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경기도 포천시 가볼만한 곳,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와 비둘기낭폭포

by 공유바로 2020. 4. 19.
반응형

경기도 포천시 가볼만한곳으로 2018년 새롭게 만들어진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와 드라마 단골 촬영지 비둘기낭 폭포를 추천합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포천 비둘기낭 폭포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와 비둘기낭 폭포는 한탄강지질공원 주상절리길 코스에 있습니다.

포천 한탄강지질공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안내도

한탄강 주상절리길 코스는 현재 구라이길, 가마소길, 벼룻길, 멍우리길 총 4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간은 4~6km로 도보로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와 비둘기낭폭포한탄강 주상절리길 벼룻길 코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포천한탄강 하늘다리 주차장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주차장은 넓고 크며 2개의 무료 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공사가 한참 진행되고 있네요.

포천 주상절리길 벼룻길 코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상절리길 벼룻길로 약 10~15분 정도 걸어가면 한탄강 하늘다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안내판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전경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는 2018년 5월 3일 준공 되었으며, 총 공사비가 38억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한탄강 풍경

한탄강 하늘다리에서 바라보는 한탄강 경치는 정말 말로할 수 없을 정도로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한탄강 하늘다리 푸드트럭

한탄강 하늘다리 입구에는 푸드트럭 먹거리가 있어 산책 후 쉬어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비둘기낭 폭포는 한탄강지질공원내에 위치해 있어 꽃들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한탄강 협곡
포천 비둘기낭 폭포

포천 비둘기낭 폭포는 추노 등 드라마에서 단골로 나오는 촬영 장소입니다.

경기도 포천시 가볼만한 곳, 포천한탄강 하늘다리와 비둘기낭폭포 두곳 모두 입장료와 주차가 무료라 부담없이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들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