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보/금융 보험 정보

강남 공유 오피스 위워크(wework) 강남점

by 공유바로 2022. 8. 25.
반응형

강남 공유 오피스 위워크(wework) 강남점

공유 오피스 회사 정보
- 회사명 : 코워킹 스페이스 서울
- 대표이사 : 
- 회사 주소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13F
- 회사 이메일 : help@wework.com
- 회사 대표전화 : 02-521-8238
- 회사 팩스번호 : 
- 상담 및 문의 운영시간 : 09:00 ~18:00


공유 오피스 정보
- 오피스명 : 코워킹 스페이스 위워크(wework) 강남점
- 오피스 주소 : 서울시 중구 강남대로 373, 10층
- 오피스 위치 : 지하철 2호선 강남역 (도보 4분 거리)
- 오피스 서비스 종류 : 공유 오피스, 전용 데스크, 핫 데스크 
- 오피스 오픈일 : 
- 오피스 소개 :

강남 공유 오피스 위워크(wework) 강남점


강남 공유 오피스 wework 강남점

이벤트
WeWork에서는 크고 작은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해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원하던 분야의 전문 지식을 쌓고, 프로젝트 영감을 얻고,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강남역 협업 업무공간
한국 내 최초 WeWork 지점인 WeWork 강남역은 초기 단계 스타트업부터 다국적 기업까지 다양한 업계의 멤버사와 멤버들이 입주해 있습니다. 서울 최고의 먹거리,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지역에 위치해 WeWork 멤버들은 열심히 일한 만큼 신나게 즐깁니다. 또한, WeWork 강남역은 도시 곳곳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쉽게 통근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이거나 스타트업이든지 자신에게 꼭 맞는 코워킹 스페이스를 찾아보세요.

업무공간별 검색
업무공간 솔루션 보기

오피스 공간
바로 입주 가능한 프라이빗 오피스
1-20+

전용 데스크
공유 오피스의 전용 데스크
1

핫 데스크
공유 업무공간 좌석 이용
1명 이상

미팅룸
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한 룸
1~20명

업무공간 옵션
프라이빗 오피스
모든 규모의 팀이 바로 입주할 수 있고 잠금장치를 갖춘 오피스로, 공용 편의시설과 컨퍼런스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
프라이빗, 전용
이상적인 팀 규모
1~20명
기본 요금:
가격은 요청 시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편의 시설
멤버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업데이트

IT 지원 및 게스트 등록 서비스 등을 포함한 유선 이더넷 또는 보안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Wi-Fi
이러한 다용도 공간에서 팀은 미팅을 하거나 화상 회의 또는 온/오프라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룸
풍부한 운영 전문 지식과 서비스 중심적인 배경을 자랑하는 WeWork 커뮤니티 팀은 원활한 오피스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현장 스태프
WeWork는 청소 일정과 관행에 따라 WeWork 업무공간을 청소하고 소독하여 멤버와 직원의 웰빙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청소 서비스
폰 부스는 사적인 통화나 짧은 영상 통화를 하고 나만의 짧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한 공간입니다.
폰 부스
층마다 기업용 프린터, 사무용품, 종이 파쇄기가 비치된 공간이 있습니다.
기업용 프린터
커뮤니티 팀은 네트워킹, 점심 및 학습 등과 같은 활동과 하루에 즐거움을 더하는 재미있는 활동을 정기적으로 주최합니다.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다양한 이벤트
WeWork 지점의 핵심인 라운지는 창의성, 편의성, 생산성을 위해 고안된 편안한 거실 분위기의 업무 공간입니다.
독특한 공용 공간

건강과 안전을 위한 WeWork의 노력
WeWork는 업무공간에 있는 멤버와 직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기 때문에 사용자는 안심하고 계속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변화된 업무공간 확인


유연한 제품
WeWork에서 이용할 수 있는 독특한 편의시설 10가지
피트니스룸부터 발레파킹 서비스와 수영장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누리세요.

유연한 제품
협업 업무공간의 12가지 이점
유연성이 보장되는 업무공간은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직원들의 만족도 및 수익을 높입니다.

멤버 스포트라이트
WeWork 멤버에게는 하나의 기회가 된 엘리베이터 탑승 시간
WeWork에서 소소한 이야기로 시작한 한 작가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코워킹 스페이스 - 서울
코워킹 스페이스는 스타트업과 기존 기업 모두에게 매력적입니다. 에너지, 커뮤니티, 생산성을 높이는 공유 오피스 공간 디자인은 코워킹 스페이스가 많이 요구되는 몇 가지 이유일 뿐입니다.

WeWork 코워킹 스페이스
WeWork 코워킹 스페이스는 여러분과 팀에게 편리한 지점으로의 유연한 약정이 가능합니다. 35개국 이상에 800개가 넘는 빌딩을 보유한 WeWork 포트폴리오 덕분에 언제 어디서든지 필요한 업무공간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적의 위치에서 데스크를 이용하고 업무 및 비즈니스를 한 차원 발전시키세요. WeWork 코워킹 스페이스 솔루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프라이빗 코워킹 스페이스의 전용 데스크

올액세스 멤버십: 개방형 코워킹 스페이스의 핫 데스크 

유연한 프라이빗 오피스 공간

WeWork를 선택하는 이유 - 서울
WeWork 지점은 유리 벽을 사용하여 투명함과 자연광을 제공하면서도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업무공간이 특징입니다(1~100명 이상의 팀 수용). 감각적인 디자인과 분위기를 자랑하는 공용 공간은 함께 하는 팀원들은 물론 방문하는 게스트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개인 폰 부스, 현장 직원, 기업용 프린터는 WeWork 지점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리미엄 편의시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네트워킹 이벤트, 런치 세션, 웰빙 활동도 있으며 WeWork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WeWork 멤버십에 가입하세요.

기타 정보
-주차 시설 (월 ₩33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