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넘버원 보험 상담 신청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11. 3.
반응형

넘버원 보험 상담 신청 사이트


업체 정보

- 회사명 : 이지커뮤니케이션
- 대표이사 : 
- 회사 주소 :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02-989-9665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보험 상담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넘버원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금융, 보험
- 사이트 카테고리 : 보험 상담, 보험 상담 신청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www.oneb.co.kr/
- 사이트 소개 :

보험무료상담센터 | 비교견적을 통해 나에게 알맞은 보험사를 확인해보세요.
보험사별 차이점을 객관적으로 비교할수 있습니다. 연령, 성별, 직업에 맞춰 보험 상품 중 가장 합리적인 보험을 추천합니다.

내보험 조회하여 비교, 분석하는 보험 통합 상담

맞춤형 보험증권분석이란?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 납입기간, 보장기간등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왜 보장분석을 해야하니?
뇌경색으로
진단 받았는데, 보장내용이 빠져있다면?
중대한 뇌졸중? 신경학적 결손? 난해한 보상기준
협십증인데 진단금이 안나오는 이유는?
병원비 100 - 보험금 20 |= 본인부담금 80
사전에 제대로 점검하고 미리 준비해야 필요할때 원하는 보험금을 수령할수있습니다.

모든 보장 내용을 한눈에 입원부터 사망까지 전체적인 분석으로 고객님께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정확히 짚어드립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보험을 가장 중립적이고 객관적으로 분석 후 가장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 42가지 항목에 대한 보장 진단 
- 뇌혈관 질환과 심장 질환의 심층적인 보장분석 
- 노후의 보장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노후 보장 분석 등..

보험 상담 신청


무료 보험 진단상담
가입 보험사 상관 없이 내가 가입한 내 보험
전문가에 무료로 종합 진단 받아보세요. 무료 보험 상담으로, 부족한 부분은 채우고, 넘치는 부분은 정리할수 있습니다.
보통 소득활동을 시작한 직후 1~2개의 보험에 가입하고, 사회 초년생이기를 지나면서 결혼 및 출산 또는 단순히 보험료 갱신 등 시간이 지나면서 보 험료가 증가해왔다면, 현재 자신 또는 가구당 소득 증가율과 함께 면밀하게 점검을 해보셔야합니다.

흔히 알고 있는 정보로 보험료는 월 소득에 10% 내외로 설계해야 한다고 알고 계시겠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보험사에 권유하는 평균적인 참고용 비율로 개인의 경제 상황에 따라 보험료의 비중은 천차만별입니다.

이는 당연히 소득이 높고 적음은 물론, 지금의 부채 및 자산현황과 앞으로 재무적 이벤트 및 재무 목표에 따라 개인마다 비중을 달리해야 하기에 보험 리모델링 통해서 보험료 비중을 자신의 재무계획안에서 맞추어 조정해드립니다.

보험료절감상담
소득에 비해 보험료가 너무 높아 부담스럽습니다.

NUMBERONE
일반적인 보험 상담을 신청하여, 안 내 받는 보장 분석은 단일 보험사 상품 위주로 구성 되어 있지만, NUMBERONE의 보험료진단 상담은 개개인의 소비 패턴 및 질병과 사망에 대한 통계나 패턴을 분석하여 필수적으로 필요한 보장내역에 대해 세밀하고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안내를 해드립니다.

보험이란
우발적 사고나 병등 앞으로 살아가면서 발생할수 있는 일에 대비하여 미리 일정한 돈을 비축하여 약속된 조건이 설립될 경우 그에 맞는 일정 금액을 보험사를 통해 지급받아, 자산의 위험을 관리 하고, 생명의 위험을 관리할수 있는 최소한의 수단입니다.

보험 상담


종류도 많고, 다양한 보험 어떠한 보험이 가장 좋은 보험인가 이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아는사람, 지인설계사들의 권유하는데로 무작정 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이런경우 나에게 필요하지 않거나, 혹은 보장내역이 필요 이상으로 편중되는 부분도 많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직업, 나이, 가족구성, 연간수입규모, 주택의 유무, 자녀의 유무, 교육, 결혼여부 심지어 본이이 이루고자 하는 미래의 꿈에 따라 개인별로 필요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각종 경제적 필요및 가장의 사망, 질명, 장해로 인한 소득 능력 상 실시에 대비책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내가 보험에 가입해야 할 이유와 가입후 보험에 의한 경 제적 보완효과를 분석한 후에 가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온라인 보험 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