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파워 렌터카 장기 렌탈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7. 15.
반응형

파워 렌터카 장기 렌탈카 사이트

파워 렌터카 장기 렌탈카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실시간 예약 문의, 차량 대여 금액, 대여 가이드, 차량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소한 행복을 더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면..... Enjoy! 

당신의 선택을 100% 만족시켜줄 강력한 프리미엄 렌터카
타업체 대비 23등급 좋은 옵션, 최신 안전 옵션적용 차량대여(FCA 기본장착)

 

타 업체 대비 2.3등급 이상의 High Quality Option's 의 차량을 대여합니다.
자동충돌방지장치 주행보조장치 측후방차선감지 등 가장 안전한 차를 대여합니다 (신차기준)

 

파워렌터카는 단기대여 · 월단위대여 · 보험대여 등 차량렌탈을 기반으로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 일산 지역을 주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습니다. 

 

낮은 등급의 차량으로 매출만을 극대화 하는 타 렌터카 업체와 달리 보이지 않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자동 비상제동장치 FCA의 주행보조장치 등을 기본 탑제하고 네비게이션 및 각종 편의사항을 순정 옵션을 선택하여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더 하였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카시트 벨트클립 와이파이 최신 K-POP 스마트폰 충전 용품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차량보다 한등급 높은 차량을 무상 UPGRAND 하는가 하면 1시간이라더 더 빨리 받아 보실 수 있게 미리 드리는 First Time Sevice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최고가 되는 것보다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노력하는 모습 그것이 파우입니다.

카시트를 무상 대여합니다. 

1개씩만 제공해 드리며 오염 · 파슨 발생시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무상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으니 동영상 시청을 금지 합니다.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신청하신 차량보다. 무상 UPGRAND 해드립니다.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좀더 여유롭게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에 예약하신 시간보다 1시간 이라도 더 빨리 드리고 있으며 반납시간 변동은 없다.

 

만26세이상
국내1·2종 / 국제B·D 9인승 이하 - 국내 2종 / 국제 B등급 이상 9인승 이상 - 국내 1종 / 국제D 등급 이상
운전경력1년이상 대여일 기준 운전면허 취득일 1년이상 지나신분만 대여 가능합니다.
대여일 기준 27살 생일이 지나신분만 대여 가능합니다.

 

회사 정보
회사 주소 : 서울시 강서구 수명로2길 105 상가동 2층 202호
회사 전화번호 : 1688-3062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 http://www.powerrentcar.com/

 

지금까지 파워 렌터카 장기 렌탈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렌터카 닷컴
장기 렌탈 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