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인테리어 정보

뚝딱 사무실 인테리어 가전 가구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11. 12.
반응형

뚝딱 사무실 인테리어 가전 가구 사이트

사무실 인테리어 업체 정보
- 회사명 : 갤러리티 주식회사
- 대표이사 : 송경수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411(역삼동,갤러리티빌딩)
- 회사 이메일 :  CS@ttuaktak.kr
- 회사 대표전화 : 1644-0004
- 회사 팩스번호 : 02-6952-8038
- 운영시간 : 09:00 ~ 18:00


사무실 인테리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뚝딱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가구 & 인테리어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인테리어 거실, 사무실 인테리어 견적 및 시공, 공간 오피스 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및 시공, 인테리어 가구 및 가전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ttukttak.com
- 사이트 소개 :

뚝딱 사무실 인테리어 가전 가구 사이트


갤러리티 주식회사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기업

우리는 100% 하자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실 공사, 하자 보수 미이행 등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만과 피해가 만연한 현실을 고려하여 소비자의 피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사후 A/S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정품 원자재를 사용하고 검증된 전문가의 책임시공 및 끝까지 책임지는 100% 하자보증(5년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100% 실내 건축 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파트너사의 책임시공을 약속합니다.
무면허 시공업체의 최저가 시공으로 소비자 피해는 매년 급증하고 있습니다.
1,500만원 이상 인테리어 공사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유자격 업체를 비교해보고 계약 및 시행 시 책임시공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우리는 특별한 구매 혜택을 함께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시행 후 내 취향에 맞는 가전, 가구, 소파, 소품 등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홈스타일링 상품을 원스탑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구매혜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을 약속합니다.
고객님들께서 아무 걱정없이 인테리어를 믿고 맡길 수 있고
그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한 위대한 인테리어 안심서비스를 지속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갤러리티 CI는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시공, 하자보증까지
인테리어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하나의 작품으로 추구하는 가치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진정한 프리미엄이란?
진정한 프리미엄의 조건 “내 집을 위한 바른선택”
뚝딱을 알기 전, 인테리어는 복잡하고 어렵고 돈 많이 드는 공사. 뚝딱을 알고난 후, 인테리어는 나를 표현하는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선택.
프리미엄은 ‘내 집을 위한 바른선택’ 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진정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뚝딱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프리미엄 인테리어는 계약이 투명하다.
생각보다 인테리어 진행 시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시공업체에게 유리하게 작성되는 경우도 꽤 많습니다. 인테리어의 시작과 끝은 올바른 계약서 작성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표준계약서 뚝딱은 실내인테리어 분쟁과 소비자 피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 공정위 표준계약서를 사용합니다.

상세 정보가 담긴 표준견적서
뚝딱은 이용자가 신뢰할 수 있도록 공사에 사용되는 자재의 브랜드와 명칭, 규격, 색상, 재질 등이 담긴 표준견적서를 사용합니다.

반응형


프리미엄 인테리어는 디자인부터 다르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 컨셉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시공업체에서 디자인까지 함께 하는 곳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내 취향과 컨셉을 담은 디자인과 예산에 맞는 정품 원자재 사용 및 군더더기 없는 마감과 홈스타일링 연출은 인테리어의 완성입니다.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디자인
뚝딱의 전문디자이너가 당신의 컨셉에 맞는 디자인을 제안드립니다.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홈스타일링
뚝딱은 전문MD가 당신의 공간에 맞는 홈스타일링 제품을 제안드립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는 공정관리가 엄격하다!
인테리어 공정은 철거, 목공, 타일, 마루공사 등 시공계획을 말합니다. 표준화된 시공계획을 준수하지 않으면 마감재들이 손상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A/S를 수도 없이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즉 빨리한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표준화된 공정표에 의한 시공계획을 준수하고 철저한 현장관리를 진행하는 것은 인테리어의 기본입니다.

정품 자재 사용
뚝딱의 모든 파트너는 합리적인 비용에 정품 자재만을 사용하여 내구성, 안정성 모두 믿을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표준화된 공정표
뚝딱의 모든 파트너는 철거에서 청소까지 표준화된 공정을 준수하고 공정별로 엄격한 현장관리를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는 신뢰도 100% 이다.
부실공사로 인한 하자발생도, 계약내용과 다른 시공도, 공사지연도, 계약관련 분쟁도, 추가비용요구 등 고객님의 스트레스가 되는 모든 것을 없앴습니다. 즉, 품질에 대한 염려가 없어야 진정한 프리미엄 인테리어입니다.

100% 하자보증 (최대5년)
소비자의 피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사후 A/S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정품 원자재를 사용하고 검증된 전문가의 책임시공 및 끝까지 책임지는 100% 하자보증(5년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0% 면허 보유한 시공파트너사
뚝딱에서 활동하는 시공파트너사는 모두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약 및 시행 시 책임시공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BI BRAND IDENTITY
뚝딱의 BI는 눈 깜짝할 새 원하는 것을 얻고, 소원을 들어주는 전래동화의 도깨비 방망이처럼 고객님이 꿈꾸는 ‘상상 그 이상의 공간 가치’를 창조하는 프리미엄 도깨비 방망이를 상징합니다.


사무실 인테리어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온라인 사무실 인테리어 견적 및 시공 상담 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