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주식 정보

렘데시비르 관련주

by 공유바로 2020. 10. 28.
반응형

렘데시비르 관련주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 사이언스가 개발한 항바이러스제 렘데시비르가 지난 5월 FDA로 부터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은 후 5개월만(10월 22일)에 코로나 19 입원 환자 치료에 쓸 수 있도록 정식 허가를 내주면서 렘데시비르 관련주들이 최근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렘데시비르 관련주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은 렘데시비르의 원료인 뉴클레시오드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3개월 주식 차트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3개월 주식 차트

 

-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3년 재무 정보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3년 재무 정보


2. 렘데시비르 관련주 맥스로텍

렘데시비르 관련주 맥스로텍은 경영권을 인수한 성운파마코피아가 렘데시비르를 만드는 원료의약품을 상용화하는 기술을 개발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렘데시비르 관련주 맥스로텍 3개월 주식 차트

렘데시비르 관련주 맥스로텍 3개월 주식 차트

 

- 렘데시비르 관련주 맥스로텍 3년 재무 정보

렘데시비르 관련주 맥스로텍 3년 재무 정보


이밖에도 코로나 백신 치료제 렘데시비르 관련주로 진원생명과학, 셀트리온제약, SK바이오사이언스, 신풍제약, 에스티팜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렘데시비르 효과

에볼라 치료제로 개발된 정맥주사 형태의 약인 렘데시비르는 코로나 19 입원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효과를 보이며 코로나 치료제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최근 코로나 19에 감염된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에게 투여된 치료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WHO 렘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관련주

WHO(세계보건기구) 렘데시비르 연구 결과에서는 환자의 입원 기간을 줄이거나 사망률을 낮추지 못한 것으로 나타나 치료 효과를 두고 논란이 일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경증 환자에 대해서는 별다른 효과가 없다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맥스로텍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