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by 공유바로 2020. 9. 27.
반응형

오늘은 가을 여행 갈만한곳으로 수산항추천합니다.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은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수산1길 26-41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수산항 공영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공영주차장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1991년 1월 1일 국가어항으로 지정되었으며, 1992년 방파제 공사를 시작해서 2002년 완공된 이후 양양의 포구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항입니다.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수산 방파제의 건설로 높은 파도에서도 안정적인 항구의 기능을 유지하게 되었으며, 큰 방파제와 작은 방파제로 넓게 둘러 싸여 있는 아담하고 자그마한 어촌 어항입니다.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수산항 가자미 배낚시와 길게 뻗은 방파제가 있어 방파제 낚시로 유명해서 주말이 되면 각지에서 온 낚시꾼들로 붐빕니다. 주로 우럭과 노래미 등이 잡히며, 낚은 고기를 즉석에서 회로 썰어먹을 수 있는 즐거움과 이국적인 풍경의 요트 항도 갖추어 있어 가을 여행 코스로 인기가 좋습니다.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요트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요트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요트

수산항은 긴 방파제와 등대를 배경으로 일출 장소로 양양의 포구 중에서 최고이며, 관광객들을 위해서 요트 체험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산항 남쪽으로 먹거리 단지도 조성돼 있어 가을 먹거리 여행지로도 좋습니다.

수산항 레저체험 투명카누 체험장

참고로 수산항 수상레저 체험이용 요금은 투명카누체험 2인 20,000원(30분), SUP(패들보드) 15,000원(30분), 선상낚시체험 1인 30,000원(2시간), 요트승선체험 1인 30,000원(1시간), 스노쿨링체험 10,000원(1시간 장비대여), 도루묵 통발체험 10,000원(1시간)입니다. 

수산항 레저체험
수산항 레저체험 요금표

수산항 방파제 옆에는 바위가 있는데 이 바위는 두꺼비 바위로 동해바다를 쳐다보고 있는 형상으로 이 두꺼비 바위를 보고 소원을 빌면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

지금까지 가을 여행 갈만한곳 수산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