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중고차 매매사이트 캐스팅

by 공유바로 2021. 1. 13.
반응형

중고차 매매사이트 캐스팅

중고차 매매사이트 캐스팅은 쏘카에서 만든 중고차 매매사이트로 중고차를 미리 타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캐스팅

 

중고차를 구매할때 내가 보고 있는 정보가 정확한건지, 매매단지에 갔는데 허위매물인지, 속아서 문제있는 차를 사는것은 아닌지 등 수많은 걱정으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래서 쏘카에서는 중고차를 미리 타보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인 캐스팅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캐스팅 (자료제공: 중고차 플랫폼 캐스팅)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 서비스 소개

-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은 믿을 수 있는 차량을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판매 차량을 엄격하게 선별하고 전문 공업사의 품질 개선 작업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 서비스 소개

1. 성능검사
전문 성능검사장에서 자동차의 상태와 성능을 확인하고 검사합니다.

2. 내외부세차
철분, 타르 제거를 포함한 외부 세차와 실내 전용 세정제로 내부를 세차합니다.

3. 엔진룸 크리닝
엔진룸의 먼지와 오염물을 세척합니다.

4. 복원 작업
차량 외관에 손상된 부위가 있다면 도색, 덴트 작업 등을 통해 복원합니다.

5. 열처리
도색면을 견고하게 건조하기 위한 열처리를 진행합니다.

6.살균소독
차량 내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제거 및 잡내 탈취를 진행합니다.

7.마무리
기존 차량의 매트와 핸들커버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블랙박스를 새로 장착합니다.

 

-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은 구매 전 직접 타보고 원하는 차량을 24시간 또는 48시간 동안
미리 타보고 꼼꼼하게 점검한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 캐스팅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은 쉽고 간편하게 구매 타보기, 계약, 명의 이전 등 인수 전 모든 과정이 온라인, 비대면으로 쉽고 간편하며, 가격정찰제로 복잡한 추가 비용 지불도 없습니다.

중고차 플랫폼 캐스팅 가격정찰제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은 제조사 보증 기간이 끝난 중고차도 구매 후 12개월, 20,000km까지 캐스팅이 책임지고 보증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캐스팅 보증 프로그램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 이벤트

캐스팅 런칭 기념 증정 혜택, 지금 캐스팅에서 차량을 구매하고 런칭 기념 증정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중고차매매사이트 캐스팅 이벤트


✔️ 블랙박스 새 제품 무료 장착!
캐스팅 차량 구매 고객에게 소비자가 37만 원 상당의 블랙박스를 선착순으로 무료 장착해드립니다. 
(32G SD카드 및 장착비 포함)  

✔️ 매트와 핸들커버 새 제품으로 무료 교체!
기존 차량의 매트와 핸들커버를 코일매트와 가죽타공형 핸들커버로 새롭게 교체해드립니다.

✔️ 반값패스 1년 구독권 증정!
대여 횟수와 지역, 차종 제한 없이 쏘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반값패스 1년 구독권을 드립니다.

✔️ 타다 대리 1만 원 쿠폰 증정!
편안하고 안전한 대리운전 서비스, 타다 대리 5천 원권 쿠폰 2장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중고차 매매사이트 캐스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