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정보/공연 & 전시 & 축제 정보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개최 (2020.12.20 오후 5시)

by 공유바로 2020. 12. 20.
반응형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개최 (2020.12.20 오후 5시)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의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가 12월 20일 오후 5시 화성시문화재단 유튜브에서 생중계됩니다.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개최 (자료제공 : 화성시문화재단)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행사 정보

- 행사 제목 : 2020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 행사 일시 : 2020년 12월 20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 공연 시간 : 90분

 

- 관람 등급 : 초등학생이상

- 행사 장소 : 화성시문화재단 유튜브 (온라인 무관중 공연) 

- 행사 주최 및 주관 : 화성시문화재단

- 행사 문의 : 화성시문화재단 (TEL.1588-5234)

 

- 입장료 및 티켓가격 : 무료

- 기타 참고사항 : 화성시문화재단아트홀 홈페이지  화성시문화재단 유튜브 채널  화성시문화재단 유튜브 라이브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행사 정보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아티스트

-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


- 전자 음악 및 비주얼 아티스트 여노

 

- 재즈피아니스트 임채선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행사 내용

화성시문화재단은 12월 20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의 시도가 돋보이는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문화예술을 즐기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결정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나윤선이 최근 발매한 10집 앨범 이머전(Immersion)의 과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그녀의 최근 앨범인 10집 음반 수록곡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를 선보입니다. 그녀의 음악성을 대표하는 즉흥성과 실험성을 전자악기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모듈러 신스(Moduler Synth)와의 협연을 통해 매우 독특하고 흥미롭게 구현해 확장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객들은 단순히 듣는 소리를 넘어 소리의 울림이 주는 색다른 감각을 경험함과 동시에 끊임없이 변신하는 나윤선의 또 다른 음악 여정을 함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화성시문화재단 김재섭 예술진흥국장은 “제한적인 외부활동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온라인 공연을 준비했다”며 “공간의 한계가 없어지는 만큼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이 공연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온라인 공연은 12월 20일 오후 5시 무료로 진행되며 화성시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관람가능합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행사 내용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지금까지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개최 (2020.12.20 오후5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