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정보/유튜브

박소룡 유튜버의 여행과 일상 유튜브

by 공유바로 2020. 12. 4.
반응형

박소룡 유튜버의 여행과 일상 유튜브 

박소룡 유튜버(사진 출처: 박소룡님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정보 

- 유튜브 채널명 : 박소룡 
- 유튜브 채널 분류 : 여행, 일상 
- 유튜브 채널 개설일 : 2019년 7월 19일 
- 유튜브 구독자 수 : 10.6만명(2020.12.4) 
-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 8,041,879회 

유튜브 채널 정보

제가 여행, 맛집을 좋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여행, 맛집 글을 위주로 많이 작성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막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 모든 것을 다 사진으로 남기고 블로그에 글을 쓰고 했는데 사진 정리하고 블로그에 글 작성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투자가 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요즘은 여행 글을 쉬고 있는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박소룡 유튜버님의 남해에서 한 달 살기라는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남해한달살기 박소룡 유튜버

동영상에 나오는 풍경도 너무 예쁘고 제가 하지 못하는 일들을 박소룡 유튜버님의 동영상으로 힐링도 하고 간접 체험하게되어 넘 좋았습니다.

박소룡 유튜버님의 남해 풍경 사진


제가 좀 소심해서 처음 본 분들과 얘기도 잘 못하는데 ㅎㅎ 박소룡 유튜버님은 카페에서 알바도 하고 사람들과도 잘 지내는 것을 보니 너무 부러웠습니다^^ 

여행 일상 유튜브 박소룡 유튜버


꾸미지 않아도 청순하고 순수해 보이시는 외모와 멋진 풍경을 담은 유튜브 동영상 넘 좋아 보이네요. 소신을 잃지 않고 꾸준히 성장해 가길 바라봅니다. 파이팅!

남해 다랭이마을 한달살기 박소룡 유튜버

 

지금까지 여행 일상 유튜브 박소룡 유튜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