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by 공유바로 2020. 10. 28.
반응형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랜섬웨어란?

랜섬웨어는 몸값(ransom) 과 악성코드(malware)의 합성어로 특정 컴퓨터에 사용자의 동의 없이 무단 설치하고 파일을 암호화시켜 금전을 요구하는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랜섬웨어는 윈도우, 모바일, macOS, Dslr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활동하며, 2017년 5월 워너크라이 랜섬웨어가 전세계를 위협에 빠트려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다른 악성코드의 경우는 하드웨어를 망가뜨리고 데이터를 유출하거나 파손하는데 반해 랜섬웨어는 컴퓨터의 모든 파일을 암호화 시켜 돈을 요구하는것이 특징입니다.

랜섬웨어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 알약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 알약은 대한민국의 대표 백신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 탐지와 치료 기능을 제공하며, 높은 탐지율과 빠른 검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알약은 공개 프로그램으로 개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 가능하며, 기업과 공공기관은 라이센스 구매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 알약

 

알약 랜섬웨어 차단

알약의 주요기능 중 하나는 주요 랜섬웨어를 탐색하고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까지 완벽 차단하는 기능입니다.
랜섬웨어의 공격 행위를 알약이 미리 탐지하고 차단하여 사용자 PC의 소중한 문서와 파일이 암호화되는 것을 막습니다.

알약 랜섬 웨어 차단

알약은 랜섬웨어 차단 기능 외에도 PC를 실시간으로 감시하여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등에 노출되는 위험을 사전에 차단 처리하는 실시간 감시 기능, 외부에서 알약 프로그램 차체를 공격할 경우 알약을 스스로 보호하는 자가보호 기능, 이동 저장 장치(USB메모리 등)로 인한 악성코드 감염 예방하는 이동 장치 검사 기능, PC에 불필요한 임시파일, 인터넷 쿠키, 인터넷 파일 사용기록, 레지스트 등을 정리하는 PC최적화 기능, 악성봇 사전 방역 알림 기능, 고사양 게임이 실행 중일 때 원활한 게임을 위해 자동으로 알약이 게임을 인식해 백신을 게임 환경에 최적화시켜주는 게임모드 지원 기능 등이 있습니다.

 

알약 무료 다운로드

알약 무료 다운로드는 현재 2019년 2월 11일 제작된 알약 V2.5 공개용이 무료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파일 크기는 40mb로 저용량 파일입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모바일(알약m)

알약 안드로이드 버전인 알약m은 악성코드 탐지부터 스마트폰 최적화, 각종 보안 위협 예방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대표 모바일 백신입니다. 모바일 알약은 바이러스 검사, 파일 청소, 스미싱 탐지, 메모리 최적화, 핸드폰 배터리 관리, 앱 잠금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알약 안드로이드 모바일(알약m)

 

무료 백신 알약

무료 백신 알약은 인텔 펜티엄4 1GHz 이상 시스템을 지원하며, 윈도우xp, 윈도우2000, 윈도우Vista(32/64bit), 윈도우7(32/64bit), 윈도우8(32/64bit), 윈도우8.1(32/64bit), 윈도우10(32/64bit)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약 홈페이지

알약 홈페이지는 각종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알약 홈페이지를 입력 후 알약 "www.estsecurity.com/public/product/alyac 무료백신, 실시간 검사, pc최적화, 랜섬웨어 차단" 클릭하시면 공식 알약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알약 홈페이지
알약 홈페이지


알약 다운로드

알약 다운로드는 알약 홈페이지, 알툴즈 홈페이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약 다운로드

지금까지 랜섬웨어 차단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