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경영 & 직장 정보

삼성역 공유 오피스 위 워크 프라이빗 오피스 삼성점

by 공유바로 2022. 9. 17.
반응형

삼성역 공유 오피스 위 워크 프라이빗 오피스 삼성점

공유 오피스 회사 정보
- 회사명 : 코워킹 스페이스 서울
- 대표이사 : 
- 회사 주소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13F
- 회사 이메일 : help@wework.com
- 회사 대표전화 : 02-521-8238
- 회사 팩스번호 : 
- 상담 및 문의 운영시간 : 09:00 ~18:00


공유 오피스 정보
- 오피스명 : 위 워크 프라이빗 오피스 삼성점
- 오피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07 B1F
- 오피스 위치 :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인근
- 오피스 서비스 종류 : 공유 오피스, 전용 데스크, 핫 데스크 
- 오피스 오픈일 : 
- 오피스 소개 :

삼성역 공유 오피스 위 워크 프라이빗 오피스 삼성점


테헤란로 서비스 오피스
서울에서 가장 국제적인 비즈니스 지역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위 워크 WeWork 삼성역은 단순한 업무공간을 넘어 비즈니스에 필요한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포괄적인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위 워크 WeWork 삼성역은 총 11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문가, 스타트업 및 유명한 기업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뜻이 비슷한 기업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지하철과 버스 노선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인천 공항까지도 쉽게 갈 수 있는 교통의 요지로, 팀원 및 해외 파트너사들의 출장이 한층 쉬워집니다. 인근에 위치한 최대 쇼핑몰인 COEX에서는 삼원가든, 테이블 34 등의 맛집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위 워크 WeWork 삼성역 커뮤니티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삼성역 인근의 독특한 협업 업무공간 찾기
스마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WeWork 위 워크 삼성역은 테헤란로에 위치한 코워킹 오피스 공간입니다. WeWork 위 워크 삼성역의 특징은 편안함과 독특함의 완벽한 조화로서, 귀사의 팀원들과 게스트들은 지점에 들어설 때마다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멋진 컨퍼런스룸, 무료 간식 및 커뮤니티 매니저의 지원 등 WeWork 위 워크의 특징적인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맞춤식 예술작품과 독창적인 원형 테이블 등 섬세한 손길이 프로젝트의 진행을 돕습니다. 또한, 이벤트 공간과 게임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 지점에는 반려견을 데리고 올 수도 있습니다. WeWork 위 워크 삼성역에서 귀하의 팀을 지원하는 업무공간을 이용하세요.

이벤트
위 워크 WeWork에서는 크고 작은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해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원하던 분야의 전문 지식을 쌓고, 프로젝트 영감을 얻고,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무공간별 검색
업무공간 솔루션 보기

오피스 공간
바로 입주 가능한 프라이빗 오피스
1-20+

전용 데스크
공유 오피스의 전용 데스크
1

핫 데스크
공유 업무공간 좌석 이용
1명 이상

미팅룸
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한 룸
1~20명

업무공간 옵션
프라이빗 오피스
모든 규모의 팀이 바로 입주할 수 있고 잠금장치를 갖춘 오피스로, 공용 편의시설과 컨퍼런스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
프라이빗, 전용
이상적인 팀 규모
1~20명
기본 요금:
가격은 요청 시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편의 시설
멤버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업데이트

IT 지원 및 게스트 등록 서비스 등을 포함한 유선 이더넷 또는 보안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Wi-Fi
이러한 다용도 공간에서 팀은 미팅을 하거나 화상 회의 또는 온/오프라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룸
풍부한 운영 전문 지식과 서비스 중심적인 배경을 자랑하는 WeWork 위 워크 커뮤니티 팀은 원활한 오피스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현장 스태프
WeWork 위 워크는 청소 일정과 관행에 따라 WeWork 위 워크 업무공간을 청소하고 소독하여 멤버와 직원의 웰빙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청소 서비스
폰 부스는 사적인 통화나 짧은 영상 통화를 하고 나만의 짧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한 공간입니다.
폰 부스
층마다 기업용 프린터, 사무용품, 종이 파쇄기가 비치된 공간이 있습니다.
기업용 프린터
커뮤니티 팀은 네트워킹, 점심 및 학습 등과 같은 활동과 하루에 즐거움을 더하는 재미있는 활동을 정기적으로 주최합니다.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다양한 이벤트
WeWork 위 워크 지점의 핵심인 라운지는 창의성, 편의성, 생산성을 위해 고안된 편안한 거실 분위기의 업무 공간입니다.
독특한 공용 공간

건강과 안전을 위한 WeWork 위 워크의 노력
WeWork 위 워크는 업무공간에 있는 멤버와 직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기 때문에 사용자는 안심하고 계속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변화된 업무공간 확인


유연한 제품
WeWork 위 워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독특한 편의시설 10가지
피트니스룸부터 발레파킹 서비스와 수영장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누리세요.

유연한 제품
협업 업무공간의 12가지 이점
유연성이 보장되는 업무공간은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직원들의 만족도 및 수익을 높입니다.

멤버 스포트라이트
WeWork 위 워크 멤버에게는 하나의 기회가 된 엘리베이터 탑승 시간
WeWork 위 워크에서 소소한 이야기로 시작한 한 작가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코워킹 스페이스 - 서울
코워킹 스페이스는 스타트업과 기존 기업 모두에게 매력적입니다. 에너지, 커뮤니티, 생산성을 높이는 공유 오피스 공간 디자인은 코워킹 스페이스가 많이 요구되는 몇 가지 이유일 뿐입니다.

WeWork 위 워크 코워킹 스페이스
WeWork 위 워크 코워킹 스페이스는 여러분과 팀에게 편리한 지점으로의 유연한 약정이 가능합니다. 35개국 이상에 800개가 넘는 빌딩을 보유한 WeWork 위 워크 포트폴리오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지 필요한 업무공간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적의 위치에서 데스크를 이용하고 업무 및 비즈니스를 한 차원 발전시키세요. WeWork 위 워크 코워킹 스페이스 솔루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프라이빗 코워킹 스페이스의 전용 데스크

올액세스 멤버십: 개방형 코워킹 스페이스의 핫 데스크 

유연한 프라이빗 오피스 공간

WeWork 위 워크를 선택하는 이유 - 서울
WeWork 위 워크 지점은 유리 벽을 사용하여 투명함과 자연광을 제공하면서도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업무공간이 특징입니다(1~100명 이상의 팀 수용). 감각적인 디자인과 분위기를 자랑하는 공용 공간은 함께 하는 팀원들은 물론 방문하는 게스트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개인 폰 부스, 현장 직원, 기업용 프린터는 WeWork 위 워크 지점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리미엄 편의시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네트워킹 이벤트, 런치 세션, 웰빙 활동도 있으며 WeWork 위 워크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WeWork 위 워크 멤버십에 가입하세요.

공유 오피스 기타 정보
-주차 시설 (월 ₩33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