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넘버원 렌트카 신차 장기 렌터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1. 7. 1.
반응형

넘버원 렌트카 신차 장기 렌터카 사이트

넘버원 렌트카 신차 장기 렌터카 사이트의 주요 카테고리는 인사말, 공지사항, 렌트카 대여 가이드, 렌트카 대여 요금안내, 차량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넘버원 렌트카 회사소개

 

안녕하십니까?
저희 넘버원 렌트카를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업체는 2002년 시작하여 현재까지 오랜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들께 안전하고 깨끗한 차량을 드리기 위하여 계속해서 노력하고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상품을 준비하여 1주일 1달 렌트, 땡큐존 실시 등 고객님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으며 필요하신 상품이 있으신 경우 부담없이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에 딱 맞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차를 사랑하는 렌트카 항상 관리하는 깨끗한 렌트카
18년째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는 넘버원렌트카는 항상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생각합니다.
항상 자동차 안전에 힘을 쓰며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넘버원렌트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넘버원 렌트카만의 특징


1. 전국 최저가 렌트카
동일한 성능의 차량을 비싸게 드리지 않습니다. 항상 자체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를 목표로 합니다.

 

2. 철저한 정비 및 청결한 렌트카

차량 정비점검은 기본입니다. 광택, 발수코팅 등 항상 깨끗한 차량을 위해 관리합니다.


3. 사고차량 보험대차 전문 렌트카
보험사계약업체로 사고현장에 무료배차 해드립니다. 넘버원 1급공업사를 직영운영하여 저렴하게 판금도색해드립니다.

4. 신용등급 무관 간편한 월차 장기렌트
영업용 차량 1년만 쓰고 싶은데 신차장기렌트가 부담스러우셨나요? 신용등급 무관 넘버원렌트카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대여자격
대한민국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운전면허증 소지자 

1.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운전면허증 소지자 

2. 승용차, 9인승 승합차 2종보통면허 이상 

3. 12인승, 15인승 승합차: 1종보통면허 이상 

4. 외국인인 경우에는 국제운전면허증 소지자


대여조건
1. 차량대여 시 고객님의 운전면허증을 담당 직원에게 반드시 제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만일 차종에 따른 대여자격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면허증을 소지하셨거나 면허증을 제시하지 않으셨을 경우 대여가 취소 될 수 있으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종에 따른 대여자격
1. 중형승용차 이하 만21세 이상으로 2종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1년 이상인 고객 

2. RV차량, 승합차량. 만 21세 이상으로 2종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2년 이상인 고객. 12인승은 1종 보통 이상 

3. 대형, 고급차량, 26세 이상으로 2종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1년 이상인 고객

 

휴차 보상료
차량대여 중 발생한 자차사고 (임차인 가 해 사고)로 인해 차량의 수리가 필요한 경 우, 차량수리 기간동안 차량에 발생한 영 업손실에 대해 차량수리비 이외 표준대여 료의 50% 휴차보상료가 고객 부담입니다.

 

차량 수리비
차량대여 중 렌터카의 손망실이 발생한 경 우의 임차인 과실사고 및 가해자 불명의 자차사고 렌터카 수리비는 고객 부담이 며 렌터카 수리 시 넘버원렌터카와 협의 를 거쳐 정해진 곳에서 수리를 해야 합니다.

 

교통법규 위반 범칙금
차량 대여 중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발생한 모든 범칙금은 고객 부담 주정차 위반, 버 스전용차선위반, 안전벨트 미착용 등이 며, 도로교통법 위반에 따른 사고의 경우 보험보상의 일부 혜택을 받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유류비
모든 차량은 반납시 대여 당시 연료 상태 로 반납을 해야 합니다. 연료가 채워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실비정산이나 가까운 주 유소에서 주유하여 반납해야 합니다.

 

 

대여절차

 

1. 대여 신청
대여지점 카운터 또는 차량을 받으시는 장소에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예약자의 성명을 말씀 해주세요. (성수기 및 주말에는 반드시 사전 전화예약 해주세요)

 

2. 본인 확인
렌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을 제시하시고 본인확인 절차에 협조 해 주세요.

 

3. 렌트 비용 결제
차량렌트 비용은 현금, 계좌이체 또는 신용카드로 차종 및 대여기간에 따라 책정된 렌트 금액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4. 차량 인수

예약한 차량의 내/외부를 확인 하시고 세차상태, 작동상태, 주유량, 소모품 등을 꼼꼼히 체크하시고 차량 임대차 계약서에 서명을 하신 후 차량을 인수 받으시면 됩니다.


5. 차량 반납
차량 이상 유무 확인 후 Key를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넘버원렌트카 운영시간 09:00 ~ 19:00
20년동안 같은 곳에서 정직하게, 고객만을 생각하는 렌트맛집 넘버원 렌트카입니다. 항상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 배차가능지역 : 서울, 수도권지역 렌트 가능 연령 : 만 26세 이상

- 카드 환영
- 보증금 X 신용조회 X
- 기본 자차보험 포함
- 계좌이체는 물론 카드 결제 환영
보증금까지 내는 불편한 렌트는 그만! 1달을 사용하더라도 편리하게 쉽게 기본 자차보험 무료 제공! 안전한 렌트는 기본입니다.

 

렌트카 단기 대여 요금
하루도, 1달도, 1년도 언제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월차가격은 1달렌트 기준으로 1년, 2년 장기렌트일 경우 파격적인 추가할인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담으로 확인해보세요~!!

 

장기렌터카란?
직접 구매하지 않고 최소 24개월 ~ 최장 60개월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운용 방법 입니다. 

월렌트료 만으로 초기비용 및 세금/보험료가 별도로 들지 않으며, 차량관리 및 사고처리까지 렌터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
개인/법인 사업자 차량? 이제 소유의 개념이 아닌 사용의 개념입니다. 소유의 개념에서 사용의 개념으로 차량 장기대여 시스템은 또 하나의 비즈니스 경쟁력입니다.


Why, 장기렌터카인가?

 

TAX
초기비용 최소화 현금구매하는 것보다 초 기비용 부담이 크게 줄 어, 이를 통해 확보된 유 동자금을 보다 생산적인 곳에 재투자할 수 있습니다.

세금/보험료 절약 대여료 전액 손비처리가 가능하여 소득세 절감효 과를 보실 수 있으며, 개 인 보험료 인상없이 자동 차세도 렌터사에서 대행 합니다.

차량관리부담 제로 전문 정비기사가 정기적 으로 방문하여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해주어 차량관리 부담이 없습니다.


사고처리부담 제로 보험사고 발생시 생기는 복잡한일처리 일체를 렌 터사에서 대행하며, 사고 시 대차 서비스가 무상으 로 제공됩니다.


장기대여의 개념
최소 1개월부터 최장 3~4년까지 렌트차량을 대여하는 것. 1년미만 계약하실 경우는 기존에 보유차량으로 차량을 대여를 해드리고 2년이상 계약하실경우에 신차를 대여해 드리는 것 입니다.

 

장기대여의 장점
구입가격보다 적은비용으로 언제든 차량이용 차량을 필요한 만큼 사용 후 반납, 자기차량에 비해 유지비절감 차량사고시 복잡한 차량행정등의 사항을 대신 해결 차량고장등으로 인한 부담이 전혀없음 차량관리에 신경쓸 필요가 없음 (소모품교체,보험료) 차량연료 사용절감(LPG연료사용) 개인 · 법인사업자 세금감면 효과

 

연료비 임차인 부담
연료부담은 LPG사용으로 계약기간동안 임차인부담 1개월이상 장기간 사용하실 경우에는 할인된 요금을 적용하며 대여기간 중 차량관리에 따른 제반 문제점을 해결해드립니다.

 

- 원스톱 보험대차 서비스
- 넘버원 렌트카만의 보험대차 서비스
- 렌터카 서비스
- 공업사 서비스
- 보험 합의 서비스

 

넘버원렌트카는 다른 렌트카업체와는 달리 본사직영으로 1급 정비공업사를 설립하여 고객님들 이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고 이후 고객님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차량 복원상태, 차량 성능에 대해 철저하게 관리해 드리 고 있습니다. 

렌트카 정비공업사의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넘버원렌트카가 되겠습니다.


대여 절차
01.피해 사고 발생
02. 상대방 보험 접수 정보 확인
03. 보험대차 요청
04.차량 제공(배차)
05. 피해차량 수리완료
06. 차량 반납(반차)

 

보험대차장점
딜리버리 서비스 차량사고지역, 정비업소 딜리버리 서비스
CDW 무상가입 자차손해 면책제도(CDW) 무상 가입

20%, 30%
고객과실비율 처리 20~30% 내외 과실비율 렌터카가 부담
업그레이드 서비스 과실비율과 차종에 따른 업그레이드 차량 지원

 

넘버원 렌트카 회사정보

- 회사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5 송파한화오벨리스크 411호
- 회사 전화번호 : 02-404-0801

- 홈페이지 주소 : https://no1rentcar.co.kr/

 

지금까지 넘버원 렌트카 신차 장기 렌터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차 장기 렌터카
신차 장기 렌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