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이삭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8. 23.
반응형

이삭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이삭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렌터카 예약하기, 차량 대여 안내, 단기 대여 안내, 장기 대여 안내, 신차 장기대여, 이삭 이벤트, 고객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차 장

이삭 렌터카는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합니다.
(주)이삭렌터카를 찾아주신 귀하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이삭렌터카에서는 선진형 교통문화인 렌터카 시스템의 차세대 선두 주자로서 더욱 진취적이며, 고객우선, 고객중심의 고품격, 고객감동의 실현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100%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이념으로 전 임원 모두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첨단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신속한 처리로 고객여러분께 불편함이 없고 안전하며, 편안한 휴식처와 같은 기업으로 자리 잡고자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또한 저희 임직원 일동은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상담에 정성껏 응하고 있습니다. 이삭렌터카는 차량대여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감동의 실현을 최우선 과재로 삼고 신뢰와 정성을 원칙으로 고객여러분께 만족을 드릴것을 약속하며, 더욱더 나아가 렌터카 분야의 최고의 신라와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새로운 도전 정신으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며, 품격높은 서비스로 귀하를 모실것을 약속하며, 더욱더 최선을 다하는 이삭렌터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삭렌터카의 친절하고 빠른상담을 신속, 정확하게 안내받으세요.
언제 어디서나 각 지점 예약센터로 전화 주세요. 직원이 항상 친절하고 정확하게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을 이삭렌터카와 함께 Let's Go ! Best Choice & Satisfaction, 이삭렌터카 최고의 서비스, 최상의 렌터카로 만족을 선물합니다.

이삭렌터카는 고객 여러분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차량을 예약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예약
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하시기 전에 원하는 차량종류, 대여 날짜 및 반납일시, 운전자 연령(만 나이), 결제방법 등을 미리 확인해주시면 더욱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롯데 신차 장

대여인수절차
STEP 1
고객센터 통화후 차량가능여부 확인 (또는 온라인 문의)

 

STEP 2
예약금 결제후 해당날짜 예약완료 (예약문자 발송)

 

STEP 3
예약날짜에 면허증 지참후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후 차량인수 → 차량외관 확인, 차량 작동상태 확인, 연료상태 확인

 

STEP 4
대여요금을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 → 대여료 결제방식을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진행됩니다.

 

STEP 5
계약서에 임차인 동의후, 계약서와 차량 키를 수령 받고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여반납절차
STEP 1
예정된 반납시간에 원하는 지점으로 회차 하시면 됩니다 (반납시간 초과주의 요망)

 

STEP 2.
직원과 함께 소지하고 계신 계약서를 확인하고 차량상태 및 연료, 이상유무를 확인한 후 차량 키를 직원에게 넘겨주시고 귀가하시면 됩니다.

대여기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기간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로 기간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불가한 경우에는 차량을 반납을 해야합니다. 반납이 지연될 경우 발생한 추가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하며, 사전 동의 없이 연장사용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보험적용 및 면책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24시간 이상 연락두절 및 임의 무단사용 시 렌터카 회수 및 손해 보전에 필요한 모든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


운전면허증 분실시 대여방법
운전면허증은 차량대여를 위해 필요한 필수요소 입니다. 따라서 운전면허증 분실시, 운전면허증을 대신할 수 있는 운전경력증명서와 주민등록증이 필요합니다.

코리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걱정되시나요? 부담되는 렌트비 내렸으니 개인 차량처럼 이용하세요. 각 차종별 렌트비를 확인하세요
※ 상기 할인 행사는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예고없이 종료될수 있습니다 ※

롯데 장기 렌트카


장기 요금안내 
보유차량 (1개월 요금기준) 장기대여 렌트 비용 안내
궁금하신 점이나 자세한 요금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차장기대여란?
Long Term Rentals 관리를 이삭렌터카에서 책임지는 차량운용 아웃소싱 서비스
차량을 1~5년간 장기적으로 대여하고 전반적인 차량관리를 렌트회사에서 책임지고 서비스해 드림으로서 고객 여 러분께서는 차량관리에 필요한 비용 및 시간을 더욱 효율적인 부분에 재투자할 수 있는 선진국형 차량 운용 아웃소 싱 서비스입니다.


월 렌트료 하나로, 차량유지 비용(세금, 보험, 정비)이 별도로 들지 않습니다.
모든 차량관리 업무(차량운용방법, 사고처리 등)를 대행하여 편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삭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 회사정보

- (주)이삭렌터카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603 이삭빌딩 1층
- 회사 전화번호 : 건대점 1577-5835, 천호점 1544-9833

 

지금까지 이삭 렌트카 신차 장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