의 높은 확률의 대출 승인을 도와드릴 수 있다는 점과 리품카만의 자체 할부팀으로 더욱 부담없는 상품을 최장기간으로 이용해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은행권 상품의 경우에도, 리품카와 오랜 기간 협약을 맺어온 신한 마이카 상품을 통해 더 쉽고 빠르게 낮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은 최다 거래를 자랑하는 검증된 업체에서 진행하시는것이 안전합니다.
다양한 거래와 낮은 신용등급 모두 높은 승인율로 원활한 처리를 도와드리는 리품카에서 부담 없이 중고차 할부를 진행해 보세요^^
저렴한 금리로 진행하면서 모든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금융상품은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더 좋은 이율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조건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금융전문가가 직접 상담하는 리품카에 맡겨보세요

저신용자분들도 가능합니다! 리품카 리스 장점은?
중고차 리스는 잔존가치를 제외한 차량 가격으로 산정되기 때문에, 할부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할부의 경우에는 여유금액까지 도움을 받지 않는다면, 차량 대금 이외의 부대비용들은 모두 직접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지만 리스 상품의 경우에는 각종 수수료와 부대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할부보다 50% 이상 저렴한 리스?
따라서 초기 비용 0원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과 시세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할부 대비 50% 이상의 저렴한 금액으로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감가 걱정이 없어, 계약 만료 이후 부담이 없다는 것 또한 많은 분들이 리스 상품을 이용해 주시는 이유입니다.

저신용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할부보다도 승인율이 더 좋은 편이며 진입장벽이 낮아,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이 또한 5년 이상의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도와드리기에 문제없이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리품카는 정식 인가 업체입니다.
타 업체와 비교불가로 최저 견적으로 진행이 가능한 점은 리품카가 정식인가 업체이기 때문입니다.
최장 72개월까지 가능하며, 최대 7000만 원의 한도까지 가능한 곳은 믿을 수 있는 정식인가 업체 리품카에서만 가능합니다.

리품카는 전국적으로 출장 중고차 매입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100% 실매물만 안내해 드리며, 허위매물 일시 헛걸음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절차 안내
리품카의 이용절차를 알려드립니다.

상담 신청
전문가 지정 및 상담 진행

견적 상담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정보 입력 후 상담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리품카 전문 담당자를 선정하여, 배정 후 고객님과의 상담을 진행합니다.
전문 담당자가 신용 상태를 확인 후, 계약 가능 여부, 차량 구입 비용 등의 자세한 견적 상담을 진행합니다.

계약 체결
입금 절차 및 차량 인도
차량 명의 이전 완료
맘에 드는 차량과 견적을 확인하면, 담당 전문가와 계약서 작성 후 계약이 체결됩니다.
입금 절차를 마치면 계약 관련 서류와 차량 인도를 진행합니다.
리품카는 당일 명의 이전의 원칙을 고수합니다.

중고차 문의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실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