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숨카 중고차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6. 22.
반응형

숨카 중고차 상담 사이트

- 회사명 : (주)숨카
- 대표이사 : 김현호
- 회사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450 223호 (삼정동,국민차매매단지)
– 서울지점 : 서울 강서구 가양동 110-2
– 수원지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308-5
– 인천지점 : 인천시 서구 봉수대로 158
– 부천지점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450
- 회사 이메일 :
- 회사 대표전화 : 1670-2483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 사이트명 : 숨카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중고차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국산 중고차 찾기, 수입 중고차 찾기, 허위 매물 리스트, 허위 매물 조회, 고객 상담 신청, 커뮤니티, 중고차 상담, 중고차 문의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oomcar.kr
- 사이트 소개 :

숨카 중고차 상담 사이트


숨카 중고차 상담 문의 쇼핑몰

(주) 숨카에서는 100% 실매물을 보증합니다
리스/렌터카/법인차량등의 일부 차량은 부가세 별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허위매물 피해시 헛걸음 보상을 시행중입니다.
가격이 터무니 없거나 연속되는 숫자(11111,22222등) 표기된 차량의 경우 렌터카 또는 계약금이 들어 온 차량입니다. 계약 완료 시 자동 삭제됩니다.
절대 허위 매물이 아니며 전화 상담 시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숨카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지점 내 손소독제 배치’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조회/차량확인도 가능하며 전 직원 확산을방지하기위해 노력 하고있으며 차량확인시 지점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점방문시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위매물 STOP!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 사이트 숨카! 허위매물 없이 오직 실매물 100%만 매매합니다!

이제는 당하지 마세요
멀리 부산에서 수도권까지 새벽 비행기/KTX 타고 오셔서 허위매물 당해 하소연하시고 울부짖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때는 이미 늦습니다. ‘KB 국민차’를 한번이라도 들어와 보셨다면 책임감 강한 숨카딜러와 전화 한 통만 하십시오. 부탁드립니다.
클린한 중고차 시장을 만들기 위해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숨카와 편하고 안전하게 차량 쇼핑하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입니다
중고차 구입을 하실때 현금이 많아서 현금으로 구입을 하지않는 이상 모든 소비자분들은 할부를 이용하실수밖에 없는데 할부에서 중요한것이 금리라는것은 잘알고계시겠죠??금리가 곧 원금을 제외한 나머지부분을 이자로 납부하시게 됩니다
요즘 말도 많은 고금리에서 저희 KB중고차에서는 고금리 상품은 일체 사용하지않는다는것이 아주 큰 장점이 되실것입니다.

저희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는 저금리 상품으로 최저 연 4.9%라는 아주아주 저렴한 금리상품을 적용하기때문에 다른 업체에서 차량을 구매하실때 20%대가 넘는 이자를 내시면서 차량을 구입하실필요가 전혀 없다라는 점을 강조하고싶습니다^^

그리고 신용만 좋으시다면 무이자 혜택도 받아보실수 있는 상품들이 더라 있기에 다른 타업체부분보단 월등히 높은 승인률과 여러 캐피탈에 제휴를 맺어놓은 상태라 소비자 분들 개개인에 맞게 저금리를 이용하실수있게 도와드린다는점 잊지마시고 언제나 처럼 많은 전화를 주시면 담당딜러들이 아주 친절히 상담해드리니 주저마시고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저금리 상품의 미끼로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업체들이 굉장히 많으니 주의 하시길 당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입니다!
소비자 분들이 대표적으로 신용이 낮아서 할부가 나올까 안나올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예 맞습니다 보통은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은 할부로 차량 구입에 어려움이나 할부로 구입을 잘못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것입니다. 등급이 좋을수록 할부승인률이 높기에 낮으신분들은 참 어렵죠…하지만…!!!!!!!

저희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에서 만큼은 낮으신분들또한 가능하시다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떡해 가능하시냐 물으실텐데 확실히 알려드릴테니 혹여라도 이글을 한번쯤 보시고 신용이 낮아 고민이신분들 주저 마시고 언제든 저희 판매 딜러님들께 전화 주세요^^

본론으로 들어가 저희는 각 캐피탈사마다의 제휴 협약이 되어있습니다 워낙 중고차 시장이 크다보니 당연 캐피탈사들이 입점해있는데 여기서 저희는 제휴협약이라는것을 맺어 당연 신용이 좋으신분들은 자연스레 할부가 발생이 되겠지만 신용이 안좋고 지금은 좋지만 과거 불가피한 상황에 안좋으셨던 이력이 있으신분들 저희는 이런분들또한 회사 자체 프로그램으로 지점 예외승인을 해드려 차량구입의 도움을 확실히 드리고있습니다

중고차 시장 넓습니다 하지만 이렇듯 확실히 낮은신용등급으로 차량구입을 희망하시는분들은 차량구입을못해 속상해 하실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앞서 말씀드렸듯 지점예외승인과 딜러 보증이라는 캐피탈사에 협약을 맺어 움직여드리니 이러한 고민에선 꼭 상담을 받아보시고 원하시는 차량 손쉽게 구매하실수있게 많은 문의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에 유의할점은 유령상사같은 곳에서 잘못된 방법으로 차량구입을 하시게되면 아무래도 고금리와 함께 좋지않은 결과물이 생길수있으니 꼭..꼭!!!믿을수있는 업체와 거래하시길 당부드리겠습니다

저희만 깨끗하고 정직하다고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워낙 중고차시장이 인식이 안좋다 보니 저희까지 안좋게 보실까 걱정이 앞섭니다.

겪어 보십시오 무엇이 다르고 어떡해 깨끗한지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였습니다!

성능점검이라 하면 우선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라는 곳에서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이 자동차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고 확인하는것을 성능점검이라 하며 이것이 이루어지는 곳은 전국 중고차 매매단지내에 속해있는 성능점겅장이 있는데 이곳에서 차량을 매입해온 직후 이곳에서 차량의 모든상태를 체크 <사고 유,무 또는 침수 그리고 갖가지 엔진 미션 누유상태등을 147가지의 항목들을 점검후 한눈에 알아볼수있게 나오는 표를 성능점검표라 합니다.

이 성능 점검표를 토대로 차량 판매에서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 여기서 중요한 팁 한가지는 보증이라는 것입니다.!!!

성능점검의 보증이라 함은 30일 기준 2000KM에대한 성능 보증으로 체크한부분에서 이상 없다라는 판정뒤에 앞서 말씀드린 기간내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성능점검장에서 보증을 하게 되어 있겠끔 되어 있기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것이며 보상범위에 대한 부분은 한국자동차진단협회 주관하에 성능 점거표에 거짓으로 작성할시 모든책임을 성능점검장에서 수리및교환을 하실수있기때문에 걱정없이 소비자분들이 믿고 구매를 하실수있는것입니다 즉 혹시 모를 차량의 결함은 구매하신후에도 안전히 차량을 운행하실수있겠끔 소비자분들의 소중한 재산의 보호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있다라는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이상 강바다 딜러의 고객님들의 궁금한 성능 점검에대한 간단한 설명글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숨은자동차를찾아서 “숨카” 입니다~!!^^

요즘 아직도 허위매물로 인해 헛걸음을 하시며 고생하시는 소비자분들이 많으신 관계로 간단한 구별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주 간단한예로 사이트상에 보신 차량번호판이보이게 실사 또는 동영상을 요구하시면 1차적으로 실차량을 구별하실수있으실것입니다.

저희는 오시기전 미리 예약을 잡아주시고 차량의 실사를 원하신다면 언제든 찍어드릴수있기에 자신있게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또 한가지의 2차적인 방법은 사무실유무와 사무실 호수에 대해 문의를 주신다면 왠만한 허위매물 판매 딜러들을 구별하실수 있으실겁니다.

그이유인즉 허위매물을 판매하는 딜러들은 사무실에서 계약을 하지않습니다

사무실이 없이 떠돌아 다니는 딜러들이기에 차량을 보기전에 사무실을 가자하면 이런저런 핑계를 되며 할부사 또는 커피숍에서 대화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차량 구매계약서는 무조건 사무실에서 쓰시는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소비자분들이 차량을 보시기전 사무실로 방문후 사무실에서 맛있는 커피한잔 대접후에 차량을 보러가는것을 선호하기에 저희와의 거래에선 허위매물이 나타날수 없으시겠죠??^^ 이렇듯 간단한 방법 한두가지만으로 허위매물을 구별하실수 있으니 저의 짧은 조언으로 중고차 구매에 앞서 피해를 보시지않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실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