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제주 패스 jejupass 렌트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6. 27.
반응형

제주 패스 jejupass 렌트카 사이트


회사명 : (주)캐플릭스
대표이사 : 윤형준
회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 21, 4층
회사 이메일 :
회사 대표전화 :
회사 팩스번호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렌터카 상담 문의
온라인 쇼핑몰 정보
사이트명 : 제주 패스 jejupass 쇼핑몰
사이트 분류 : 렌트카 / 리스 쇼핑몰
사이트 카테고리 : ESG, 항공, 렌터카, 숙박, 맛집, 카페 패스, 렌트카 상담, 렌트카 문의
사이트 오픈일 :
사이트 주소 : https://rentcar.jejupass.com/
사이트 소개 :

제주 패스 jejupass 렌트카 사이트


“제주패스에서 항공, 숙박, 렌터카로 제주여행에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제주패스
여행, 그 이상의 경험을
제주패스는 제주도 관광업 기반의 OTA IT기업입니다.
2012년 제주관광전용카드인 제주패스플러스카드를 서비스 하는 것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 렌터카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제주패스렌터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패스는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하여, 제주도 특화 맛집 어플리케이션 제주패스맛집, 정기구독형 카페이용 서비스인 카페패스 등 제주도 관광인프라혁신을 통한 제주 소상공인 공생플랫폼 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패스는 제주도의 스마트관광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관광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가치 혁신을 통해 제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ICT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합니다.

제주 패스 렌터카는 국내최초, 최대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플랫폼입니다.
제주도 여행자들이 렌터카 여행을 걱정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제주도 80여개 렌터카 회사들과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여행자는 편리한 결제와 투명한 가격정보를 통해, 걱정 없이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알맞은 더 저렴한 가격을 언제 어디서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제주패스 항공은 그저 항공 예약에 머무르지 않습니다.
제주로 향하는 순간부터 제주를 떠나는 그 순간까지, 제주 여행의 설레는 마음이 이어지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위해 노력합니다.
항공 예약에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국내외 항공사들과 끊임없이 협업하고, 더 나은 항공편을 제안하며, 더 편리하고, 더 만족스런 가격으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주패스 숙박은 오직 제주패스만이 가진 ‘제주
전문성’으로 더욱 특별합니다. 제주를 새롭게 발견하고, 그 가치를 소개하며, 진정한 제주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숙소를 제안합니다.

제주의 오래된 빈집에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은 빈집프로젝트 ‘다자요(Dazayo)’ 숙소부터, 제주 바다 하늘 한라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숙소까지, ‘나만의 제주’, ‘제주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큐레이션합니다.

제주도 여행자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는 리뷰가 가장 많은 맛집 서비스입니다.
저마다 음식의 취향은 다릅니다. 제주패스맛집의 목표는 단순히 획일화된 제주도 맛집 정보 전달하는 것을 넘어 여행자에게 숨어있는 진짜 제주도 맛집을 발굴하여 전달 하는 것입니다.

제주도 카페에서 이용기간 내 무제한으로 커피를 제공합니다.
카페패스는 여행자들이 제주도카페의 매력을 여행기간 내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제주도 내 200개 업체의 제주도 카페와 협력하여 이용기간 내 카페의 기본 음료(아메리카노 등)를 여행자들에게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의 정기구독형 카페 서비스를 통해 커피소비의 패러다임 변화를 가장 먼저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그린 앰버서더
제주패스는 고민했습니다.
푸른섬 제주가 본래의 빛을 잃지 않고 오래오래 지속되고, 제주를 사랑하고 아끼는 여행이 되어야 한다고. 그렇게 그린 엠버서더는 시작되었습니다.

제주를 사랑하고 제주를 살리는 좋은 여행자가 되겠다는 약속, 그린 엠버서더를 통해 제주패스는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여행을 만들어 갑니다.


- 365일 24시간 실시간 렌터카 상담 문의
- 8월 ~ 10월 렌터카 오늘 예약하면 취소 수수료 무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