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바른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8. 25.
반응형

바른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바른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바른 렌트카 소개, 렌트 가이드, 렌트 요금, 장기 렌트 안내, 고객센타, 온라인 예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차 장

선진화된 렌터카운영시스템과 고객맞춤 감동서비스 바른렌트카를 찾아주신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바른렌트카는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최고의 차량과 최고의 서비스를 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각종 최신차량을 보유하여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차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업무용차량, 장기대여계약시 신차를 공급하여, 업무용 차량유지비 절감을 보장합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시스템 저희 바른렌트카는 선진화된 렌터카 운영시스템과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품질을 개선하여 올바른 렌터카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내차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드라이브가 될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것을 약속드리며 저희 바른렌트카와 행복한 시간 만드시길 기원합니다.

다양한차종과 선택
보다 합리적인 장기렌트
장기렌트카는 법인 또는 개인이 필요한 기간동안 바른렌터카와의 계약을 통해 차를 대여하여 운용하는 서비스로, 차량 구매 및 등록,정비, 사고처리, 보험, 대차, 차량매각까지 모든 관련 업무를 바른렌터카에서 관리해 드리며, 최소 1개월부터 최장 3~4년까지 장기렌트가 가능합니다.


- 법인 장기 렌터카

- 개인 장기 렌터카

롯데 신차 장


임원진 차량 및 바이어의 국내 장기투어용 법인 사업자 전문사업자 및 외근이 잦은 영업사원
초기부담없이 원하는 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 레저 / 통학 등의 목적으로 세컨드 차가 필요한 자가 소유 고객
비용부담이 적습니다. 

차량구입과 비교해 목돈 부담이 없으며 수리비,소모품 등 차량유지비용이 점감됩니다. 또한 LPG차량 선택시에는 유류비상승에 따른 연료비부담이 없습니다.


차량관리가 편리합니다. 

대여기간중 사고시 다원렌트카에서 바로 대차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차검사, 수리, 사고처리는 바른렌트카에서 관리합니다. 지정정비업체를 통한 정비 점검 및 각종 소모품 교환, 차량 수리 필요시 수리기간 동안 사용할 동급 차종 대차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렌트요금이 저렴합니다. 

거품을 뺀 가격정책으로 타사대비 최고 20%이상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장기대여 계약서만 작성후 바로 계약이 시작되며 추가로 보증인이나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보증보험증권이 필요없습니다.

 

서울전지역 24시간배차시행 내차처럼 편하게 이용하세요
차량 대여 및 반납 시 계약서 작성 및 차량 체크로 인하여 약 10~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기
계약/결제
차량인수
예약방법 전화예약, 온라인예약, 지점방문예약 전화/온라인예약시 차종별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서작성 차량임대차계약서 작성 (면허증지참)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신원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차량인수 차량확인후 인수 차량 외관, 작동상태 확인하고 차량임대차계약서 서명후 인수 요금결제 카드결제(방문고객), 현금결제가능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용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렌트자격
만 21세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 운전면허소지자에 한합니다 일부차량은 만 26세이상을 요구할수 있습니다. 운전면허증은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면허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차종별 필수면허증 승용차, 9인승 승합차 : 2종 보통면허 이상 소지자 15인승 이하 승합차 : 1종보통면허 이상 소지자 외국인 : 국제면허증 소지자


보상제도
전 차량 자동차종합보험 (대인, 대물, 자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대인 무한대 대물 건당 3천만원 자손 개인 1500만원
차량손해면책제도 운전자의 과실에 의한 대여차량손해시 임차인의 책임이나 본 차량손해 면책제도에 의거, 보상받으실수 있습니다. 이경우 면책금은 고객부담입니다.


사고시 휴차보상 차량손해 발생시 수리기간동안 대여요금에 해당하는 휴차보상료가 청구되며 이는 임차인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양한차종과 선택 보다 합리적인 장기렌트

장기렌트카는 법인 또는 개인이 필요한 기간동안 바른렌터카와의 계약을 통해 차를 대여하여 운용하는 서비스로, 차량 구매 및 등록, 정비, 사고처리, 보험, 대차, 차량매각까지 모든 관련 업무를 바른렌터카에서 관리해 드리며, 최소 1개월부터 최장 3~4년까지 장기렌트가 가능합니다.


- 법인 장기 렌터카
- 개인 장기렌터카

롯데 장기 렌트카


임원진 차량 및 바이어의 국내 장기투어용 법인 사업자 전문사업자 및 외근이 잦은 영업사원
초기부담없이 원하는 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 레저/통학 등의 목적으로 세컨드 차가 필요한 자가 소유 고객
비용부담이 적습니다. 차량구입과 비교해 목돈 부담이 없으며 수리비,소모품 등 차량유지비용이 점감됩니다. 또한 LPG차량 선택시에는 유류비상승에 따른 연료비부담이 없습니다.


차량관리가 편리합니다. 대여기간중 사고시 다원렌트카에서 바로 대차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차검사, 수리, 사고처리는 바른렌트카에서 관리합니다. 지정정비업체를 통한 정비 점검 및 각종 소모품 교환 , 차량 수리 필요시 수리기간 동안 사용할 동급 차종 대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렌트요금이 저렴합니다. 거품을 뺀 가격정책으로 타사대비 최고 20%이상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장기대여 계약서만 작성후 바로 계약이 시작되며 추가로 보증인이나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보증보험증권이 필요없습니다.

 

바른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회사 정보

- 회사명 : 다원 렌트카 구로영업소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661, 104-608호
- 전화번호 : 02-2699-2658
-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 http://brrent.com/

지금까지 바른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