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렌미인 중고차 문의 쇼핑몰

by 공유바로 2022. 8. 30.
반응형

렌미인 중고차 문의 쇼핑몰

업체 정보
- 회사명 : (주)대호디엔에스
- 대표이사 : 김현웅, 김태웅
- 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벚꽃로 27 세강빌딩 501호
- 회사 이메일 : RENTMEINW@NAVER.COM
- 회사 대표전화 : 1599-4053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실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렌미인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중고차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신차 장기 렌트, 신차 장기 리스, 다이렉트 상품, 렌미인 인증 중고차, 견적 요청, 견적 검증, 맞춤 차량 추천, 중고차 상담, 중고차 문의
- 사이트 오픈일 : 
- 사이트 주소 : https://rentmein.com
- 사이트 소개 :

렌미인 중고차 문의 쇼핑몰


회사소개
렌미인은 대한민국 최초로 영엽사원 수수료 최저가로 진행하고 있으며, 아무리 비교를 해보아도, 항상 최저가의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영엽사원 수수료 최저가 진행하고 있으며, 아무리 비교를 해보아도, 항상 최저가의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비교해 보지 마세요.
에이전시 중 유일하게 사후관리팀 운영으로 합리적인 이익관계를 추구합니다.

아직도 영업사원 수수료 주면서 계약하시나요?
AG/CM 수수료 최저가로 진행하세요.
렌미인은 최저가를 보장합니다.
AG/CM 수수료 최저가, 최저가 보장, 에이전시 업계 1위

고객님들이 렌미인을 선택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렌미인은 자동차에 렌트에 미친(?)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최고의 자동차 구매 솔루션입니다.

신차 장기렌트 이용안내
장기 렌터카란?
신차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최소 12개월~최장 60개월까지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 운용 방법입니다. 월 렌트료만으로 초기비용 및 세금,보험료가 별도로 들지 않으며, 차량관리 및 사고처리까지 렌터사에서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개인/법인 사업자 차량, 이제 ‘소유’의 개념이 아닌 ‘사용’의 개념입니다. 소유의 개념에서 사용의 개념으로, 차량 장기대여 시스템은 또 하나의 비즈니스 경쟁력입니다.

왜 장기 렌터가인가?
1. 초기비용 최소화
현금구매하는 것보다 초기비용이 줄어, 이를 통해 확보된 유동자금을 보다 생산 적인 곳에 재투자 할 수 있습니다.

2. 세금/보험료 절약
대여료 전액 손비처리가 가능하여 소득 세 절감효과와, 개인 보험료 인상없이 자 동차세도 렌터사에서 대행합니다.

3. 차량관리 부담 제로
전문 정비기사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해주기 때문 에 차량관리에 부담이 없습니다

4. 사고처리 부담 제로
보험사고 발생시 생기는 복잡한 일처리 일체를 렌터사에서 대행하며, 사고시 대 차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개인/법인 사업자 장기 렌터카 이용시 기대효과
장기렌터카 도입을 통해 각종 세금, 차량정비 비용, 간접비용 등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차량유지 · 관리 서비스 및 사고관리 서비스 제공

차량 유지 관련 ‘FULL SERVICE’
서비스 가입시, 차량 구입부터 유지 및 관리까지, 모든 서비스를 대행하는 ‘Full Service’가 제공됩니다. 예방 점검은 물론 고장 수리 및 사고처리 등 번거로운 모든 것들을 처리합니다.

항상 최적 상태의 차량 운행
차종별로 전담 카 매너저가 배치되어 정기적으로 파량을 관리 해 드리므로 항상 최적의 차량 상태 유지가 가능하며 안전운행 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사고처리 및 대차 서비스
서비스 가입시, 보험사고 발생 시 생기는 복잡한 일처리 일체를 대신해 드립 니다. 사고시 긴급 대차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장기렌터카 선택 Tip

보증금 비용까지 종합하여 비교한다.
보증금에 따라 월 납입금이 변동됩니다. 월 납입금만 비교하지 말고 보증금까지 고려하여 판단하셔야 합니다. 복수 견적을 받을 경우 보증금을 동일하게 설정하여 견적을 받아 비교하셔야 합니다.

만기시 인수 옵션을 설정하면 내차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상태가 좋은 경우 내차로 소유를 전환 할 수 있게 만기시 인수 옵션을 넣으면 편리합니다.

렌트료 외에 부가서비스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정비관리 서비스 및 사고시 처리 방법, 대차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나 특약까지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셔야 합니다.

리스와 비교시 월납입금만 비교하지 마세요.
리스료에는 자동차세만 포함되어 보험료와 정비비용은 이용자 개별 부담이므로 모두 포함되어 있는 렌트료보다는 낮아 보일 수 있습니다.

이제 손해보면서 새차 사지 마세요! 리스가 더 좋은 이유를 안내해 드립니다.
비교하면 할수록 만족스러운 중고차 렌트의 가성비!
나만을 위한 맞춤 차량 추천, 나에게 맞는 차량을 찾아보세요.

제휴 파트너사
하나캐피탈, 아주캐피탈, 신한카드
저희 렌미인에서는 더 이상 10원도 낮출 수 없는 최저가 금액으로 전달드립니다.

자동차 리스란?
자동차 리스는 리스사가 고객님의 희망하는 자동차를 대신 구입하고 고객님은 리스사에 그에 따르는 비용을 지불하고 대여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리스는 물론 법인리스까지 각종 비용, 세금 절감 효과와 함께 차량 구매 관리를 외부에 맡길 수 있어 편하게 자동차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자동차 리스의 장점
1. 초기비용 최소화
취등록세, 자동차도 리스료에 포함되기 때문에 초기 자금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2. 관리부담 NO
신규 등록 및 각종 세금, 보험 등의 차량 유지 및 관리를 대행이 가능합니다. 정비 소 갈 일 없이 없습니다.

3. 세금 절감 효과
세무상 리스료는 비용으로 인정되어 손 비처리가 가능하므로 절세 효과가 있습니다.

4. 자가 번호판 가능
하, 허, 호가 아닌 일반 승용차 번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부채로 처리되지 않아 신용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개인 보험이 유지가 되므로 기존 보험의 혜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리스는 하나의 재산으로 인정되지 않아 서 세금 비용 상승의 요인이 되지 않습니다.
차량 반납시 중고차 러리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만기시 인수 옵션을 설정하면, 내차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렌트료 외에 부가서비스도 꼼 꼼하게 살펴보세요.
리스와 비교시 월납입금만 비 교하지 마세요.
차량 이용상태가 좋은 경우 내차로 소유를 전환 할 수 있게 만기시 인수 옵션을 넣으면 편리합니다.
정비관리 서비스 및 사고시 처리 방법, 대차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나 특약까지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셔야 합니다.

보증금에 따라 월 납입금이 변동됩니다. 월 납입금만 비교하지 말고 보증금 까지 고려하여 판단하셔야 합니다. 복수 견적을 받을 경우 보증금을 동일하 게 설정하여 견적을 받아 비교하셔야 합니다.

리스료에는 자동차세만 포함되어 보험 료와 정비비용은 이용자 개별 부담이므 로 모두 포함되어 있는 렌트료보다는 낮아 보일 수 있습니다.

내차 팔기
소중한 내차 어떻게 팔지 고민이시죠? 매입 전문 렌미인의 최고의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번거롭고 까다로운 내차 팔기, 렌미인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절차 안내

상담신청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 1599-4053로 견적요청을 해주세요.

카 매니저 배정
상담원이 차량의 상세 정보를 접수한 후 최고가를 제시한 매입 전문 카매니저 선정하여 배정해드립니다.

매니저 방문/견적 상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매입 전문 카매니저가 방문하여 차량의 이상유무 및 상태를 평가하고 견적 상담을 진행합니다.

계약서 작성 /차량 대금 송금
원하는 가격을 제시한 카매니저와 계약서 작성 후, 차량 매각 금액이 입금됩니다.

서류 제출 및 차량 탁송
차량대금 송금 후 준비된 구비서류와 함께 차량 탁송이 진행 됩니다.

차량 명의 이전
명의이전은 당일 이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내차 팔기 Tip
동급차량의 신차가 출시되기 전에 판매하세요
신차가 출시되면 구형모델로 취급되므로 중고차 가치가 떨어집니다. 그러므로 신차가 출시 되기전 최소한 3개월 이전에 처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증수리 기간 내에 차량을 판매하세요
보증수리기간이 종료되면 차량의 가격이 떨어집니다. 보증기간 내에 차량을 판매하시게 되면 더 높은 가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가격을 미리 살펴보세요
타 사이트에서 내 차와 같은 모델 모델의 연식 과 주행거리가 비슷한 차량의 판매가격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가격에서 유통마진과, 부대비용 등을 제외한 가격이 받으실 수 있는 가격입니다.

내가 판매할 가격을 미리 결정해 보세요
판매하실 차량의 적정가격을 온라인에서 확인하셨으면 견적을 의뢰합니다. 같은 차량이라도 매입하는 브랜드마다 가격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실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