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국내여행 정보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by 공유바로 2020. 8. 14.
반응형

오늘은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추천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강화루지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는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전용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전용 주차장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주차장은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과 경차 전용구역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매표소에서 제일 가까운 곳 위치해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전용 주차장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루지&곤돌라 1회 이용요금은 평일 12,000원, 주말 15,000원입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종합안내도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 곤돌라 이용요금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서울 근교에서 유일하고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루지, 최고 전망의 곤돌라, 서해바다를 360도 볼 수 있는 회전 전망대, 다양한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 울창한 원시림의 산책로 등 시설을 갖춘 가족 테마 리조트입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회전전망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푸드코트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산책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곤돌라는 전망대까지 총 700m 구간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해안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시설로 1시간당 2,400명, 루지 썰매 1,200대를 동시에 수송할 수 있는 전 세계 최초의 유일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곤돌라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곤돌라에서 바라본 서해바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는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레포츠 체험 시설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설매입니다. 
트랙 규모는 1.8km 총 2라인으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서해바다 풍경을 보며 내려올 수 있어 강화리조트의 최고 시설로 손꼽힙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시고 약 5분 정도 올라가시면 루지와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는 매표소가 보입니다.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온라인으로 예매를 하셨다면 무인매표소에서 발권을 하시면 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무인매표소

매표소 가는 방향에 편의점, 식당, 카페 등 편의시설들이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편의점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푸드코트

푸드코너에는 비빔밥, 국밥, 육개장,돈가스, 스테이크, 우동, 자장면, 피자, 치킨 등을 식사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아이들을 위해서 간단한 게임시설들도 갖추고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푸드코트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푸드코트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푸드코트

카페 앞쪽으로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분수대와 연못 등 자연 풍경을 보며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카페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카페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연못 분수대

루지는 10세 이상 키 120cm 이상이 되어야 단독 탑승이 가능하며, 나이와 상관없이 85cm 이상 120cm 이하는 성인과 동반해서 탑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85cm 미만과 65세 이상은 탑승이 불가능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매표소

루지와 곤돌라는 세트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곤돌라만 타셔도 세트권 가격으로 구매하셔야 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이용요금표

매표를 하신 후 곤돌라 타는 곳으로 이동하시면 처음 탑승하시는분재탑승 하시는분으로 나누어져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곤돌라 타는곳

루지를 타시는 분들의 청결을 위해 헤어캡을 무료로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헤어캡

루지 헬멧은 어린이용과 성인용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머리 크기에 맞게 착용하시면 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헬멧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곤돌라 탑승장

곤돌라를 탑승하시면 루지 코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강화도의 서해바다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곤돌라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곤돌라에서본 루지 전경

곤돌라에서 내리시면 루지 포토존, 야외 전망대, 타워 전망대, 루지 탑승장 등이 있습니다.

회전전망대는 비행접시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1시간에 1바퀴씩 회전하도록 설계되어 어떤 자리에 있어도 바다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정상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포토존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야외전망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포토존

타워전망대는 1층 스낵코너, 2층 야외전망대, 3층 회전전망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타워전망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회전전망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야외전망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야외전망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야외전망대 포토존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야외전망대

곤돌라 정상에서 내리시면 바로 우측 편으로 루지 탑승장이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탑승장

루지 탑승은 재탑승하시는분처음탑승하시는분 구분하여 입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탑승장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탑승장

안내요원의 간단한 설명을 듣고 출발하실 수 있는데, 루지는 자전거를 타보신 분이라면 크게 어렵지 않게 타실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탑승장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탑승장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5~10분 정도면 루지 도착 지점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도착지점

본인의 루지 타는 모습을 사진으로 찾아가실 수 있는 스마트포토샵도 있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스마트포토샵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는 어린이, 어른, 연인,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테마 파크라 주말 가족나들이 장소로 좋습니다. 

 

그밖에 강화도 가볼만한곳 고인돌, 전등사, 참성단(마니산), 평화전망대, 석모도 미네랄온천 등이 있습니다.

 

2020/08/12 - [여행 정보] -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나들이 가기 좋은 전등사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나들이 가기 좋은 전등사

오늘은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나들이 가기 좋은 전등사를 추천합니다.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전등사는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37-41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전등사 공영주차�

gongyoubaro.tistory.com

지금까지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