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케이카, KB차차차)

by 공유바로 2020. 12. 31.
반응형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케이카, KB차차차)

제가 타고 다니는 차가 20년이 넘다보니 요즘 수리비가 조금씩 늘어나서 새차를 살까 중고차를 살고 고민하는 중에 참고들 하시라고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좀 정리해 보았어요^^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케이카, KB차차차)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는 국산차, 수입차, 전기차, 친환경차, 화물차, 특장차, 홈서비스, 내차팔기, 이차어때, 중고차시세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엔카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엔카에서 내 차 찾기 메뉴에서 제조사, 모델, 세부모델을 선택 후 검색을 클릭하시면 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중고차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에서 진단한 차량도 있어 구매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엔카에는 독특한 서비스가 있네요. 바로 홈서비스라는것인데 엔카 홈페이지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집앞까지 배달을 해주고 7일간 환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엔카 홈서비스

 


중고차 매매사이트 케이카(K Car)

중고차 매매사이트 케이카(K Car)는 내차사기, 내차팔기, 금융, 렌트 등 메뉴가 있으며,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 책임까지 한번에 가능한 2020년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받은 직영 중고차 매매사이트입니다.

2020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케이카(K Car)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집에서 편하게 중고차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당일 배송도 가능하고 3일 책임환불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케이카(K Car)


그리고 케이카(K Car)는 회사 전문가들이 차량 진단을 완료한 직영 중고차라 안심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영 중고차 케이카(K Car)


중고차 매매사이트 KB차차차

중고차 매매사이트 KB차차차는 중고차 검색, 중고차 살때, 중고차 팔때, 중고차 시세, KB차차차 혜택 등 메뉴가 있으며, KB 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중고차 매매사이트입니다.

 

2020 APP AWARD 전문 쇼핑몰 부문 대상을 받은 중고차 매매사이트로 팔아줘차차차, 구해줘차차차, 직거래차차차, 중고차시세, 인증중고차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KB차차차

그리고 KB차차차 팔아줘차차차 서비스는 2분 정도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평균 130만원 더 받고 무료로 내차를 팔 수 있습니다.

 

중고차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지금까지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케이카, KB차차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