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성일 렌트카 단기 차량 렌트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7. 17.
반응형

성일 렌트카 단기 차량 렌트 사이트

성일 렌트카 단기 차량 렌트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렌트카 소개, 렌트 가이드, 렌트 차량 안내, 온라인 예약, 고객지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여/예약절차
동종업계 최상의 조건으로 모십니다!
최신 차량과 특급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01. 대여하실 차량의 요금을 확인하시고, 차량을 선택합니다.
대여 요금안내 메뉴를 클릭하시고, 종류별 차종을 확인하세요.
성일 렌트카는 최다사업소로서 24시간 연중무휴 상담이 가능합니다.

02. 온라인 예약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차량재고를 확인합니다.
예약은 성수기 (여름휴가철, 추석, 설날, 주말) 등을 제외하면 하루전에만 하시면 대체로 가능합니다.
(차량대여 몇시간 전에도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로 충분히 상담하시고 차량을 선택하세요.

03. 대여일자와 요금을 확인하고, 렌트차량의 예약금을 입금합니다.
입금하실 계좌정보 / 지점 약도 / 연락처 등의 정보는 문자나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
예약금 입금이 확인되면 지점약도, 연락처등의 정보를 문자로 한번더 보내드립니다.

 

04. 면허증을 꼭 지참하고, 대여차량을 인수 받습니다.
예약했던 차량과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차량상태, 파손유무, 보험가입여부, 보험약관)
그리고 차량대여 계약서에 모든 사항을 정확하게 기록하신 후 게약서 1부를 꼭 받으셔야 합니다.
차량상태시 불량한 부분이 있으시면 사진으로 남겨놔 주세요.

 

05. 성일렌트카와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계약기간이 끝나면 게약된 기간 / 장소에 차량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긴급, 고장, 사고시 : 24시간 통화가능
계약연장 : 갑자기 차량을 더 사용할 일이 생기셨을 경우, 하루 전에 전화로 연장 가능여부를 확인하십시오.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용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렌트자격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합니다. 일부차량은 만 26세 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증은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면허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차종별 필수면허증 승용차, 9인승 승합차 : 2종 보통면허 이상 소지자 15인승 이하 승합차 : 1종 보통면허 이상 소지자 외국인 : 국제면허증 소지자


보상제도
성일렌트카는 전 차량 자동차 종합보험(대인, 대물, 자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대인 : 무한대 / 대물 : 건당 5천만원/자손 : 개인 1500만원


차량손해 면책제도 운전자의 과실에 의한 대여차랑 손실시 임차인의 책임이나 본 차량손해 면책제도에 의거,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면책금은 고객부담입니다.


사고시 휴차보상 차량손해 발생시 수리기간동안 대여요금의 해당하는 휴차보상료가 청구되며 이는 임차인이 배상합니다.


기타안내
교통법규 운전자는 교통법규를 준수하여야 하며, 위반 시 제반사항은 임차인의 책입입니다. 도로교통법 위반시에는 보험보상의 일부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 주행거리 유류는 사용자 부담이며, 반차시는 출발시에 체크된 연료와 동일한 양으로 반납하시면 됩니다. 주행거리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계약연장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대여지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사전 동의없이 연장 사용기간 중에 발생한 보험 및 차량손해에 대해서는 보상이나 면책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서울전지역 24시간 상담시행 내차처럼 편안하게 이용하세요.
차량 대여 및 반납 시 계약서 작성 및 차량 체크로 인하여 약 10~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기
[예약방법] 전화예약, 온라인예약, 지점방문예약 **전화/온라인예약시 차종별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서작성] 차량임대차계약서 작성(면허증 지참)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신원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계약 및 결제

[요금결제] 카드결제(방문고객), 현금결제 가능


차량인수
[차량인수] 차량확인 후 인수차량 외관, 작동상태 확인하고 차량임대차 계약서 서명 후 인수


다양한 차종과 선택, 보다 합리적인 장기렌트
장기렌트카는 법인 또는 개인이 필요한 기간동안 당사와의 계약을 통해 차를 대여하여 운용하는 서비스로, 차량 구매 및 등록, 정비, 사고처리, 보험, 대차, 차량매각까지 모든 관련 업무를 당사에서 관리해 드리며 최소 1개월부터 최장 3~4년까지 장기렌트가 가능합니다.


[경제성] 비용부담이 적습니다. 차량구입과 비교해 목돈 부담이 없으며 수리비, 소모품 등 차량유지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LPG차량 선택시에는 유류비 상승에 따른 연료비 부담이 없습니다.


[편의성] 차량 관리가 편리합니다. 대여기간중 사고시 당사에서 바로 대차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차검사, 수리, 사고처리는 당사에서 관리합니다. 지정정비업체를 통한 정비 점검 및 각종 소모품 교환, 차량 수리 필요시 수리기간동안 사용할 동급 차종 대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합리적] 렌트요금이 저렴합니다. 거품을 뺀 가격정책으로 타사대비 최고 20% 이상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성] 채권서류가 필요없습니다. 장기대여 계약서만 작성 후 바로 계약이 시작되며 추가로 보증인이나 채권서류가 필요 없습니다. 보증보험증권이 필요 없습니다.

최선의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FOR YOUR BUSINESS DREAM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만족과 서비스 제공!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경영이념으로 고객님께 감동을 위한 혼신의 노력을 다할것을 전 임직원이 약속드립니다.

서울 전지역 24시간 상담! 최다사업소 24시간 연중무휴서비스 성일렌트카와 함께하세요.

동종업계 최상의 조건으로 모십니다!
최신 차량과 특급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최다 사업소 24시간 연중무휴 상담서비스

선진화된 렌터카 운영시스템과 고객맞춤 감동서비스
성일렌트카를 찾아주신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성일렌트카 에서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각종 최신차량을 보유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며, 업무용 차량, 장기대여 계약시 신차를 공급하여 업무용 차량 유지비 절감을 보장합니다.
저비용, 고효율의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여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께 혜택을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진심을 담은 서비스
끊임없이 고객에게 진심을 다한 서비스로 기분 좋은 성일렌트카가 되겠습니다.

- 트렌드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
성일렌트카는 편안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렌트카
성일렌트카는 고객에게 감사할 줄 알고, 사회와 함께하는 렌트카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일 렌트카 회사정보

회사명 : 주식회사 성일렌트카

대표: 정철호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동, 신도림1차푸르지오) 608호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 http://www.sirent.net

 

지금까지 성일 렌트카 단기 차량 렌트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일 렌트카
단기 차량 렌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