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아정당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11. 11.
반응형

아정당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인터넷 가입 상담 회사 정보
– 회사명 : (주)아정네트웍스
– 대표이사 : 김민기
– 회사 주소 :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117 4층 (덕천동)
– 회사 이메일 : rladlsrl89@naver.com
– 회사 대표전화 : 1833-3504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인터넷 가입 상담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아정당
사이트 분류 : 인터넷 가입
사이트 카테고리 : 인터넷 가입 상담, 인터넷 가입, 인터넷 티비 설치, 인터넷 신청
사이트 오픈일 :
사이트 주소 : cafe.naver.com/movedance
사이트 소개 :

아정당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아정당
인터넷가입(KT,LG,SK) / 정수기 렌탈 최대 사은품 제공
단통법 최대 당일 지급, 현금 많이 주는곳, 정수기 렌탈, 인터넷 신청, TV설치, 현금 지원, 공기청정기렌탈 전문 업체

KT인터넷가입 , SK인터넷가입 , LG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 인터넷가입 , 인터넷가입사은품 , 인터넷가입비교 , 공기청정기렌탈 , LG유플러스 , KT인터넷

17만 회원이 선택한 네이버 인터넷 가입 NO.1 아정당통신
아주 많은 현금, 정직한 요금, 당일 현금 지급

인터넷 현금 많이주는 곳, 사은품 당일 지급, 개통 전 확인 해야할 정보
동네 친구들을 만나보면 3년마다 변경하는 것은 정설로 받아들여지더라고요. 실제로 우리나라는 인터넷 보급률이 세계 16위, 5천만 인구 중에 4300만여 명이 이용을 하고 있다. 뉴스에서 본 것 같은데 그만큼 시장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변경을 할 때 혜택까지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우리가 어떤 혜택을 받고 이용을 할 수 있는지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도록 정리를 해보았어요!

내가 원하는 것을 정리하자.
일단 인터넷 변경을 통해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사은품을 많이 받기 위해서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은 배보다 배꼽격으로 월요금 폭탄을 맞으실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우선순위로 들어가야 하고, 먼저 자신만의 기준을 세운다면 좀 더 매끄럽게 진행이 되실 거예요.

현금 60만원, 70만원 지원의 순 거짓말

누적 사기 50억!?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과기부에 접수된 사은품 사기만 해도 218건. 기사에 따르면, 2019년까지 누적 사기 금액은 50억에 이르고 있는데요. 소비자분들이 불안해하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일단 본사는 대리점이 사기 친 금액을 보상해 줄 의무가 없으므로, 한번 당하면 소비자는 호소할 곳도 없이 애타는 속을 끓는 수밖에 없다고 해요.. (해지한다면 위약금이…. ㄷ) 김병기 의원이 대리점이 사기를 쳤을 때에도 본사가 책임을 지는 방안을 고려해야겠다고 했으나, 아직까지는 별다른 개선점이 보이지 않네요.

그럼 그렇게 많은 50만 원, 60만 원, 70만 원 지급이 다 사기란 말인가?

놀랍게도 맞아요. 대리점은 본사에서 받은 수당의 대부분을 고객님들에게 페이백 해드리는 형태로 영업을 하는데, 해당 금액은 수당 이상이기 때문에 가능할 리가 없죠.

인터넷변경시 주의해야하는 것들 핵심만 요약!

제 친구는 처음 이 사실을 알았을 때, 안전장치 없이 번지점프를 하는 기분이 들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알고 보니, 우리에겐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있었는데 바로 경품고시제라는 것이 생겨났죠!

월요금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월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동일해요!

대리점은 월요금을 면제하거나, 감면할 권한이 없으니 이에 관해서 언급하는 곳이 있다면 사기 업체임을 인지하셔야 해요. 무리하게 높은 요금제를 권하는 곳도 피해야 되긴 마찬가지라고 보시면 되는데, 아래의 표를 참조해 본인에게 맞는 속도를 미리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100MB
주로 웹서핑을 한다 인터넷 사용량이 적거나 없다
500MB
한 집에 와이파이를 쓰는 사람이 많다
온라인 게임을 즐긴다 / 고화질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긴다
1GB
방송을 한다 / 전에 500MB를 사용했는데 부족했다
3년 약정은 왜 필수일까?

딱 두 가지를 기억하면 되는 거였어요.

요금의 차이
3년으로 하게 된다면 월요금 측면에서 감면이 많이 되는 모습이었어요. 다른 약정 기간과 약 1.6배 정도 차이가 있었어요.

3년 약정과 무약정의 요금 차이를 LG 기준으로 계산해본다면

LG 인터넷 100메가 기준 3년 약정 시 월 22,000원, 무약정 시 월 42,900원 3년 동안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3년=792,000원 무약정=1,544,000원 약 752,000원의 차액이 발생하게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3년 약정을 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 것이죠.

지원 혜택의 차이
무약정, 1년, 2년의 경우 지원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신청조차 해주지 않는 모습이었어요. 3년의 경우에는 인터넷 변경 시 받을 수 있는 40만 원 이상의 혜택과 약정이 끝나게 된다면 또 변경을 통해서 다시 사은품을 챙길 수 있는 재테크가 가능하죠.

알만큼 알았다. 그런데 업체는?
올바른 업체 선정은 하늘에서 별 따기!?

업체 선택은 인터넷 가입의 알파요, 오메가입니다. 상당히 어려운 단계이기도 하지요. 어느 곳은 개인 정보를 빼돌려서 고객님 모르게 개통시키기도 했다는군요. 약정이 끝나고 바꿀 때만 되면 통화로 권유를 하는 텔레마케터, 즉 TM도 의심스럽긴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그런 통화를 받을 때마다 “어디서 제 번호를 얻었나요?”하고 물어봅니다만, 그들은 결코 자신이 어디서 번호를 얻었는지 알려주지 않아요. (결국 먼저 걸러오는 전화는 불법이라는 얘기죠)

본사는 수당을 페이백 해줄 이유가 없기 때문에 혜택이 적거나 없고, TM은 정보 유출이 꺼려집니다. 정답은 대리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대리점도 수많은 업체가 있고, 그중 옥석을 가려내기가 어렵죠.

제가 알려드리는 곳이 혜택이 적다면, 여기서 안 하셔도 됩니다. 게다가 현금은 당일 지급

아정당은 오래 운영한 업체이며, 18만 명 이상의 신청자 수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직원의 얼굴을 내걸고 일하는 만큼 아정당은 친절함과 정직함, 투명성을 제1의 가치로 꼽는다고 했어요! 말뿐만이 아닌, 경품고시제 max 금액을 지급하고, 당일 지급을 약속을 했었고요! 오랜 베테랑 상담원들이 여러분들에게 유리한 결합 조건과 속도를 권장해 드릴 것은 물론이고, 친절함은 기본에 투명성. 우리가 먼저 떠올려야 단어입니다.

추가 정보 : 우리 집에 들어오는 인터넷은 특이하다고?

FTTH와 HFC의 개념을 알아두시면 편하신데요!

FTTH(Fiber To The Home)은 광케이블이 직접 실내까지 들어오는 구조이고, HFC(Hybrid Fiber Coax)는 광케이블이 동네까지 들어와 있지만, 거기서부터 집까지는 구리 선으로 들어오는 구조에요. 이렇게 보면 너무 어렵기 때문에 간단하게 말하자면, 대칭형과 비대칭형이라고 알아두시면 돼요!

이것 하나만 기억하시면 돼요! :
대칭형이 정답이다.

다운로드 속도는 대칭형이나 비대칭형이나 같다고 봐도 되지만, 업로드와 지연시간에 현저한 차이가 납니다.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핑이 튄다.”라는 말을 하시죠. 대부분의 경우엔 비대칭이어서 생기는 문제에요. 업로드 속도와 다운로드 속도가 균일하지 않은 비대칭 인터넷은 불안정하여, 헤비업로더나 방송인,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에겐 권해드리지 않아요.

비대칭형은 이렇듯 성능이 떨어지나, 그렇다고 해서 요금이 저렴한 것도 아닌데요. 동일한 월요금을 받으며, 한번 비대칭형 설치 시 대칭형으로 교환할 수도 없어요. 다른 통신사로 바꾸는 방법밖에 없지요.

그러니 대리점에 문의하여 처음부터 대칭형을 신청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센터에서 OK를 받고 설치 신청을 해도, 막상 기사님이 방문했을 때 안 된다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그럴 때에는 현장 기사님 판단이 옳기 때문에, 설치 이전 페널티 없이 취소가 가능하니 답사의 개념으로 신청하셔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가입 상담 사이트 추가 정보
– 365일 24시간 실시간 인터넷 가입 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