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자동차 정보

케이카(k car) 중고차 상담 사이트

by 공유바로 2022. 8. 23.
반응형

케이카(k car) 중고차 상담 사이트

업체 정보
- 회사명 : 에이치씨에이에스㈜
- 대표이사 : 정인국
- 회사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43길 27, 3층(양평동3가)
- 회사 이메일 : partnership@kcar.com
- 회사 대표전화 : 1588-5455
- 회사 팩스번호 :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사이트 정보
- 사이트명 : 케이카(k car) 쇼핑몰
- 사이트 분류 : 중고차 쇼핑몰
- 사이트 카테고리 :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 중고차 금융, 브랜드 인증관, 전국 직영점, 위클리 특가, 중고차 상담, 중고차 문의
- 사이트 오픈일 : 2018년 4월 09일
- 사이트 주소 : https://www.kcar.com/
- 사이트 소개 :

케이카(k car) 중고차 상담 쇼핑몰


중고차 판매 K Car는 전국 직영점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기존 중고차 업계의 관행에서 벗어나,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차량진단을 통한 정보제공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자동차를 제시해 드립니다. 아울러 자체 정비망 구축 및 독자적인 보증서비스를 통해 저희 직영차량만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제 K Car와 함께,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만나보세요.

내차사기 홈서비스 K Car에서 마음에 드는 차를 찾아보고 홈서비스로 주문하세요.

홈서비스 전문기사가 직접 안전하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차량을 집 앞까지 보내드립니다.

중고차 매입 K Car 직영 내차팔기 홈서비스의 3대 가치 K Car직영이 고객님의 소중한 차량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 제시, 신속, 안전하게 매입해 드립니다.

중고차온라인경매 K Car옥션 자동차 경매장인 ‘K Car옥션’은, 독자적인 WEB 기반 경매입찰 방식의 자동차 매각 시스템입니다. 경매 출품은 개인, 매매업자, 수출업체, 기업/법인 등 차량을 소유하신 누구나 가능합니다. 다만 경매 입찰은 중고차 매매업자, 수출업체만 참여가 가능토록 하여 불필요한 유찰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K Car옥션’은 투명한 입찰절차와 경쟁력 있는 낙찰금액으로, 차량 매매를 희망하는 분들 모두에게 만족감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B2B서비스 운영 K Car는 렌터카, 캐피탈, 리스 등 국내 대형 자동차관련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법인차량의 선물계약, 잔가보장, 매입, 위탁판매, 경/공매, 만기차량 반납 등 각종 대규모 매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 365일 24시간 실시간 중고차 상담 문의
- 온라인 구매하면 당일 배송 내차사기 홈서비스
- 내차 팔 때도 집에서 내차팔기 홈서비스
- K Car 직영점을 방문하시면 금융 전문 상담원이 중고차 할부 상담 및 진행
- 타사 중고차렌트와 비교불가! 최상의 품질, 서비스를 제공

반응형

댓글