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

by 공유바로 2020. 5. 13.
반응형

제가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글 작성하다가 중간에 임시저장을 하고 다시 글을 작성 할려고 했는데 임시 저장글이 사라져 버려서 좀 많이 놀랬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기능은 별도 누르지 않아도 1분에 한 번씩 자동으로 저장이 되며, 글당 최대 10개까지 임시저장가능합니다. 발행하게 되면 임시 저장된 글은 삭제가 되며, 임시저장 보관기간저장 일로부터 30일까지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기능

 

티스토리 블로그임시 저장된 글이 사라졌을 때, 다음 고객센터 도움말을 검색 해보니 저와같이 임시 저장이 사라졌다는 분들의 글이 있더라고요. 컴퓨터에서 3시간 동안 힘들게 글을 작성하고 임시저장을 하고 핸드폰으로 수정을 한뒤 다시 컴퓨터에서 불러오기를 했는데 저장된 이 사라졌더라구요. 다음 고객센터에 알아보니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양쪽에서 임시저장 기능을 사용 시 아직 완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은 아직까지는 없으며, 중요한 내용이나 긴 글은 임시저장을 하시는것 보다 비공개 상태로 저장하는 것이 현재로써는 최선의 방법인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

 

지금까지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