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정보

무료 자가 건강진단과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 추천

by 공유바로 2020. 10. 9.
반응형

1. 종합영양제 필요성

종합영양제를 꼭 먹어야 하나요?
TV 방송에서 식사만 잘하면 종합영양제는 필요 없다고 하던데요?

아직도 종합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안 먹어도 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몸 속에서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 등이 부족하게 되면 겹필증을 유발하게 되고, 심한 경우 질병으로 까지 발전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 농무부가 하루에 필요한 최소한의 비타민 등 일일 권장량(RDA)을 정해 두었습니다. 

 

우리가 식사를 하면서 모든 영양소를 챙기고 정해진 양에 맞게 채우기는 전문가가 아닌이상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식품에 어떤 영양소가 들어가 있는지,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일반적으로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칼로리를 계산하는 것은 가능할지 몰라도, 영양소를 하나 하나 계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나에게 어떤 영양소가 결핍되고, 충분한지 모르기 때문에 피곤한  현대인에게는 종합영양제가 꼭 필요합니다.

영양제 추천

비타민에 대해 좀 더 자세한 것은 아래에 포스팅한 비타민의 종류와 영양제 하루(1일) 권장량을 참고하세요!

 

2020/05/08 - [라이프] - 비타민의 종류와 영양제 하루(1일) 권장량

 

비타민의 종류와 영양제 하루(1일) 권장량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진것 갔습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는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의 종류와 영�

gongyoubaro.tistory.com

2. 무료 자가 건강진단과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 추천

100명의 약사에게 검증된 데이터로 인공지능(AI) 약사가 맞춤형 영양성분을 무료로 분석해 줍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간단한 설문을 체크하시면  100명의 약사가 검증한 건강 자가 진단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건강정보, 필요한 영양제, 불필요한 영양제, 영양제 추천, 영양소 정보 등 완료된 건강 진단 결과는 이메일로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요즘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데, 꼭 성공하길 기원하면서 몇 글자 적어 보았습니다^^

 

변하지 않는 다이어트 원리

1. 같은 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탄수화물은 피하세요! 

2. 물 마시기를 생활화하세요!

3. 칼로리는 줄이고 비타민, 미네랄의 섭취는 늘리세요!

 

 

지금까지 무료 자가 건강진단과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