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고클린 다운로드(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by 공유바로 2020. 10. 13.
반응형

고클린 다운로드(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은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인터넷이 느려질 때 PC를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고베스트 시작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에서 만든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고클린 다운로드 비용

컴퓨터 최적화 고클린 프로그램은 개인, 기업, 공공기관 모두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클린 기능 및 메뉴

고클린 프로그램은 윈도우 서비스 관리, 작업스케줄러 관리, 하드디스크 최적화, 시작프로그램 관리, 종료 타이머, 인터넷 최적화, 하드디스크 온도 및 사용시간 관리, CPU 및 그래픽카드 온도 관리, 블루스크린 관리, 컴퓨터 사용시간 체크 등 기능이 있습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파일 크기

컴퓨터에 부담 없는 2MB의 저용량 파일입니다.  

 

고클린 홈페이지

다음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고클린을 검색하시면 제일 상단에 고클린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있습니다. 고클린 홈페이지에는 자주하는 질문, 고클린 사용설명서, 질문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 사용 중 오류 또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문의하세요. 

고클린 홈페이지
고클린 공식 홈페이지


고클린 무료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 화살표와 같이 고클린 다운로드 1.5.1버전(2020년 9월 16일 최종 업데이트)이라고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고클린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고클린 무료 다운로드 방법

고클린 사용법

1. 고클린 V1.5.1 설치를 시작합니다. 화면에서 다음을 클릭해 줍니다.

고클린 사용법

 

2. 사용권 계약 화면에서 동의함에 체크해 주신 후 다음을 클릭해 줍니다.

고클린 사용법

 

3. 구성 요소 선택 화면에서 전체 체크해 주신 후 다음을 클릭해 줍니다.

고클린 사용법

 

4. 설치 위치 선택 화면에서 설치를 클릭해 줍니다.

고클린 사용법

 

5. 고클릭 V1.5.1 설치 완료 화면에서 마침을 클릭해 줍니다.

고클린 사용법

 

6. 고클릭 V1.5.1 설치 완료된 화면입니다. 

고클린 사용법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에 문제가 되었던 기능을 클릭한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하시다가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사항은 고클릭 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고클린 사용법

지금까지 고클린 다운로드(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