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무료 입장하는 방법

by 공유바로 2020. 7. 2.
반응형

오늘은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무료 입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무료 입장하는 방법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가 2020년 7월 16일(목) ~ 7월 19일(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무료 입장하는 방법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는 1,000부스(21,384㎡)의 규모로 주최 메쎄이상, 주관 코베, 롯데카드에서 후원을 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지하철 3호선 2, 3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킨텍스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킨텍스 제1전시장 찾아가는길
킨텍스 주차요금표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행사 취지는 예비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 제공과 참가기업과의 직거래로 인한 육아 비용 절약을 주요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전시품목은 안전용품,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태교용품, 영유아식품, 교육, 출판, 학습보조용품, 문구, 완구, 게임, 가구 및 인테리어, 관련서비스 등이 전시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홍보 동영상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입장료는 10,000원이며, 코베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관람안내, 온라인사전등록에서 신청하시면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무료 입장하는 방법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온라인 사전등록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이벤트 행사

지금까지 제32회 코베 베이비페어 박람회(킨텍스) 무료 입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