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대출마루 대출 신청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12. 9.
반응형

대출마루 대출 신청 사이트

대출 신청 회사 정보
- 회사명 : 대출마루대부중개
- 대표이사 : 김아랑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739, 301호(대조동, 오산빌딩)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 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 상담

 대출 신청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대출마루
- 사이트 분류 : 금융, 대출
- 사이트 카테고리 : 대출 문의, 대출 상담, 대출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대출마루.com
- 사이트 소개 :

대출마루 대출 신청

No.1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마루
대출마루는 광고 플랫폼만 제공하고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대출마루는 한국대부금융협회, 지 역자치단체 정식허가 업체만 광고등록이 가능합니다. 

대출마루에 표시된 광고 내용은 대부(중개)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 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금리 및 상환 안내
금리 연20% 이내, 연체이자율 20% 이내 (단, 2021.7.7 부터 체결, 갱신, 연장되는 계약에 한함),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중개수수료 없음, 추가비용 없음. 상환기간: 12개월 ~ 60개월 / 총 대출 비용 예시: 100만원을 12 개월 기간 동안 최대 금리 연 20% 적용하여 원리금 균등상환방 법으로 이용하는 경우 총 상환 금액 1,111,614원 (단, 대출상품 및 상환방법 등 대출예약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채무 의 조기상환수수료율 등 조기상환조건 없음.

대출마루는 대출 직거래 사이트로 광고 플랫폼 제공 및 이를 위한 서비스만 제공하고, 직접적인 대출 및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맞는 업체를 직접검색 및 비교하여 선택 후 해당업체와 직접 대출상담 및 거래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 합니다.
실시간 대출문의에 게시물을 등록하시면 관련 대출 상담이 가능한 업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마루에 등록된 업체는 정식허가업체이며 미등록업체는 광고가 불가능합니다.
기재된 광고 및 게시물의 내용은 게시자가 제공하는 정보로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대출 신청 사이트 추가 정보
- 대출 상담 문의 전문 업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