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정보/도서 정보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도서,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by 공유바로 2021. 5. 5.
반응형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도서

구글 플레이(google play)는 영화, TV,  음악, 도서(ebook), 게임을 포함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구글의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콘텐츠 중 무료로 도서(ebook)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 도서와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신 후 앱, 영화, 도서, 기기 카테고리에서 도서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도서 콘텐츠 메뉴는 장르별 검색, 홈, 인기차트, 새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도서 메뉴에서는 이번 주를 뜨겁게 달군 핫한 도서들, 새로 나온 도서 콜렉션, 실시간 top100도서, 우리가 사랑하는 코믹스, 판타지/무협 모음전, 인기 로맨스 도서전, 책으로 읽는 역사와 문화, 영어 공부를 합시다, 시야가 탁 트이는 경제/경영 도서 등 세부 콘텐츠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도서에서는 도서를 구매하기 전 무료 샘플로 미리 읽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도서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도서 무료 ebook

특별하게 생각해 두신 도서가 없다면 오늘은 뭐 읽지? 이번 주를 뜨겁게 달군 핫한 도서들 중 선택해서 보실 수도 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도서들도 있습니다. 

- 2030 축의 전환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마우로 기옌)
- 성공하는 사람들의 목표관리 시스템 (이종우)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8 (후세)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7 (후세)
- 인생에 지지 않을 용기 나에게 힘을 주는 아들러의 100가지 이야기 (알프레드 아들러)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4 (후세)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5 (후세)
- 미움받을 용기 (기시미 이치로)
- 경제학 꼼짝 마 1 (장창훈)
- 여덟 단어: 인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박웅현)

원하시는 도서를 선택하신후 콘텐츠를 다운 받으시면 되며, 구글 플레이(google play)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서비스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새로게 만든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서비스를 활용하면 콘텐츠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서비스는 앱 구매 등 Google Play에서 결제할 때마다 1,000원당 최대 2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1포인트는 10원에 해당합니다.

스페셜 이벤트 기간에 1,000원당 최대 8포인트를 적립가능하며,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할인을 받거나 Google Play 잔액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사용하기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를 사용하여 특별한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을 콘텐츠를 이용 하실 수 있으며, 100포인트를 Play 크레딧 1,000원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등급을 올려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총 5개의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 등급이 있으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동일한 결제에 대한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집니다. 포인트 등급은 다음해 말까지 유지됩니다.


- 플레이 포인트 브론즈 등급
1,000원당 1포인트 적립되며, 아이템 및 앱 크레딧 사용 가능합니다.

- 플레이 포인트 실버 등급 (연간 150포인트 이상)
1,000원당 1.1포인트 적립되며, 아이템 및 앱 크레딧 사용 가능합니다.

- 플레이 포인트 골드 등급 (연간 600포인트 이상)
1,000원당 1.3포인트 적립되며, 아이템 및 앱 크레딧 사용 가능합니다.
골드 등급 주간 혜택은 매주 최대 100포인트 적립됩니다.

- 플레이 포인트 플래티넘 등급 (연간 2400포인트 이상)
1,000원당 1.6포인트 적립되며, 아이템및 앱 크레딧 사용 가능합니다.
플래티넘 등급 주간 혜택 매주 최대 500포인트 적립됩니다.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 : 전담 상담사의 더 빠른 답변)

- 플레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등급 (연간 15000포인트 이상)
1,000원당 2포인트 적립되며, 아이템 및 앱 크레딧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등급 주간 혜택은 매주 최대 1,000포인트 적립됩니다.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 : 전담 상담사의 더 빠른 답변)

플레이 포인트 등급 안내입니다
플레이 포인트 등급


참고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가능한 매장은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과 지마켓, 옥션,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컬쳐랜드, 해피머니, 위메트, 토스 등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도서, 플레이 포인트(Play Points)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